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너를 기다리는 동안"

보람찬 코코 2022. 4. 25. 14:55


전북대 너를 기다리는 동안 pub
예전에 많이 갔는데
갈때마다 문이 닫혀있어서ㅠㅠㅠㅠㅠ
이번에 혹시나 열었나? 하고 가보니까 열어서 고고싱



위치가 깊숙히 위치해있다
로프트 바로 옆에 위치!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해 있는 너기동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너무 길어서 너기동이라고 줄여서 부른다

이렇게 안쪽에 있어서 열었는지 여부를 안에 들어와야 확인 가넝,,,










펍이긴 한데,
테이블이 굉장히 적고 협소함 ㅠㅠ
4~5테이블만 있는듯



오랜만에왔더니 메뉴판이 좀 바뀐듯!!ㅎㅎ
22.04.22 기준




메뉴판
이전에는 피자밖에 없었는데
메뉴가 많이 생겼다

너기동에서는 님맘대로 피자라고 해서 희망하는 토핑을 고르면된다









피자 먹을 거면 종이에 써서 드리면 된다
2차로 온거라 8인치에
소스는 아라비아따랑 갈릭크림 반반
메인토핑은 페페로니 불고기 새우
서브토핑은 올리브 양파 시킨듯ㅋㅋㅋㅋ
테두리는 고구마












귀여운 돼지








기본안주
나초에 참치랑 토마토 올려서 먹으면 존맛






이렇게 올려먹으면 이것이 안주









피자 세팅 전 그릇이랑 칼







8인치가 생각보다 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걍 싫은거 빼달라고 했는데 이번엔 골랐더니
뭔가 치즈가 듬뿍인거같으느낌!!!!!!

그래도 맛은 굿굿

간단하게 먹기 좋음






핫소스랑 파마산치즈도 같이 주신다







8시 이전에 오면 토달탕, 감자튀김, 갈릭버터 버섯구이 중 하나를 서비스로 주신다
감자튀김 고고
메뉴를 시키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주신다구 한다

감자튀김도 맛나 굿굿


분위기도 좋고 한잔하기 딱 좋은 너기동
제발 많이 열어주세요..





다음에 또옴 ㅎㅎ



내맘대로피자 주문 한당 킼





머리긴 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드겜있어서 해봤는데 너무어려움 ㅠㅠ






항상 맛난 기본안주와 피자
피자맛 로제랑 토마터 시켰는데 토마토가 좀 매웠음 ㅠㅠ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