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풍남동] 한옥마을 전집, 놀부전

보람찬 코코 2022. 3. 7. 10:20

 

원래는 모래내에 있는 고깃집을 갔는데 두둥

네이버에 영업중이라고 써있었는데 가족행사라 문을 닫았드라.. 너무해...

그래서 바로 옆집 그냥 고깃집 들어갔는데 만석이드라고.. 그래서... 일단 한옥마을 쪽 가서 바비큐 먹으려 갔는데

아니 웬걸? 또 만석!!^^

ㅋㅋㅋㅋㅋㅋ창이 분노게이지 찬다고!!!!!

그래서 그냥.. 한옥마을 거닐다가 사람없어보이는 곳으로 고고싱

 

놀부전 한옥마을전집
063-284-0815
완산구 동문길 18, 풍남동2가 4-5
17:00-00:00

 

 

 

놀부전

창이가 만약 흥부전 놀부전 있으면 어디갈거냐고 ㅋㅋㅋㅋ웅 난놀부전!!! 

한옥마을 이거리가 전집이 왜이리 많지? 궁금.. 경기전근처라 그런가.. 

 

 

 

매장은 딱 적당하게 넓은 편!

밝은 분위기 속! 테이블은 네모테이블 몇개있다

 

 

 

 

메뉴판! 가격대는 다른 전집이랑 다 비슷한것같다.

모듬전도 땡겼는데.. 약간 산전수전 저거 궁금해서 시켜보기로 함ㅋㅋㅋㅋㅋ

산전수전이랑 얼큰라면!!!!!!! 

근데 산전수전 시킬때 사장님이 다른거 추천하시는 느낌이였는데 우린 우리의길을 간다.

 

 

 

 

밑반찬 ㅎㅎ

미역국은 미역국 간이 약간 오뎅국 간 같은 느낌? 신기하군

김치.. 김치 새로담그신 건지 너무 맛있다!! 오이소박이도 맛있꼬

김치맛집임

 

 

 

 

소주잔 이뻐서 찍으려했는데 창이가 찍어줌

ㅋㅋㅋㅋㅋㅋ갬성

 

 

 

 

얼큰라면!

엇.. 처음에 받자마자 오잉 물이 좀 많은거같은데?ㅠ.ㅠ..했는데 물이 좀 많은거같긴 하다..

그래도 간은 딱맞았고

꽃게가 들어가있음! 4천원인데 굿굿 

 

 

 

 

 

이것이 산전수전

생각한 것과 달라서 살짝 실망.. 모듬전 시킬걸,, 

그냥 야채전에 해산물 들어간듯?

그래서 산전수전이구만!!!!!! 산에 나는 야채랑 물 해산물 전이여서!!!!!! 오호라

맛은 그냥 쏘쏘. 근데 모듬전이 유명한거같다. 다른글읽어보니까

 

 

 

 

뗴샷!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다음에는 모듬전 먹으러 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