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연탄불고기와 김밥이 맛있는, 오원집

보람찬 코코 2022. 5. 17. 14:45

 

오원집 내 최애중 하나

사실 내 최최최애 독도쭈꾸미 갔는데 대기해야하는 불상사 발생..

맘이아푸다..

원래 창이는 새로운 곳 좋아하는데 오원집도 괜찮다 해서 고고싱!

 

오원집 많이 가봤는데 리뷰를 안했다니 충격

 

오원집 서신점
완산구 서신로 26
063-254-0990
15:00-04:00
주차장 없음

 

 

 

 

오원집은 체인점이다!

오원집 말고 진미집인가 비슷한 곳 있는데 누가 원조인지는 잘 모르겠음

맛있으면 장땡

본점은 태평동 중앙시장 쪽인거 같은데 서신동 말고도 우아동 혁신점 등등 많은 지점을 냈다.

송천동에서도 먹어봤는데 맛이 다 비슷한듯!

노란색 간판으로 크게 오원집이라고 써있음!

 

 

 

 

약간 포차ST느낌 나는 오원집 ㅎㅎ

원형테이블이랑 사각테이블이 주로 있다.

일찍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었음!

 

 

 

 

메뉴판! ㅎㅎ 

가장유명한건 연탄고추장돼지구이 만원! 그리고 김밥

항상 거의 연탄돼지구이만 먹긴 했었음ㅎㅎ!! 

근데 저기 세트메뉴에 세트1에 계란말이+김밥+연탄구이 하면 24,000원인데..

메뉴판대로 하면 22,000원 아닌가요? ㅋㅋㅋㅋㅋ뭐지

 

 

 

 

 

종이메뉴판에는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 말고도 내용이 더 있는 거 같다 

김치볶음제육이랑 짜글이 이런거! 

 

 

 

 

기본안주! 예전에 시외버스터미널앞에 나오는 포차 두개랑 비슷한느낌

오뎅이랑 깍두기, 마늘, 쌈장, 상추!

연탄불고기 시켜서 쌈장이랑 상추랑 같이 나오는 것 같다. 

 

 

 

 

짠! 연탄불고기 1인분!!ㅎㅎ

비게가 많지는 않고 존 나 맛 있 음

맵지 않고 그냥 고추장 불고기 양념한것을 연탄에 구운것이다.

연탄으로 굽는 곳이 문 바로 옆에 있어서 거기서 구워서 나옴!

 

 

 

 

김밥 한줄에 2천원 존맛이예요

 

 

 

 

간단하게 야식으로 김밥1줄, 고기1인분 시키면 만이천원으로 저렴하고 너무나 좋아

포장도 가능! 

 

 

 

 

앗 김밥 어떻게 생겼는지 사진 찍으려 했는데 마늘로 가렸잖아

이렇게 먹으면 존맛입니다

 

 

 

 

이건 지난번에 와서 먹은 오징어볶음ㅎㅎ

오징어볶음도 맛남(사실 어딜가든 맛은 비슷)

 

오원집도 내 최애중 하나예요 너무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