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경원동2가] 치킨전문점, 88켄터키치킨 한옥마을점

보람찬 코코 2022. 3. 8. 09:28

 

한옥마을에서 전 먹고 돌아다니다가 들어가게 된 88켄터키

한옥마을은 경원동이였다가 풍남동이였다가.. 뒤죽박죽!

88켄터키는 체인점인데 처음 가봄!

 

88켄터키치킨 한옥마을점
완산구 경기전길 46, 경원동2가 62
063-288-9288
12:00-00:00, 월요일 휴무

 

 

 

88켄터키치킨!

창이가 다른지점에서 먹어봤는데 맛있다고도 하고 내사랑 떡볶이를 세트로 팔고있어서 방문!

뭔가 찐 맛집의 향기,, 왜냐면 어른들이 많았음ㅋㅋㅋㅋㅋㅋㅋ

 

 

 

 

매장! 작지도 크지도 않다 ㅎㅎ

딱 이정도가 적당한것 같다 너무 크면 민망하고 너무 작으면 옆에 소리가 다들리니까,, 

 

 

 

 

메뉴판!!! 반마리도 팔긴 하지만 우리는 세트1번을 먹기로했따. 

후라이드+떡볶이!! 

 

 

 

역시 치킨집은 강냉이와 샐러드지! 있따

강냉이랑 얼음잔 시워언하당 

 

 

 

 

떡볶이를 어떻게 찍은ㄱ?ㅋㅋㅋㅋㅋ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다!

간이랑은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좋아서 맵질이(=어린이입맛)인 나에게 딱~

 

그리고 나는 역시 떡볶이는 떡이 좋아 떡 맛있어

어묵도 많이 들어있고

떡은 처음엔 조금들었나? 싶었고 사장님이 더 드릴까? 했는데 노우. 그럼 양이 너무 많았을듯!! 

 

 

 

 

 

후라이드치킨! 창이랑 가위바위보했는데 나는 퍽퍽살만 먹게뎀..웅..나는..다이ㅓ터....

치킨도 바삭함이랑 간도 잘 되어있어서 맛났따~ 굿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