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포/상동] 에그타르트 맛집, 커피 창고로

보람찬 코코 2022. 2. 27. 00:10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 커피 창고로
두 곳 있는 거 같은데 우리는 목포 평화광장 근처에서 점심 먹고 고고싱!

커피 창고로
목포시 평화로51, 상동 1147-7
0507-1305-7439
매일 10:00-01:00




처음엔 커피 창고 인줄 알았는데 창 고로 였군
매장은 민트색으로 꾸며져있다!!



매장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두운것같다.
어둡고 조용한 분위기!! ㅎㅎ



ㅎㅎ커피 가루도 같이 파는 것 같다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유명 맛집이라 쌓아놓고 파는군
에그타르트 개당 이천원이넹,, 하나 주문!



더치커피도 팔고, 케이크도 판다!!



메뉴판!! 아메리카노는 3.8이라 저렴한 편이다.
아메리카노 원두는 브라운(진한맛), 바이올렛(산미) 두가지 있는데 브라운으로 주문
역시 커피는 쓴맛이지
근데 또 쓴 맛의 정도 골라달래서.. 음.. 어버버하다가 보통맛 주세요! 함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둘다 아메리카노~
따아, 아아, 그리고 에그타르트 한개!!



에그타르느 한개 시켰는데 구엽게 나오는구먼



반절 칼로 잘라서 먹으려 했는데 오 존맛
확실히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다 굿이야
하나 더 먹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 배불러서 포기
근데 정말 맛있다!! 다 포장해가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