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중화산동] 초밥 맛집, 코코루스시

보람찬 코코 2022. 8. 8. 09:25

 

중화산동에 위치한 스시 맛집 코코루스시

예전에 동생이 가봤다고 했는데 맛있다고 해서 고고

 


코코루스시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274, 중화산동 2가 652-1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063-227-3921
주차장 有

 

 

 

코코루스시는 백제대로(중화산동방면)을 달리다 보면 왼쪽에 있고

주차하고 들어가기! 대로변에 있고 큰 건물에 1층에 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고 좌식 테이블 4~5개와 바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다

최대 6명앉을 수 있는.. 가려져있는 테이블도 있고, 뚫려있는 테이블도 있꼬! 

 

 

 

메뉴판 ㅎㅎ

점심특선이 있어서 B세트로 주문! B세트에는 활어, 연어, 참치, 낙지 등등의 10pc와 우동이 들어있다. 

 

 

 

 

테이블마다 있는 그릇과 젓가락, 간장종지

예전에 서비스튀김 주셨다고 했는데 그 튀김이 맛나대요.

지금도 따로 팔기도 하는듯! 

 

 

 

 

주문하고 기다리면 된장국과 단호박죽을 주신다

단호박죽은 굉장히 달다!! 

된장국은 짭자름하니 시원함 ㅎㅎ 

 

 

 

 

마늘, 단무지, 오르쪽은 양파인가,,,

뭔가 초밥집 단무지는 식초를 더 뿌리는 것인지 특유의 시큼한 맛이 있었다 ㅠㅠ 

 

 

 

 

점심특선!! 10개에 만오천원이니 비싸지 않고 딱 좋은듯!

광어랑 새우,, 그리고 조개..? 연어, 참치, 장어, 낙지로 총 10개가 나옴!

옆에는 와사비인데 귀엽당 

 

 

 

 

세명이서 갔는데 셋다 B세트 시킴ㅋㅋㅋㅋㅋㅋ

A세트도 궁금했눈뎁,, 헤헤 

 

 

 

 

낙지는 먹는데, 일단 양이 좀 많았고 낙지가 싱싱한지 씹는맛이 좋았음

근데 내거에 와사비가 많이 들어가있었는지 너무 매웠음 ㅠㅠㅠㅠㅠ

다른 두분은 와사비가 많이 없었다고 하는데, 나만 그런걸지도.. 

 

 

 

 

이 조개는 뭘까? 맛있음!

비리지도 않고 밥 양도 아주 적당

새우도 크기가 작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따

 

 

 

 

광어랑..뭘까

첫번째꺼랑 두세번째 것 다른 거 같은데

이것도 맛있습니다.. 요즘 회가 왜이리 맛있는지 몰라 ㅠ

 

 

 

 

연어 2개랑 참치, 장어구이!

연어는 렌치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달달하니 살살 녹아요

참치는 잘 안먹어봐서 정확히 맛을 잘 모르지만 부드러웠음!

 

장어구이는 바비큐양념 같은 ㅎㅎ 맛이쓰-

 

 

 

 

먹다보면 나오는 우동

딱 적당한 양으로 먹기 좋다

맛도 짜지도 않고 초밥이랑 어우러져서 적당했다!

 

 

 

 

 

뒤편으로 나가면 코코루스시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면 된다

중화산동 음식점은 원래 주차할 곳이 없어서 악명 높은데

다행히 주차장도 넉넉해서 다행인듯!

매장이 그리 넓지는 않아서 조금 빨리 와야 할 것 같긴 하다.

 

맛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