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50, 5개월 대장정의 끝! 22.04.06~07

보람찬 코코 2022. 4. 8. 09:15


4/6
ㅎㅎ점심은 도시락샐러드
이제 약간 도시락샐러드 구성이 지쳐간다,, 맛나게 먹어볼까 하지만 이렇게 먹는게 가장 간편쓰
야채맛 닭가슴살인데 약간 전 느낌!!



운동갈까 하다가 공부해야지 했는데 너무 배고픈거야
그래서 집가서 저녁 먹고 공부해야지 했는데
아니 이런 겁나 빨리 자버림
저녁 오리고기와반찬
오리고기 단백질이긴 하지만 지방이 넘 많은데ㅠ 이건 일반식인듯




4/7

점심 도시락샐러드
항상 똑같은 나의 점심..............................^^ 바뀌는건 점점 김치만 준다 ㅋㅋㅋㅋㅋ




기초대사량이 는건지,, 요요가 오는것인지 점심 먹으면 3시30분부터 배고파

요거트는 사랑입니다

 

 

마지막 PT!!!!! ㅅ언제 50회 다하냐 했는데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상체 중에 어깨 가슴이 제일 힘들고 근육도 없고 어려워서 어꺠 가슴 운동으로!

 

처음엔 어시스트 친업 했는데 등운동이지만 나는 이걸 개 못함

그 이유를 깨달음 기구가 .. 기구가.........................

물론 모든 기구들이 다 나한테 안맞음 ㅠㅠㅠㅠㅠ 내생각에 아마 평균 165정도 되는 사람에게 맞지 않을까..^^

쌤이 나는.. 짧데......

그래도 자극을 느끼려고 계쏙 해보래 ㅠ 엉엉

 

인클라인 체스트프레스 

그래도 요건 혼자서 조금씩 운동 해서 그런가 그나마 ㅎ 자세좋다고 해주심

근데 바벨 내려올때 윗가슴 운동이기 떄문에 윗가슴으로 내려야하는데 맨날 까먹어 ㅎㅎ

수직저항 받는것도 잊지 않기!!

 

그리고 어깨운동 페이스풀

이건 예전에 서서 했는데 이번엔 앉아서 하자고 하심

약간 롤린 춤 추듯이 삼각형처럼

저거 잡는거를 잡을때 손이 다 감싸야 하고 각도가 꺽이거나 하지 않게 조심하기

ㅇㅋㅇㅋ 이떈 다기억이 난다고 그런데 시간지나면 기억이안나 흑흑

서서도 해봄ㅋ 서서하면 등이랑 다리 힘도 같이 들어가니까 어깨만 집중 타겟하려면 앉아서!! 

 

 

스미스머신숄더프레스로 마무리!!!!!!!

스미스머신 혼자서도 가끔..가끔 한다구요 ㅎ;

괜히 저기서 저거 뭐지 그 한다고했는데 팔꿈치가 접히지 않아............... 괜히 힘뺌

스미스머신숄더프레스도 항상 수직저항 받는게 중요쑤~~~~~ ㅇㅋㅇㅋ염 

 

 

PT가 끝이났따!!!!!!!

물론 나는 아직도 자극을 못느끼고 기구만지는법도 어색한 찌랭쓰

쌤이 제발 살쪄서 오지 말래 ㅇㅋㅇㅋ 갓생산다..

 

처음시작할때보다 체지방률도 거의 9~10퍼 정도 줄고 

체중도 6kg인가 빠짐!! 근육은 처음보다 0.5kg인가 늘긴했지만

그래도 맨날 주에 2~3번 술마시는거에 비하면 굉장히 잘한거라 생각^^!

원래 모든건 자기만족임!!!! 

 

운동하는게 아직은 어렵지만 그래도 배운 내용 열심히 개인운동때 해봐야겠따리

체지방률 더 뺴야되는듯 ㅠ 흑흑

그리고 상체 근육이 너무없어서 좀더 힘내서 하긔!!!!!!!!! 

 

pt가 끝나서 운동일기는 잠깐 쉬지만 ㅇ_< 아윌비백 

 

저녁 햄버거 사먹으려다가..ㅎㅎ 그래 운동햇으니 식단하자 해서 걍 비빔밥

단백질은 엄마가 조기 구워낫길래 한마리로 채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