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9, 아직도 나는 자극을 몰라.. 도와줘요 박서준 운동일기 22.04.04~05

보람찬 코코 2022. 4. 6. 12:27

4/4
월요일이 밝았다. 이번주에 PT두번 하면 장장 5개월동안 진행한 PT가 끝이 난다.
두둥! 내 운동일기 보니까 이건 운동일기가 아니라 그냥 먹보일기드라. (상처)
하지만 나는 그래도 중간중간 잘먹으면서 체지방 잘 뺐다고 생각! 물론 더 빼야되지만.
너무 확 빼면 우리 할무니가 걱정하니까 :)


점심 육쌈냉면
오랜만에 교수님이랑 같이 강남칼국수 갈까 하다가 아뜨할거같아서 육쌈 갔는데
커피는 따아로.. 이제 추워요



점심 많이 먹어서 운동가기전에 요거트 먹을까 말까 하다가 안먹었는데 뭔가 어지러운 느낌
전날에도 엄청 어지러웠는데 술마셔서 그런가봐ㅠㅠㅠ
배고파서 그런가 ㅇㅅaㅇ
간식 예쁜하루 요거트



몽구언니 꼬셔서 같이 운동하기! 오랜만에~~~ 500원 ㅎㅎ
등운동 해야지 했는데 ㅎ 이번에도 조금씩 이리조금 저리조금 운동한 느낌쑤

렛풀다운MC 3세트/20
로우로우 3세트/30~40
DY로우 3세트/9~18
팩덱플라이 3세트/5
인클라인덤벨프레스 3세트/5
사레레 3세트/2(ㅋㅋ)
다 3세트만 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기싫어가지고 다 깔짝댔군... ㅠ



찌랭이 둘 깔짝대다 갑니다. 양말 안마른 촉촉이와 함께



쌤이 식단 안보냬냬..나는 잘하니까(못함)
저녁 닭가슴살소시지랑 밥반찬
닭가슴살 소시지에 케첩 ㅎㅎ 먹기 아주 간편



엄마랑 놀다온 코코씨 피곤해 쥬금 발 더러운것봐
켄넬 차에 놓는건데 가져다놨더니 아주 잘 쓰시는중 하나더사야하나



4/5
사실 난 이번주부터 갓생살면서 운동 열심히 하려고 했쯰

점심 도시락샐러드
허닭 저거 소스품은 뭐 어쩌군데 맛있네 근데 단백질 높은데 다른것도 다 열량이 높아!!!!!






일하다가 간식은 간단히 먹어요
요거트 견과류와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 먹으니까 뭔가 심장이 빨ㄹ ㅣ뛰는거 같아



PT하럭 가봅시당

마지막 하체 PT~~~~~~

 

처음은 힙어브덕션 고고싱

둔근으로만 해야한다고 하는데 자극이 오는거 같기도 하고

원래 약간 X자로 팔 모아서 했는데 이제 앞에 짚어보고 하자고 하셔서 ㅇㅋㅇㅋ해서 했는데

뭔가 나한테는 좀 먼거같은...ㅎ... 그래서 무릎쪽이 너무 자극이오는듯한 느낌?

말했더니 그냥 뒤쪽에서 하자고 ㅠ.. 멋져보이고 싶었는데.. .

 

프론트스쿼트 

나 스쿼트 장인이잖아 ㅎ

하지만 올라올때 무릎펴서 올라온데 ㅇㅋ,,

내려간 그대로 올라가야함!!!!!! 이게 가장 어렵따리

 

 

그리고 워킹런지^^

런지 하체중에 제일 싫은데 런지 쌤이 워킹런지는 혼자서 절대 안할거같다고 워킹런지 하재..........

근데 예쩐엔 한바퀴도 완전 힘들었는데 반도 힘들었는데 확실히 체력이 좀 커졌나보다!!

워킹런지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좀 누워있으려고 거꾸리 했다가 목에 핏대선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뻔함;;

 

마지막은 굿모닝익스텐션이랑 데드리프트 연속해서 같이하기

허덜덜덜 다음날 근육텅,, 

 

아그리고 썜이 주신 물통 

감사합니다!!!!!! 단백질 쉐이크 먹어야지 크크 

 

 

운동하고 몽구언니랑 ㄷㅎ님이랑 같이 어꺠운동~ ㅎㅎ 직각 안되넹

바벨이랑 직각 잡는걸 해야되는데 아오 어려워 ㅠㅠㅠㅠㅠㅠ썜한테 AS받음 흑흑 어려운 개인운동

 

 

저녁 도시락샐러드

코코랑 산책하고 싶어하는 몽구언니와 우리집에서 저녁!! 

 

 

그리고 코코랑 산책.. 귀여운 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