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객리단길] 야외에서, 가본광장

보람찬 코코 2022. 5. 5. 16:08



객리단길 지나갈때마다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던 가본광장
이름이 왜 가본광장일지는 아무도 몰라
야외가 있어서 유명해진 듯

가본광장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38-5
063-284-4842



이렇게 바깥에 아예 판 깔아놓은 곳이 있어서 야외에서 먹기 좋다
근데 비가오거나 추운날에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여기말고도 건물 내부에도 자리가 있고 건물 바로 옆에도 자리가 있다.



메뉴판!
사람들 보면 거의 맥주set나 따뜻set 많이 먹는 거 같다
1차 먹고 오긴 했지만 ㅎㅎ 그래도 약간 치킨말고도 더 먹고 싶어서 맥주 set로 주문
요즘 객리단길 다 소주 5천원이네 ㅠㅠ 너무해요
주류공장 가격인상 얼마안했는데 가운데서 누가 얼마나 떼먹는겨...



기본안주는 과자
이과자는 항상 씹는맛은 바나나킥 같은데 맛은 또 카라멜땅콩+바나나킥 섞인 맛 나는..
아주 맛있어
알바생이 굉장히 많은듯!



맥주set 등장!
치킨이 순살이였다 참 두둥
2.6인데 뭐.. 그냥 다른가게들이랑 비슷한 가격인거같다.
왜냐면 이런건 다 냉동일거같아...



순살치킨 퍽퍽살 많이 없고 튀김옷 적당하고 맛있었음!



감튀 감튀는 어딜가나 맛있지.. 저 소스 위에 뿌려주는 치즈가루같은게 역시 국룰



위는 게살튀김 아래는 새우튀김
예전에 기성이네 가서 먹었을때는 게살튀김 먹으면 ㅣ ㅣ 이렇게 뼈조각있었는데 이건 없더라고욤 신기쓰
새우튀김도 적당히 맛났음!

딱 포차느낌이 강한 ㅎㅎ그런 술집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