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웨리단길] 닭전골 전문점, 화조

보람찬 코코 2022. 5. 6. 11:16

 

웨리단길에 새로 생긴 닭전골 전문점 화조

창이는 새로운 곳을 정말 잘 찾는닷

도전하는사람!!

화조는 새로 생긴 이자카야집인데 한번 가보기로 했다!

 

화조
전라감영4길 16-7
18:00-00:00
010-5253-9617
https://www.instagram.com/

 

 

 

 

간판이 따로 없고, 입간판이 세어져있다.

문이 뭔가 고급져 보임

생긴지 얼마 안되서 화환도 놓여져있다 ㅎㅎ

웨리단길은 주차자리가 없기 때문에 차 가지고 오다가는 당황을 금치 못할것..  

 

 

 

 

역시 내 사진실력은 항상 흔들려야 제맛이지...^^

창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화조 바로 오른쪽에 있는 음식점 같은 것도 화조인줄 알고 크다 생각했는데

오른쪽은 또 다른 음식점이였다. 근데 뭔가 스타일이 비슷한 느낌?

 

좌석은 4인테이블 5개정도있고 일자테이블은 사진에 보이듯이 있다.

요즘 웨리단길이 오픈주방형이 인기인듯

 

 

 

 

닭전골뿐 아니라 소고기전골이랑 다른 요리류도 팔지만

일단 처음 온 곳이기도 하고 닭고지 전문점이라고 하니 닭고기전골로 주문

요즘 술값 다 5천원이라..^^ 눈물난다. 

 

 

 

 

기본안주는 양배추와 마요네즈. 그리고 마요네즈 위에 뿌려진건 저거 일본식 무슨 소스인가... 

그릇이랑이 엄청 귀엽다.

 

 

 

 

 

조금 기다리면 나오는 닭고기전골!

들어가는 재료는 닭고기, 양배추, 청경채?, 두부,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표고버섯, 부추

이렇게 들어가는 거 같다.

소고기전골은 약간 양념이 들어가는거같은데 닭고기전골은 양념이 소금간만 하시는 듯

항상 고추장양념 즐겨먹던 나에게는 조금 밍밍하긴 했다.

약간 백숙 먹는 느낌..! 건강한 샤브샤브 느낌이 강했다. 

근데 닭고기는 뭔가 냉동은 아닌느낌! 맛있었음!ㅎㅎ

 

 

 

 

그런데 분위기가 굉장히 좋은 느낌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근데 옆테이블과 거리가 가까워서 조금 시끄러운 분이 오신다면 시끄럽다고 느껴질 수 있음.. ㅎㅎ 

다음에는 지도에 아직 뜨지 않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