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41, 코코와 산책하는 운동일기 22.03.09~10

보람찬 코코 2022. 3. 12. 00:29


3/9
대통령선거날이라서 쉬는날~~
아침 닭가슴살소시지,계란,집반찬
먹기 귀찮았지만 운동가야되니까 먹기!!!!!!



운동가자!!!!
몽구언니랑 같이 운동가기!!
동주쌤이 루틴짜줘서 등운동하기~~

렛풀다운4세트/ 12~19
시티드로우4세트/ 12~17
티바로우4세트
렛풀데드리프트4세트

차 건물주차장에 대면 큰일날뻔 노는시간 더 많아서
그리고 나는 4세트하는데 개오래걸림ㅋㅋㅋㅋㅋㅋㅋ천천히해서 그런가
티바로우 하는데 누가 50kg 껴놨냐... 진짜 열받게
티바로우하는거 몽구언니가 찍어줬는데 너무 개찐따같아서 사진 못올리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렛풀데드하는데 어떻게 설정하는지 몰라서 어정쩡하다가 다른쌤이 도와주심 감사합니다
유산소좀하고 ㅌㅌ


간식 달걀 토마토 카야잼바른통밀빵
운동다녀오니까 너무 배고프다리,, 그래서 머굼
단백질 챙겨먹으려면 더 많이 먹어야는데 귀찮아서 대충 ㅎㅎ




날이 17도 정도 되서 코코랑 산책~~ 더워서 옷 안입히고
귀여운 코코 신난 코코 멍충이 쉬쌀때만 찍었누





창이랑 만나려했는데 창이 검사해서 구냥 담에보자~ 하고 낮잠
오랜만에 낮잠잔당 역시 꿀이야


저녁 비빔밥
참치 남은거 약 25g이랑 햄1장 계란1개 김치등 넣고 비벼먹기 역시 뭐먹기 귀찮을땐 비빔밥이 최고야



개표방송 보는데 넘 오래걸린다
새벽 1시30분까지 보다가 음.. 일단 자야지 하고 잠


3/10

윤석열이 당선이 되었군....!!!!!!


점심 제육볶음쌈밥
121314 (점심) 개강모임
어떤 글 읽은거같ㄷ.. 누구 일기는 왜 그하루하루 일어난 일만 쓰고 누구는 그때 느꼈던 감정? 쓴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mbti대로 나누어지는거
저는 그날일어난일이요. 일기가 그거아닌가요?



41회차 하체하는날
처음엔 스쿼트프레스로 시작 처음부터 스쿼트프레스?(심한말)
내려오는데 다리가 후들후들후들
이게 다리가 발이랑 직각처럼 내려와야는데 음.. 벌리면서 내려오려하나 무튼 그래서 발이 자꾸 모인다
ㅎㅎ쌤이 원판 3개 3개 끼자했는데 응~ 못하지 난 힘없지~
2개도 부들부들 하는데 어케 끼누
등이랑 목이랑 다 기대긴하는데 목 앞으로 살짝 빼면 앞허벅지에 더 자극이온대~!!!!!
물론 나는 자극을 잘 모르지만~!!!!!!

그리고 워킹런지
앗 워킹런지 런지중에 제일 싫은데 워킹런지 극혐이라고 워킹런지 하면 땀폭발이라구...
스쿼트프레스 할때도 땀 폭발이드라 그래서 수건으로 목 감싸매고 출발......
엉덩이 더 뒤로 뺴야되는거 알지만 힘들어서 그게 안된다는,, 쌤이 앞으로 가면 엉덩이 안빼는거 들킴 ㅎ;
그리고 점점 발폭이 넓어지는중ㅋㅋㅋㅋㅋㅋ후
워킹런지 두바퀴돌고 거의 죽어가는중

힙어브덕션
힙어브덕션 이제 가운데 중앙에 앉아서 한다 큐
쌤이 더 앞으로 해서 잡고 해보자했지만 그건 너무 고수같잖아 나는 찌랭이인데 우기고 안함ㅎㅎ

마지막은 레그익스텐션
레그익스텐션 참 좋아해......
처음부터 50으로 시작하길ㄹ래 ? 지금 뭐?하?는?거?
50힘든데..... 30도 10개 넘어가면 힘들어서 놔버리는데 50이라니...
5개인가 7개인가 넘어가니까 힘들어서 놔버리니까 쌤이 한숨쉼 ㅠㅠㅠ엉엉 무겁다구요
무거움을 이겨내는게..운동ㅇ이다............ 이겨내고싶지않다...
힘들엉
자전거타면서 영상좀 보다가 집 고고싱


저녁 두부면넣은토마토달걀볶음
기름에 파 볶볶


계란 두알 풀어서 스크램블 해주기!!



토마토 한개 잘라서 같이 넣기 토마토 지금 다 물렁물렁해졌어 젠장



그리고 내사랑 굴소스~~^^
한스푼..될까?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두부면 넣고 참치액넣으라는데 집에 어딨는지 몰라서 그냥 굴소스한스푼 더 ㅎㅎ
굴소스완전 만능임 존맛



플레이팅을 이쁘게 하고 싶었는데.. 살짝 아쉽누.. 그래도 맛은 그럭저럭 ㄱㅊ~~



코코 산책까지 시키고 다음날 점심 도시락 싸니까
너무피곤해
체력키우려면 유산소가 답이라든데,, 유산소 이제 러닝좀 타야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