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덕진동

[전주/덕진동] 전북대 안주 맛집, 주루

보람찬 코코 2022. 5. 3. 09:33

 

새로 생긴 곳 있으면 가야함 ㅎㅎ

주루 여기는 생긴지 꽤 됬는데 그냥 지나만 가다가 가보기로 했다.

마포갈매기 2층에 위치해있음!

지나갈때마다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가 괜찮은데~ 했던곳ㅎㅎ

 

주루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15, 덕진동1가 1314-205

 

홈페이지에 전화번호나 이런게 없당..

 

 

 

마포갈매기 2층에 있어요

바로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뭐 파는지 구경하고 가도 좋을듯! ㅎㅎ

 

 

 

 

일단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다.

약간 술집화분이랑 느낌이 비슷함!

날이 좋아서 창문은 다 열어놓았는데 약간 소리가 울리는 느낌이였다.

문 닫고 있으면 소리가 더 울릴 거 같은...! 

테이블은 창문쪽으로 쭈루룩 있고 중간중간에도 테이블 있고.

한 10~12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 듯 하다.

 

 

 

 

메뉴판

점점 올라가는 소주값... 웨리단길은 거의다 5천원이더라 너무한거 아니요 

메인메뉴가 적당히 먹을게 있는데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소금 항정구이 주문 ㅎㅎ

 

 

 

 

기본안주! 

순대, 계란과자, 떡볶이가 있다.

기본안주 리필은 3천원이 추가되나보다.

떡볶이는 맛은 있는데 차가워서 아쉬웠음 ㅠㅠ 따뜻하게 데워주세요..

순대는 내가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창이가 맛있다구함 ㅎㅎ

 

 

 

 

참이슬 시켰더니

사과랑 체리인가? 소주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같이 주심

 

 

 

 

한번넣어봤습니다..

약간 맛이 홍초소주처럼 과일소주 마시는 맛이닼ㅋㅋㅋㅋ

먹을만 해! 

 

 

 

 

소금항정구이! ㅎㅎ 

연두부, 항정살, 팽이버섯, 부추 등이 같이 나온다.

쌈장파라 나는 쌈장에 먹는 편인데 항정살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쌈장이랑 같이 먹으면 좀 짜다ㅠ 

그냥 먹어도 맛있음~ 

 

 

 

 

단체샷 ㅎㅎㅎㅎ 바로 위에 조명이 있ㅇ서 이뿌게 나오는군

 

 

 

 

연두부 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같이 먹으니까 

괜춘했다. 

 

 

 

 

오잉 먹ㄱ고있는데 서비스라고 주신 미숫가루~~~~

미숫가루 소주는 아니고 미숫가루! 물이랑 탄거 같은데 간이랑 딱!

 

 

 

 

오잉 먹고있는데 또 주신 볶음밥 서비스~~~~~

검색해보니까 서비스 많이 주신다고 하던데 오메메 ㄳㄳ합니다.

볶음밥도 완전 맛있따!!!!!!!! 

 

ㅎㅎㅎ 기본 안주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고 좋은거같다.

화장실도 남녀구분 되있어서 넘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