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숨겨진 맛집, 진안숯불생구이

보람찬 코코 2022. 5. 7. 10:21


오잉 항상 고깃집은 도나돈아만 조졌던 우리인데..
역시 파워 서치형 창이가 찾은 진안숯불생구이
우리가 지나가면서 몇번 봤다고 하는데 나는 기억이 잘..ㅎㅎ
서신도서관 골목쪽에서 본병원 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있다.

진안숯불생구이
전주시 완산구 서신천변로49
063-274-1482




진안 숯불생구이 입구!
창이 말로는 진안에서 직겁 고기를 가져오신다는 거 같던데..!
그리고 우리가 7시도 안되서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북적북적..




우리갔을땐 이미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서 좌식 입식 거의 꽉차있었음!! ㅠㅠ
그래서 나오는 길에 찍느라고 상이 깨끗하지는 않군..ㅎㅎ
크기는 적당한데 따닥따닥 다 붙어있다.
어른들끼리 오거나 가족단위로 오는 경우가 많은듯!




아주 간단한 메뉴판
삼겹살, 목살, 국수, 누룽지, 공기밥
음료수랑 술이랑도 있는거 같은데 술은 4천원이고.. 음료수는 1~2천원 할 거 같다.






밑반찬!!! 일하시는 분이 굉장히 바쁘시다.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거의 만석이였으니까!!
밑반찬 가짓수도 많이 나오고 맛있음!




고기 주문하면 숯불을 넣어주신다.
그리고 저 소스는 옆 테이블에서 불위에 올리시길래 따라해봄 ㅎㅎ
약간 제주도 고깃집 가면 나오는.. 그 소스같이 생기고 맛도 비슷!



일단 처음엔 삼겹살 2인분
생각보다 고기가 얇은 편이다. 비게도 뭐.. 적당히 있는거 같다!




숯불에 올려서 구워먹어욤
생각보다 숯불향은 많이 나지는 않는데 고기가 맛있음!
가격도 저렴한 편인거 같고.. 근데 몇그램인지는 안써있네 ㅎㅎ



먹고 1인분 또 주문 ㅎㅎ
저 찍어먹는 소스가 겁나 맛있음!!
국수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그럼 너무 배부를까봐 못먹음 ㅠㅠ



너무 열심히 먹어서 다 구운 사진이 읎다..ㅎㅎ헤헤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 맛도 좋고 나쁘지 않은듯!
그리고 어른들의 픽=존맛집 인정




ㅎㅎ참 화장실은 남녀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