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3, 외로운 혼자운동,, 운동일기 22.03.14~15

보람찬 코코 2022. 3. 16. 09:26


3/14

월요일 아침.. 힘들다 벌써
1_천사님께서 군산 이성당 팥빵주심!
4시에 먹을까 하다가 배고파서 하나냠 ㅎㅎ 바나나도 먹고왔는데 히히



오옷~! 선물왔다는 톡 왔길래 보니까 화이트데이라고 초콜릿을~~~~~! 사탕안니닝??
ㅎㅎㅎ잘먹을겡~! 근데 어떻게 이름이 김보럼초콜릿이징!!

 



점심 샐러드도시락
이제 점심에 도시락 싸오는건 어렵지 않지,,
그리고 살짝 질리긴 하지만 요즘 돈아끼기 위햇 더 도시락 잘 싸가지구 다녀야겠따

 



월요일 혼자 운동가기~~
나는 혼자서도 잘한당! 살짝 외롭지만 할수있따!!

가슴
스미스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자리없으면 덤벨로 하기)
체스트프레스mc
딥스mc
팩덱플라이

어깨
리버스팩덱플라이
케이블로프프로늩레이즈


케이블이지바푸쉬다운
가기전에 루틴짜기 ㅇㅅㅇ 이렇게 많이 짜도 어차피 4~5개밖에 하지 못하는 날 아니까.. 킼

근데 갔는데 사람 왜이리 많누 너무 많은거 아니야?
혼자 쭈굴탱처럼 돌아다니기

스미스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 4세트/0~2.3
역시 4개밖에 못함 ㅎㅎ;
스미스인클라인 할때 13인가 15인가 헷갈렸는데 13이였어!!! 그리고 역시 무거워!!!!!!!
2.3키로 조금씩 들다 보면 8개하던거 10개되구 12개되구 그러겠찌?



체스트프레스mc(관장님이 알려줌 )4세트 0kg/8~10
그리고 체스트프레스mc하려고 팩덱플라이 옆에있는 기구 하러 갔는데 사람 하구있어서 혼자 빨빨대면서 돌아다니니까
관장님이 뭐하냐구 그래서
체스트프레스요~! 근데 자리없어요~!@ 했더니 다른기구알려주심
오잉 이거 안해본거같은데? 했는데 또 기억속 해본것도 같고..
내기억에 이거 발 안닿아서 발판놓고 했던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할때 그 손잡는 곳이랑 내 팔이랑 같이 사선으로 내려와서 훅 하고 펴야함!!
근데 기구자체가 좀 무거운듯 ㅠㅠ 8개 하면 힘들어서 손이 부들부들..



딥스mc 3세트/4.5
딥스머신.. 배우고 복습 처음해보는듯
3세트 했는데 1~2세트는 뭔가 팔 위치 잘못된거같음 ㅎㅎ;
그리고 나 2세트하고 앉아서인가 쉬고있는데 ㅡㅡ 어떤 남자가 내꺼 4.5키로짜리 뺌
그래서 엥? 저.. 저 아직 안끝났는데요 하고 찌랭이처럼 ㅠㅠㅠㅠㅠ
이놈아 눈치챙겨 누가봐도 앉아있잖아 ㅡㅡ 내소중한 4.5키로를


팩덱플라이 3세트/10
좋아 이제 팩덱을하자! 하고 돌아다니는데 팩덱은 항상 인기템이지.. 그래서 엇.. 하고 복부..? 하고 돌아다니다가
길을잃고 헤메다가 보니까 자리비었길래 후다닥ㄷ 했다
리버스도 하려했는데 가슴운동 이제 지쳐서 ㅌㅌ

이제 자전거는 뭔ㄱㅏ 유산소느낌이 안나지만.. 앉아서 하고 싶어서 자전거 조금 타고 도망~




저녁 샌드위치
계란 두개, 양배추, 양상추, 상추, 치즈1장, 토마토 슬라이스2개, 닭가슴살햄 2개
아놔 양상추랑 재료들 다 한쪽에 있어서 먹을때 다 부서졌어 ㅠ
양이 너무 많아서 배불러 죽는줄..




3/15


아침 바나나1개
이제아침에 바나나먹는게 익숙해짐 : )



점심 샐러드도시락

닭가슴살 얼마 안남아서 허닭 주문.. 바르닭 세일 언제하니?



간식 딸기4알 요거트 견과류

맛있는 요거트 견과류 

 

 

오늘은 하체운동,, 

 

처음엔 닐링레그컬!!!! 

옷 근데 나 확실히 하체힘이 좀 세졌나? 예전보다는 힘이 좋아진 느낌! 

물론 2.5키로 작고 소중한 무게 끼면 힘들지만 ㅎㅎ 

엉덩이를 차준단 생각으로 뻥 하고 올려야함!!

 

그담엔 핵스쿼트mc

헉 이거 지금까지레그프레스 인줄 알았는데 스쿼트 머신이였어 충격!

그니까 어깨가 핵스쿼트같긴 하넹 ㅎ;

핵스쿼트머신 하는데 스쿼트 자세처럼 골반이 접히는데까지 내려가야함

군데 무거우니까 안내려가고 설ㄹ렁설렁 하다가 들킴 두둥

 

프론트스쿼트

이건 바벨 들고 가슴쪽에 놓고 스쿼트 하는건데

원래는 ㅁ힘드니까 상체가 점점 앞으로 누우는데 이거는 바벨이 들고있어서 그런지 

상체가 눕지 않는다! 오호랏 - 

그리고 엉덩이 내려온 그대로 올라가래 ㅇㅋㅇㅋ 알겠따요

 

 

마지막은 레그프레스

많이 해봤지만 이번에는 발 위치 다르게 하기 

항상 맨밑에 맞추고 와이드처럼 벌려서 했는데 이번엔 약간 중간위치로 하고 일자로 발 모아서 하기!!

가동범위는 짧게 ㅎㅎ 근데 첨부터 2020 2020 끼고함; 

가동범위 짧아서 괜찮데..앟....하..아하..ㅎ.ㅏ...;;

원래 레그프레스 원판 많이 끼면 오른쪽 발바닥 아치쪽이 아팠는데 이건 가동범위 짧게해서 그런가? 안아품ㅎㅎ

항상 발가락이 아니라 발바닥으로 밀어야함!! 

발 모아서 하니까 뒤쪽 이랑 옆에쪽 자극 오진다리 

 

 

산 30분 타고, 

마이마운틴 하면 그나마 유산소 ㄹㅇ 하는거같아 지금까지 나는..자전거는... 놀았던걸까..ㅎㅎ

산 30분정도 타면 땀 주륵 

지금부터 조금씩 타서 언젠간 모악산 등ㅅ반 노린다..ㄹㅇ..

그리고 자전거 20분타면서 사내맞선 보기 재밌녱

 

 

고기 구워먹고 싶어서 이마트 가서 고기사오기

앞다리보다는 뒷다리가 지방이 더 적은데 구이용은 앞다리래 뒷다리는 불고기용이래

그래서 어머나 넷 하고 앞다리 주문!!!!! 570그램

 

 

600그램 사려했는데 570그램 주셔서... 7개로 소분하기 

약 80그램씩 ㅎㅎ 근데 비게가 많은거같은디? 

 

 

저녁 앞다리살고기쌈

역시 고기는 다 맛있어 지금 약간 정체기라(ㄱㅎㅎ맨날 먹고다녀서 키키)

쌤이 피티끝나는거 감안해서 살좀 찔수있으니 좀더 빼재!!!!! 안빠지는데요?

 

 

 

앞다리살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나오는거같아.. 그리고 많이 먹었나 더부룩ㅋㅋㅋㅋㅋㅋ

요즘 비와서 코코 산책못했어서 울 애기 데리고 유산소~~~~ 

울 애 세 상 에 서 제 일 귀 엽 다 사 룽 해 ♥

 

 

갓생산다.

저녁운동 사람 너무 많으니 아침운동 가고 저녁에 공부한다.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