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덕진동] 전북대 카페, 왓더화이트 (폐업)

보람찬 코코 2022. 3. 23. 08:10


전북대 원휘트니스 건물에 있는 왓더화이트 카페
사실 있는지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유명한 카페였다. 놀라워.

왓더화이트
덕진동1가 664-1. 권삼득로 343
0507-1334-4378
11:00-22:00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https://www.instagram.com/wtw_cafe___

 




왓더화이트 전주에 신시가지점, 객리단길점, 그리고 전북대점까지 총 3군데 있나보다.
왓더화이트 설명으로 0으로 수렴되는 공간이라는데.. 왜쥬?
우노의정원 옆에, 원휘트니스건물 1층에 위치한 곳으로 하얀색으로 꾸며져 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는데 가끔.. 급 휴무를 때릴때도 있으신듯




이게 약간 시그니처 느낌
나는 헬스가기 전에 들려서 테이크아웃만 주로 했는데 사람들이 테이크아웃 말고 매장에서 많이 마시고 가는 듯 하다



매장은 테이블도, 의자도, 벽지도 다 하얀색!!
11시 오픈할때 바로 와서 사람이 없었다
매장은 그리 크진 않고 7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다
분위기가 완전 인스타갬성 카페느낌!



그리고 안쪽에 포토존처럼 이렇게 사진찍는공간있는데..
음 역시 나는 사진을 못찍어
살짝 민망해서 사진 후다닥 찍느라고 흔들리기까지!
근데 여기 이쁘게 안나올거같은데



비오는 전북대를 바라보는 왓더화이트의 풍경..
큰 테이블도 있고 작은 테이블도 있고
비가와서 약간 어둑어둑하지만 그래도 하얀색으로 꾸며져있어서 전체적으로는 밝은 느낌이다.
근데 매장이 작아서 손님들 있으면 소리가 울리는 느낌



아침에 와서 빵종류도 많이 없고 다 나갔엉
커피가격은 저렴한 편이고 테이크아웃하면 아이스아메리카노는 2천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앉아서는 한번도 안먹어봄 ㅎㅎ;;
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왓더화이트 테이크아웃잔 이뿜 종이
커피는 신맛보다는 쓴맛이 많이 나는데 아아도 계량해서 주는듯?
사장님 두분 계시던데 한분은 얼음 완전 꽉꽉 채워주심..ㅠ 한분은 계량해서 주시는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다음엔 아아말고 다른것도 마셔봐야겠다 이뿌니까

공부분위기는...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