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8, 공부하는 운동일기 22.03.01~02

보람찬 코코 2022. 3. 3. 00:16


3/1

원래는 3월 1일에 대전을 가려했는데 이놈의 목감기때문에 괜히 애들한테 민페끼칠까봐 취소,,
잠이나 쿨쿨-
삼일절이라 휴무! ㅎㅎ 그래서 늦게 일어났따 키키


점심 본죽 소고기죽
어제 반절 남은 소고기죽 먹기 ㅎㅎ 근데 죽이 칼로리가높다고하던데 괜찮음! 맛잇으면 0칼ㄹ로리!!!



사조사 공부하려고 오랜만에 중앙도서관ㅋㅋㅋㅋㅋ
사람여전히 많더라,, 다 열심히 산다,, 나만 빼고,,, 개어렵네
7일의 용사는 무슨 지금 ㅠ 망했어 ㅠㅠ



상체하는날!
휴무라서 시간조정ㅎㅎ 쌤이랑 6시에 같이 ㄱㄱ 피곤오진다
추울까봐 아예 위에 맨투맨아노락 입고 하기 ㅎㅎ약간 트레이너ST룩ㅋㅋㅋㅋㅋㅋ
개강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허벌라게 많군,,

오늘은 등위주 가자~~~~

암풀다운 먼저! 이지바로 했는데
그 내 맘속의 엄청 고수존있고 여기는 그,, 고수존이긴 한데 저ㅉ~짝 고수존보다 덜 고수존인곳
거기 기구는 더 무거운것인가,, 왜 암풀다운 하는데 무게가 다 다른것인가 어렵군 난 개찐따
처음엔 역시 괜찮지만 시간 지날수록 점점 풀어지는 힘들어하는 나..

덤벨숄더프레스 하기
사실 덤벨숄더프레스 할때마다 나는 내 모습을 앞으로 보니까 옆으로 볼때 직각인지 확인이 어려움 ㅠ
쌤이 항상 하시는 말씀이 팔꿈치는 앞으로~ 바는 약간 귀ㅣ쪽 뒤로!!! 라고 하는데 잘 안뎀, , 잘모르겠는 것중 하나
그냥 감으로 하게되눈느낌,,,,,,, 무거워지니까 점점 덤벨든 손이 떨린당

케이블케이스풀!!
케이블이나 덤벨이 들어가면 처음해보거나 하는 운동이 많아진당 ㅎㅎ신기하군
이건 호잇~ 느낌으로 소주잔 튕기듯 케이블 잡아주고 귀쪽으로 쭉 땡기는건데 팔꿈치 각도 약간 롤링 춤추듯이 벌려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웃기지만 재밌군 눈높이 위치에 로프고정해야는데 첨에 높게 했다가 낮춰서 내 자존심 스크래치 좀 남 ㅠ

모든건 렉풀데드리프트를 위한 거였따
바 있는 고수존을 뭐라고하지? 왜이리 고수존이 많은거야?
기존에 데드리프트는 10kg짜리 이런거 들고 DB들고 했었는데 이제 고수존에서 20키로 빈봉첨에 들고 한다리,, 무겁다리
눈비어져있따,, 자고있는거 아님;;
하프느낌으로 해서 힙 햄스트링 자극주기!!!!!! 개 무 거 워



저 기구 위에 턱걸이 할수 있어서 썜한테 해보시라고 했지만
힘들다고 나보고 해보래
저요?
저못하는데요 0초인데요 바로 떨어지는데?
그래도 썜이 어시스트친업처럼 해보래서 ㅇㅋㅇㅋ해보고 하는데 무서움 ㅠ 역시 난 발이 닿아야해 ㅠㅠㅠㅠ
놀이기구도 발이 닿아야 한다고요,,, 발버둥치다가 쌤 침 ㅈㅅ..


저녁 닭가슴살밥과 각종김치
냉동새우사논고 잇어서 만들어먹으려했는데 집에 깐 마늘이없다,, 엄마가 다 갈아버렸다,,언제먹지 새우,,,




먹고 코코뫼시기
낮은 날씨가 따땃하지만 저녁은 확실히 바람불어서 추웡 울애기 귀여워 새침해




밥 일찍먹었더니 뱌고파서 엄마 찬스 사과
사과깎는곤 어려웡 조금만 먹으려했는데 사과가 너무 크넹



사과노리는맹수ㅋ




3/2


네? 제가 출근시간 10분전에 일러나는 사람으로 보이세요?^^....
전날 6시에 커피마시고 잠안와서 아이쇼핑하고 웹툰보고 하다가 4시에잤더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ㅋㅋㅋㅋㅋㅋ^^....
4시간 자면 충분할줄 알았지.. 엄마가 안깨워줬으면 ㄹㅇ 11시에일어날뽄...ㅠㅠㅠㅠㅠㅠㅠ정신차리자



점심 닭가슴살살러드밥
휴 전날 다행히 밥이랑 반찬까지 다쌔놔서 망정이지 아니였으면 이너프샐러드 먹을뻔 이제개강해서 이너프 겁나밀린다고오오오오오





치팅...?
ㅎㅎㅎㅎㅎ
0 기성이네와 그..그...그전일가맥



너무 맛있고...너뮤..배붛렁...,,
코코이야기하가가ㅜ눈물났당 근손시ㄹ..엉엉
ㅋㅋㅋㅋㅋㅋ갈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