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4, 찌랭쓰의 운동일기 22.03.16~17

보람찬 코코 2022. 3. 18. 15:37


3/16

아침운동 가려고 했는데 역시나 그렇듯 실패
아침에 운동갔던거 1월 이후로 없는 거 같아
점심 도시락샐러드
맨날 양배추만 먹다가 샐러드 새로 사봤눈데 머글만하군


ㅋㅋㅋㅋㅋㅋㅋ점심시간에 후딱 밥먹고 코노 다녀오기
점심시간은 근무시간이 아니니까요!!!!!



창이가 사준 김보럼초콜릿왔땅ㅎㅎ 신기하군
오 보니까 김보람초콜릿이라는 아예 브랜드가있어 대박


가서 어깨할까.. 뭐할까... 하다가 그냥 유산소만 하러 가자 고고
가기전에 머리가 너무 상한것 같아서 조금 다듬으러 미용실갔다가
고고싱 목표: 산 40분타기
산40분 힘드네.. 그냥 30분으로 퉁 ㅋㅋㅋㅋㅋ 이게 타면서 물마시기가 빨대 없으면 힘듬 ㅠ



못채운 20분은 자전거타기~~~~



집왔는ㄷ ㅔ 엄마가 코산이미 했드라 ㅎㅎ 감사합니다
그러고 김밥 사왔길래 헛 밥만들어먹기 귀찮은데 잘됬다 하구 먹기
김밥 반절만 먹었다구요~~~~ 식단...식단아ㅣ닌가 ? 배고파서 참외도 반절 ㅎㅎ



역시 아까 김밥은 양이 엄청 적었다니까 배고파죽겠어
배고파서 요거트에 견과류 먹기 그릭요거트도 함 사볼까나..




3/17
날이 꾸리꾸리하군

점심 도시락샐러드
예전에는 나도 칼로리 함 넣어서 먹어볼까.. 했는데 포기!^^
칼식단 하는것두 아니구.. 나는 중간중간 술도먹구 하니까 했다가 강박올듯
ㅋㅋㅋㅋㅋ눈바디가 중요하다고 했음!! 오랜만에 헤인즈 말고 맛난 케첩 먹으니까 존맛이녜유

 



간식 요거트견과류
항상그렇듯 똑같은 내 간식time



ㅎㅎ바이오틱스 할인하길래 함 사봤따 앞으로 잘 먹어야지!! 

 

 

PT오늘은 상체~

처음은 스미스머신숄더프레스

이제 빈봉(ㅎ)으로 20개는 거뜬하다구! 완전 맨처음엔 빈봉도 못올렸는데 세월...★☆

2.5키로도 그나마 혼자서 조금씩 하는데 5키로눈 무리

5키로는 쌤이 다 잡아줘서 저항감만 느끼는중

팔꿈치 뒤로 빠지지 않게 조심하기!! 그리고 인중까지 내려야하는데 계쏙 입술까지 내령

 

 

그리고 케이블로프프론트레이즈

이거 자세좀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케이블로 하는건 다 자세 웃긴거 같아 이것도 어깨운동이넹!! 처음엔 괜찮은데 몇번하다보면 어깨 힘드러

케이블로프 하고 쭈굴탱같은 나,, 

 

 

사이드레터럴레이즈mc

오홍 사레레 머신도 있었군!! 머신은 처음해보는데 팔 대고 올려서 

그냥 덤벨로하는것보단 뭔가 더편한느낌! 근데 이게 초반에는 힘이있어서 그냥 하는데 하다보면 이제 승모에 힘이들어간다ㅠㅠㅠㅠ 어깨아포

사레레할때 승모쓰니까 한번에 힘있게 올리라고 하는데 힘이 없엉

어엉ㅇ

조금씩 하다보면 무게가 늘거야!

 

마지막은 케이블로프푸쉬다운

케이블로프푸쉬다운 하는데 처음에 쌤이 많이해봤으니깧 해보랬는데 어정쩡;;

기억 無 웅 나는 바보.....

팔꿈치를 붙여서 밑으로 힘있게 내려야하는데 팔꿈치 안붙이고 걍 ㅎ; 로프들고 안들고만 했음;;

근데 케이블로프할때 이거 손을 자연스럽게 펼쳐야는데 그게 잘 안뎀 너무 억지느낌st ㅎㅎㅎ 

 

몽구언니랑 ㄷㅎ님이랑 같이 깔짝되다가 나감유

 

 

저녁은........ 나중에 올리기... 이유..나중에쓰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