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7, 이제는 유지어터가 되보자,,, 22.03.29~30

보람찬 코코 2022. 3. 31. 09:33


3/29
아침 토스트와 저지방우유
통밀빵1장 소스(헤인즈케첩,비건마요) 계란1개 닭가슴살햄2개 치즈1개
닭가슴살햄 500G이고 반절이 250G... 저 두개는 10G 정도 되려나....ㅋㅋㅋㅋㅋㅋㅋ



점심 샐러드 도시락
고구마맛으로 닭가슴살 먹어봤는데 정말 향이 고구마향이 가득하다!!
샐러드... 김치 없으면 안도 ㅐ역시 한국인은 김치!



PT있어서 간식으로 셀렉스 ㅎㅎ
복숭아보다는 초코가 맛나다


PT!
상체하러옴ㅎㅎ 쌤 기다리면서 찐따쓰 찍어보기,,



등운동이랑 가슴운동한당
렛풀다운MC 먼저 해보기!
원은 진짜 기구가 많다,, 그래서 배운거 외에도 비슷하게 생긴 다른기구들도 겁나 많음
기구들마다 무게가 달라서 할수있는거 있고 없는거 있고 다 다르쥐
렛풀다운MC는 봉자체가 사선으로 되어있어서 내릴때는 그냥 쭈욱 내리면된데
쌤이 잘한다고는 하는데 맨날 잘한다고 함
당연함 내가 뭐이상하다 하면 눈비어있고 안들음ㅎㅎ

 


그리고 루마니안데드리프트
루마니안과 스티프의 차이는 무릎~~~
루마니안이 더 많이 무릎을 해야된다리
근데 나 데드리프트 장인이야! 왜냐면 무게가 작으니까!!!!
하는데 30KG 해보자 하셔서 ? ^^;; 했는데 손에 스트랩 끼고 해봄 우왕 신기해
처음엔 스트랩 하는게 아예 봉이랑 묶어버리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내손에 넣고 봉을 돌돌 말아서
그 만부분을 드는거더라고 신기하군
ㅎㅎ루마니안은 하체운동인줄 알앗눈데 초보한테는 전신운동이라고 생각하라 하심 ㅇㅋ,,난 항상 초보,,


DB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
5파운드는 이제 껌이징ㅋ 쌤이 자세 좋다함ㅋ 훗
하지만 그래도 팔꿈치는 좀더 앞으로!! 그리고 DB은 ㅁ더 얼굴쪽으로 해야한당
근데 파운드올라가니까 손이 부들부들 떨려ㅠㅠ


마지막은 팩덱플라이!
팩덱플라이 예전에 5파운드도 힘들어하던 나...
근데 10파운드 하면 힘들어서 자세 무너짐 ㅠㅠ 나도 어꺠가 올라가는 느낌이 듬 ㅠ
어깨가 안올라가야는뎅,, 그래서 그냥 5파운드로 20~25회 하라고 하셨따
좋아 가보자고

복부운동하라는데 나는,, 복부에,,,,,,,
싯업 한 4개 하니까 허리아픔 ㅠㅠ 엉엉 조금씩 해야지....
러닝 30분 자전거 20분 하고 튀튀


저녁 앞다리살
앞다리살 기름 너무 많이 나와 으으



코코 산책하면 맨날 뭐 처먹기만 해서 짜증나
똥멍청이



다먹고 샐러드야채사려했는데 엄마가 벌써 왔길래 걍,, 내일 사야지
엇 그럼 나는 내일 뭐먹지???? 해서 급 만든 새우볶음밥
후추를 넘 많이넣어서 냄새남 ㅠ


ㅋㅋㅋㅋㅋㅋ현재 엄마가 며칠전부터 고군분투중..
코코새킈 셀프미용하는데 털이 너~무 엉켜서ㅠㅠㅠㅠ 얼굴 안대줌
엄마한테 으르렁 댐ㅋㅋㅋㅋ ㅋ



단백질쉐이크 맨날 셀렉스 샀는데 3개에 2+1이라서 5900원이라 부담쓰
그래서 쌤한테 추천받아 산 ns포대유청 초코맛!! 맛있엇음 좋겠당




3/30

 

점심 새우볶음밥

어제 미리 싸놓은거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니까 짱 맛잇꾼!

 

 

ㅋㅋㅋㅋㅋ점점 코로나 많이 나오는데.. 무섭다.....

 

 

 

저녁 창이랑 데이투 

서래갈매기 용구비어

왜 자꾸 재시죠? 하는 영철님이랑 ^^ 소개팅..^^ 

 

 

샐러드 거리 떨어져서 이마트갔는데 아니 분명 할인인데 할인이 안되서 보니깐 내일부터였음

ㅋㅋㅋㅋㅋㅋ

에잉 하고 내일와서 사야지 했는데 엄마가 세일하는거 사놨데서 엄허 개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