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5, 주말은 겁나 먹는 운동일기 22.03.18~20

보람찬 코코 2022. 3. 21. 09:35


3/18

늦은점심 이너프샐러드(목살+고구마50g)
이너프샐러드 존맛이라구 맛있는데 양이 넘 많아.. 샐러드 좀 남김



8시피티라 사무실에서 공부 좀 하다가
운동가기~ 8시가 확실히 먼 시간이긴 하구만

하체하는 시간인데
와이드스쿼트 한데
근데 와이드스쿼트 처음으로 발판 놓구 해봤음 개힘들군!!! 그리고 덤벨들고 하는데 22.5파운드까지 들었따요
이제 수업끝나면 혼자 세팅하규ㅗ 해야눈데 겁나눈군ㅋㅋㅋㅋㅋㅋ
글루트머신은 이제 좀 알겠어
무게가 올라가서 그런가 뭔가 엉덩이쫌 아래에 자극이 오는느낌

스티프데드리프트 하는데 루마니안이랑 맨날 헷갈림
루마니안은 무릎 굽히는거구 스티프는 무릎을 편 상태!!
나 데드리프트 장인임 자세 장인 무게는 작지만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힙어덕션 하기~~~
다른사람막 61하던데 역시 난 힘 없는 찌랭이야,, 47도 쌤이 보조해주셔서 하누,,

몽구언니랑 유산소 하려고 했는데 몽구언니가 하체운동 더하재ㅠ 뭐?? 나 방금 하체했는데.. 더?
그래서 이거 머신 이름 ㅜ머더라 이거 하려고 함 레그프레스인가
처음에 빈봉으로 했는데 넘 가볍길래 힘들게 양옆에 20키로 껴고 몽구언니랑 이야기하고있는데
다른분이......^^... 다른 분이 앉아버림...........
아니..저기ㅛ...저기요.. 누가봐도 물이랑 핸드폰있는데 누가봐도 자리있잖아요.....
수업하는 분이셔서 이미 앉아서 열정적으로 알려주고 있길래^^;;
몽구언니랑 겁나웃다갘ㅋㅋㅋㅋㅋㅋ몽구언니 숫자세줌...
하...
그러고 가시길래 다시 힘들게 20 껴서 운동함 ㅠ 참나



유산소까지 하고 씻고올까 했는데 그럼 넘 늦을까봐 집와서 씻으려고 왔는데
오우
벌써 밤 11시,,,
엄청 늦은 저녁 새우볶음밥



이제 상체할때는 걍 조거팬츠사야겠어
가성비 stl살까 하다가 배 밴딩부분이 웃겨서 뮬라우ㅔ어거 사기~!!!!!!



3/19

토요일
오랜만에 오전운동하러 가보자고
11시에 가긴했찌만 ㅋ
등운동 하기로함!!!!!!
케이블로우 4/10~20
렛풀다운 4/17~19
로우로우 3/20~30
리어델트 4/5~10
ㅎㅎㅎ 팩덱플라이 정방향으로 하면 가슴운동이였군;;
리버스가 어깨운동이고;; 어깨운동하려했는데 가슴운동했누.. 바보다바보
하나 더 하려고했는데 역시 어깨운동은 싫어..



유산소 하고 씻구
늦은점심 파리바게뜨샐러드
이너프먹다가 먹으니까 양이 왜이리 적어보이누



ㅋㅋㅋㅋㅋㅋ인스타 @bendes_toon 인데 ㅋㅋㅋ개웃겨(안웃김)



공부좀 하다가 오랜만에 출소하는 창이 만나기!!!!!룰루 원래 주말은 치팅!^^



ㅋㅋㅋㅋ맥도날드에서 왜 풍선뺴왔누 ㅋㅋㅋㅋㅋ


장난치다가 풍선 막대 뿌라짐 ㅠ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3/20

일요잃 ㅎㅎㅎㅎ
아침 통밀빵 계란2개스크램블 딸기 3알
아침은 배 안고프니까 대충만들어먹기
이때만 해도 후다닥 운동가야지 생각했는데 역시 누워잇으니.. 귀찮네..



일단 씻고 코코모시고 산책 ㅎㅎ귀여워

 



결국.. 운동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까? 했는데 그잠깐의 낮잠의 유혹을 넘기지못하고..... 

 

창이랑 또 데이투하기

고기먹기루 했는데 서신동맛집 도나돈아는 일요일 휴무라서 지난번 갔다가 문닫아서 못간 완산벌로 고고

 

 

 

먹고 후다닥 북대와서 네오다닭이랑 타코야끼 조져~~~~

 

 

ㅋㅋㅋㅋㅋ창이한테 다 흘림ㅎㅎ미안 

 

 

ㅎㅎ;집가는길에 셀렉스도 좀 사고 뿌셔뿌셔도 오랜만에 삼 맛나다 

 

 

주말 너무 먹어서 또 살쪘겠어

내일 일찍가서 운동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