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그외

[전주/송천동] 조개구이 맛집, 삼바리

보람찬 코코 2022. 7. 18. 13:50

 

서신동에도 있던 삼바리

난 처음에 여기가 찜만 파는 줄 알았는데 조개구이류도 팔고 탕도 팔고 그랬다.

 

창이랑 같이 영화보고 송천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삼바리로 

 


삼바리 송천점
전주시 덕진구 붓내3길 7
0507-1335-6970
월~목 15:00-02:00
금~토 15:00-03:00
일 15:00:24:00
https://www.instagram.com/cmonyou41

 

 

 

 

주차자리는 없는 거 같은데.. 만약 주차하려면 바로 앞이나

길가에 주차해야 될 것 같다!

 

 

 

 

밖에 조개랑 각종 해산물이 있당ㅎㅎ

 

 

 

 

들어가보니 뭔가 바다의 향이 가득...!

뭔가, 횟집들어갈때도 약간 해산물 꿉꿉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도 그런 꿉꿉한 느낌이 강했다!! 뭔가 해산물 파는 시장같은 느낌!!?

자리는 원형 테이블이 많았고. 6~8테이블 정도

그리고 저렇게 벽면에 요란하게 꾸며져있음!! 

 

 

 

 

핸드폰 충전 맡기느라고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다 ㅠ

급하게 네이버 메뉴판사진참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키조개&가리비구이로 4만원어치 보내자? 이걸로 주문! 

 

 

 

 

여기에 연탄 불 넣어주신다.

신기하구먼 처음먹어보는 조개구이 두근두근

 

 

 

 

기본 세팅으로는 번데기랑 옥수수콘, 콩..

그리고 콩나물국 주시는데 저 콩나물국이 아주 미친놈이다

존맛탱임! 간도 딱이고 저기에 밥 말아먹고 싶어요...

 

 

 

 

 

그리고 초장이랑 간장, 또띠아

또띠아는 왜주신거지? 했는데 조금이따 알려주심 ㅎㅎ

 

 

 

 

집게는 인당 한개씩 큰걸로 주신다 

 

 

 

 

삼바리의 포토그래프 창이가 찍었는데, 사진이 다 영~~~~

ㅎㅎ조금기다리니까 나온 구이!

 

 

 

 

이건 양파소스라고 하셨는데, 조개소스? 조개에 찍어먹어도 되고 ㅎㅎ

소스+버섯+양파+치즈 등을 불위에 올리고 저 소스들에 찍어먹어도 되고 그냥먹어도 되고 함! 

 

 

 

처음먹는거라 그런지 너무 많이 올렸다..

그래서 그런지 나중에 사장님이 오셔서 먹는방법이랑 알려주심 ㅎㅎ

한번에 많이 올리면 조개가 타면서 껍질이 꺠질 수 있으니까 조심하라고 안내해주심!! 

 

 

 

 

이것이 키조개!!!! 

생각보다 커서.. 비린거 잘 못먹는 내가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쫄깃쫄깃하고 맛났다! 그리고 커서 어차피 잘라서 먹는데,

오징어 느낌도 나고 맛있었음! 그리고 위에 소스로 양념을 해서 그런지 비린내도 안나고 존맛!! 

키조개를 저 양파소스에 부어서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존맛이였슴네다.. 

 

 

 

 

키조개 바로 밑에가 가리비~~

가리비는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어서 ㅎㅎ 괜찮았다.

이것도 키조개에 올라가는 양념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

그리고 난 아직 맛의차이를 모르겠다..걍 둘다 맛낫다

가리비 바로 옆 작은 조개가 피조개라는 거였는데

4개나왔는데 우리가 2개는 너무 바삭익혀서 ㅠ

언제익은건지를 잘 몰라가지고.. 사장님이 다음번에 구워주셨는데 좀더 쫄깃하고 존맛이였음ㅎㅎ

근데 피조개는 다른거보다 비린맛이 나긴 한다!!

 

새우도 있고 치즈랑, 해쉬브라운도 나온다 ㅎㅎ 

 

 

 

 

 

아 그리고 또띠아는 또띠아 위에 키조개랑 저 양념소스 듬뿍 떠서

싸가지고 먹으면 존맛탱~

근데 나는 또띠아 뺴고 먹는것도 좋은듯!! ㅎㅎ 

 

 

 

 

다먹은건 왜 찍은거얏?

ㅎ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구이먹었는데 ㄷ다른분들 보니까 찜인가 탕인가 드시는 거 같았다.. 맛있어보엿어...

다음번엔 우리도 찜/탕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