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8, 술쟁이의 운동일기 이제 내가 술마시면 개다 멍... 22.03.31~04.01

보람찬 코코 2022. 4. 4. 09:09


3/31

창이가 준 과자들!!
이건 오트밀과자인뎅 아침에 배고프면 조금씩 먹어야겟당 ㅎㅎ



점심 도시락샐러드
바르닭세일을 안해서 항상 똑같은 허닭 닭가슴살



좀이따가 피티가니까 입심심해서 요거트 ㅎㅎ



피티!!
하체하는날인줄 알고 하체 풀어놨는데 쌤이 어깨운동이랑 팔운동 하자 하심
ㅇㅅㅇ아놔 ㅇㅋㅇㅋ

예전에도 그랬듯 지금 나는 차라리 하체>>>>>>>팔>>>>>>>>>가슴>>>어깨
인데..어깨운동 싫다........
어깨운동 하면 뭐가 좋나요? 했더니 라인이 슬림해진데,,

처음에는 DB숄더프레스
약간 나 이거 장인이징 ㅋ 어깨랑 가슴운동은 각도의 차이~
팔꿈치가 옆에서 봤을때 ㄴ 지각이 되어야함! 직각은 그럭저럭 되는데 힘이 없어서 바벨이 덜덜 떨리며
왼쪽 오른쪽 왓다리 갓다리.. 덤벨은 약간 귀쪽으로... 팔꿈치는 앞으로..
그리고 내려온ㅇ 그대로 올라가기!!!!!

그다음에는 원암리버스펙덱플라이
리버스하는건데 한쪽식 하는거 한쪽씩 하면 또 자극이 다르다고 하셨어
5ㅎㅎ껌임ㅎㅎ하면서 했는데 10올리자마자 오 어려운데? 승모근 쓰게뎀
이게 어깨를 내려야하는데 어깨가 안내려가는데요????? 어깨후면 운동인데 ㅠ
이게 하다가 힘들면 어깨가 올라가고 승모힘으로 하게되는....... 나쁜자세..ㅇㅋㅇㅋ
일단 5가 맞는다 해서 5로 연습 겁나 많이 하면 언젠간 10 12 할수 있을거ㅑㅇ...


그리고 백익스텐션
행잉은 그나마 혼자서 했는데 백익스텐션은 안했지.. 쌤이 가끔하래 기립근 해야되니가ㅠ ㅇㅋ;;
이번엔 원판들고 했는데 으아아아 내허리 아프다ㅏㅏ
허리아니고 기립근이래 아니 내겐 다 허리 허리가 아프다..


마지막은 덤벨컬
덤벨컬은 바이셉스컬이랑 비슷한데 이제 각도가 있는 의자에 앉아서
팔을 자연스럽게 내리고 팔꿈치는 허리쪽에 안붙이고!! 하는거
근데 나는 ㅎㅎ 짤방서 그런가 의자에 닿음ㅋ히
그리고 이두에 힘줘!!!!빡!!!!!!!!!! 내 알통아 힘내라!!!!!

산 20분 타고 자전거 30분 타고 집으로 튀튀
저녁 비빔밥
난 비빔밥이 너무 좋아 하루세끼 다 비빔밥 먹을 수 잇오



부족한 단백질은 ns포대유청 먹어보기
내가 다른거많이 안먹어봤는데 한번먹을때 30g먹는다니까 몇번 먹어야는겨
초코맛인데 셀렉스보단 좀 연한것 같다! 먹을만 하군!!






4/1

점심 도시락샐러드 ㅎㅎ




오즘 입터진다요... 뭐가자꾸먹고싶어..큰일..




화질무슨일이고?
오랜만에 애들과 시장골목집 ㅎㅎ
이날 너무..너무..개취했어......난..개야... 

 

 

4/2~4/3 

ㅎㅎ이번주는 운동쉽니다..

집에서 대충 밥먹고 창이랑 영화보고 놀긔!!! 일요일도 창이랑 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