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다가동] 객사 서문 분위기있는 조용한 카페 스몰해빛

보람찬 코코 2022. 3. 2. 01:04


창이랑 공부하려고 객사에서 만나기로 했지렁
창이가 자주가는 문화공간 카페 12-4 갔는데 엥 문이 닫혀져있다...



두둥
헉스 하고 창이한테 문닫혔어~!!!!! 하니까 역전할머니 맞은편에 있는 스몰해빛이라는 카페 괜찮다며
거기 가라고 해서 ㅇㅋㅇㅋ하고 고고싱
서문 버스정류장에 있는 2층건물의 카페!
오잉 스몰해빗인줄 알았는데 검색하면 안나오네.. 스몰해빛이라고 쳐야 나온다

스몰해빛
070-7543-3363
완산구 충경로16, 다가동3가 94-12
11:00-22:00, 월요일 휴무
http://www.instagram.com/smallhabits_




간판이 근데 없는거같은데.. 작게 스몰해빗이라고 써져있는 입간판만 있는 것 같다
문은 두개였는데 한쪽만 사용하는 것 같다.



메뉴판!
음료 메뉴판은 계산하는곳에 있지 않고 옆쪽에 위치해있어서 ㅎㅎ잉 하고 봄
아메리카노랑 크로와플주문! 음료+와플주문하면 500원할인이당 ㅎㅎ 굿굿



스몰 해빗은 1층 2층으로 되어있다.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작은 테이블 하나 있음
뭔가 아기자기 잘 꾸며놓은 듯한 곳!
그리고 조용하다. 음악은 팝송나오는데 우당타탕탕 노래가 아니라 잔잔한 팝송 위주



주문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이 나온다



저.. 도깨비 같이 생긴 이상한 캐릭터가 여기 캐릭터인가?
몇개 있던데 약간 무섭게 생김




2층!!
2층은 공간은 큰데 생각보다 앉는 곳은 그리 많지는 않다.
한 5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다.
내가 갔을때는 한테이블에만 사람이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테이블도 넓은 느낌!



단체석같은 곳도 있고, 창밖을 바라볼수 있는 자리도 있다.
의자높이도 불편하지 않게 잘 되어있는 듯!



와이파이는 작게 옆에 붙어져있어서 잘 못찾을수도



목이 따끔거러려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
공룡이 귀엽네
오잉 찬물도 같이 주셨다.
주문하면 직접 2층까지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자리에 앉아있으면 주심!




창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크로플에 아이스크림 추가한것도 같이 나옴 ㅎㅎ 메이플시럽은 따로나오는데
크로플은 찍먹이 아닌 부먹이 진리 맛있어
커피는 약간 쓴맛인데 나는 딱 좋았는데 창이는 쓰다고 커피에 물 좀 타마심 커피못마시는 찌랭이~~

약간 공부하는 st 느낌의 카페이다. 조용조용하고.. 넓고.. 자리도 딱 적당한
좋구만!
근데 컨센트가 잘 있지는 않아서 노트북 사용하거나 하는 경우에는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는 노트북 사용은 안해서 좋았음!

7일의 용사 가보자고!!!!!



다음에 또 와봄 ㅎㅎ



지난번에 여기 사람 있어서 못 찍었는데 ㅎㅎ
4명 앉을 수 있고 오른쪽도 두명앉을수있는데 넘 좁아보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로플




지난번은 나무가 메말랐었는데 지금은 꽃핌 ㅎㅎㅎ
이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