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웨리단길] 코리안 다이닝 바, 호리

보람찬 코코 2022. 5. 23. 12:51


웨리단길 지나면서 호리라고 호리병같은거 그려져있던 음식점!
ㅎㅎㅎ뭔가 막걸리를 파나? 했고
지난번에도 가보려 했는데 자리가 만석이라서 이번에 가봤다!

호리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3길 13-12
0507-1324-5183
화~목, 일 17:00-01:00 / 금~토 17:00~02: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없음
인스타그램: @hori_jeonju
예약 가능



호리.. 귀여워
오픈 뒤에 현수막 돌아간건 저기에 에어컨 실외기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흔들흔들..
좌석은 6개인가 7개인가밖에 없다. 공간도 작다!
그래서 사람들이 금방 찬다.
우리도 일찍 간 편인데 3자리만 남아있었음!!!
그래서 미리 예약하고 가는 사람들도 있는듯 하다.



호리 메뉴판
술 종류도 굉장히 많이 파는군
맛별로 먹어보고 싶었으나 역시 술은 참이슬..
다른사람들은 뭐먹나 봤더니 소주맥주먹더라구요

안주는 가장 대표적인것으로 보이는 수육전골 주문!



기본세팅!
수육전골 시키면 간장, 와사비, 파김치 주시고
수저세팅! 물은 보리차 맛나



짜자잔 수육전골 나왔습니다
수육전골은 항정살이랑.. 또 가브리살인가 뭐던가 무튼 고기 두종류인가 있는듰!
밑에는 숙주가 깔려있고 버섯이 들어가있다.
한번 숙성시켜 나온거라고 하면서 설명해주심!




그리고 불쇼..우앙
저렇게 바로 익혀서 살짝 빨개도 먹어도 되는거라고 설명까지 해주신다!
고기 국물은 뭔가 라면수프 들어간 맛처럼 살짝 자극적인데 짠맛도 있고 맛나다!!! 고기도 맛남!~~




불쇼 끝나고
먹어도 됩니다리
맛있음!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한입에 냠 먹기 좋은 크기여서 좋았다



ㅎㅎ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호리 태그해서 올리면 칼국수사리(2,000원) 무료로 주신다
칼국수사리 추가해서 먹기 ㅎㅎ
칼국수사리는 넓은면은 아니고 얇은 면인데, 국물이랑 어우러져서 맛나다

분위기도 좋고, 일단 맛이 좋아서 좋았던 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