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서신동

[전주/서신동] 고기맛집, 홍여사 참 숯불구이

보람찬 코코 2022. 4. 21. 14:31



항상 서신동 지나가면서 저기는 맛집이 분명해..
맛날 거 같아! 참숯불이래! ㅎㅎ 했던 곳!

서신동 버거킹 뒤쪽에 동서네낙지 가기전에 있다!!

홍여사 참숯불구이
완산구 안터6길 41, 서신동 809-1
0507-1358-5650 / 063-277-5650
11:00-23:00


네이버에서는 홍여사숯불구이라고 뜨고,
다음에서는 홍여서참숯불구이라고 해야 뜬당 ㅎㅎ 뭐징?



간판! 홍여사라는 글씨가 작게 써있어서 그냥 참 숯불구인줄 알았어요..ㅎㅎㅎ
예전에는 서신횟집이였나 보다
내 기억에는 숯불구이 집이였는데!!




매장은 적당한 크기로 되어있고 가림막이 있는 안쪽 테이블도 있었다.
각 테이블마다 숯불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ㅎㅎ



숯불구이집이라서 고기만 팔줄 알았는데 회도 판다 두둥 ㅋㅋㅋㅋㅋ
근데 회가 조금 비싼듯? 물론 수산집이 아니니까 그렇지만..
삼겹살은 비싼편 아닌거같다! 200g에 12,000원이면 저렴한것 같다.
소고기는 미국산! 뭐머구까 하다가 갈비살+부채살로 주문 ㅎㅎ



한쪽에 마련된 컵과 휴지, 그리고 초장과 간장
양파소스인가 했는데 회있어서 그런지 간장인듯!



밑반찬!! 밑반찬 종류가 굉장히 많다.
콘치즈는 항상 어딜 가나 맛있음. 근데 여긴 좀더 마요네즈를 많이 넣으신 것 같당 ㅎㅎ
계란말이는 직접 하신 거 같은데 간도 딱이고 푸짐해서 좋았다!
번데기는 나는 못먹고 창이가 먹었는데.. 맛있니?
오칭어랑 샐러드에 초장 뿌려진 것도 오징어 겁나 실함. 요새 오징어 많ㅇ ㅣ먹고 다니는데 괜찮았음
김치도 맛있고, 시금치 된장국도 존 마 탱 !
역시 전주는 반찬 맛집!



좀 기다리면 숯불 장작 넣어주시고 불 켜주신다.
장작 넣었기 때문에 판이 달궈지면 불 끄고 먹으라고 하심 ㅎㅎ



소고기 주문 냠냠



처음은 갈비살 먹어보기 ㅎㅎㅎ
확실히 숯불이라 그런지 불이 좀 쎄다!!
그래서 처음에 불 켰다가 끄고 먹었음 ㅎㅎ



부채살과 갈비살 다 먹어본 결과
부채살은 갈비살보단 좀더 퍽퍽한 맛이고 갈비살은 좀 더 부드러운 맛 같음!
맛있따!

사장님(홍여사님..??)도 친절하시고 맛있음 ! : )
고기 말고도 메인메뉴 파는거에 다양한 종류가 많던데,, 점심에도 간단하게 먹으러 와도 좋을 거 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