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다가동] 객리단길 감성 술집, 이룩(ELOOK)

보람찬 코코 2022. 3. 4. 01:15


객리단길엔 항상 생기고 없어지고 반복
이룩이라는 술집이 새로 생겼다길래 창이랑 같이 고고싱!
요즘 한식주점이 굉장히 많이 생기고 있다 객리단길만 봐두,, 파는게 다 비슷비슷
나이가 든건가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룩(ELOOK)
전주객사1길 101, 다가동4가 149-1
17:00-21:00, 월요일휴무
0507-1483-3125
http://instagram.com/eelook_jeonju


이룩은 서문쪽에서 쭉 걸어가야 나온다
쥬쥬케이크쪽 전주초쪽이랑 더 가까움!



요즘은 간판이 없는게 유행인가보다 여기도 간판이 없네
그래도 문에 크게 ELOOK써있음!
문에보이는 저 불빛이 간지 오짐



들어오는 입구에서 보이는 거울이랑 잘 꾸며진 모습
귀엽당ㅎㅎ 토이스토리를 좋아하시나봐



자리는 2인용 테이블 2개, 4인용 테이블 5개인가 있고 6인용 테이블 1개있다!
테이블도 이쁘네
테이블 위에 깔아놓은것도 잘 깔아놓고 이뿌다



이런 소품은 직접 만드는 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로 보이는 저 주전자는 오뎅탕 시키면 나오는 주전자 ㅎㅎ 하지만 우린 오뎅탕안시켰쯰



메뉴판!! ㅎㅎㅎ술종류가 굉장히 많다
버섯만두전골먹기루 했다 냠냠 일단 처음에 사리 추가할까 하다가 나중에 추가해서 먹어야지 하고 일단 버섯만두전골만 주문!!



기본안주 라면뿌셔먹고 싶었는데 라면땅나옴 키 존맛
그리고 오른쪽 저 소스 뭐지 존나 맛있음!!! 과자 맛나서 더 달라구함 ㅎㅎ



만두전골 등장! 만두랑 고기랑도 같이 나온당 ㅎㅎ
처음에 나오면 육수 부어주신다 콸콸콸콸



각종야채랑 만두랑 각종 버섯 청경채, 그리고 소고기까지!
2만원에 이정도면 많이 들어있는 거 같은데!



왕만두는 이렇게 생겼어요
만두가 근데 딱 봐도 빚은건아니고 (당연하지만)ㅋㅋㅋㅋㅋ 왕만두 어디서 파는 재질ST
왕만두 한 6개인가 7개인가 들어있는듯!



유부는 직접하신건지 아님 이것도 산건지 모르겠지만
유부안에는 당면이랑 들어있다!!



ㅎㅎ창이가 떠준 내 그릇
국물이 일단 얼큰하고 맛있음! 맵지도 않고
간이 딱맞았다. 만약 여기에 사리 추가하면 넘 텁텁해질것같은 느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사리추가안했는데 겁나 배부르드라,, 그래서 걍 사리추가 안하고 전골만 먹음!

화장실도 남녀구분 잘 되어있고 아주 맛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