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Bar/전주_객리단길

[전주/고사동] 탄탄면 전문점, 탄탄면공방

보람찬 코코 2022. 2. 3. 15:56

 

 

탄탄면이 뭐지!?

라~멘이 먹고싶다는 0이의 추천으로 간 객사에 있는 탄탄면공방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네비 찍고 갔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버림,,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아래사진과 같이 배너가 있는데 잘 안보인다

 

탄탄면공방 전주객사점
객사3길 46-13, 고사동 383-6
063-232-4613
11:00~21:00, 브레이크타임15:00~16:00
매달 두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 명절 휴무
https://www.instagram.com/tantanmyeon_jeonju/?utm_medium=copy_link

 

 

 

 

 

객사 나무라디오 옆에 위치해있다고 한다

근데 나무라디오가 어디야

 

 

 

 

매장!

1층만 탄탄면공방인거 같고 2층이후로는 뭔지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근데 저쪽에 뭔가 주차장이 있는 거 같은데 또 제휴주차장은 아니라고..

뭐고..

 

 

 

 

탄탄면공방

매장은 생각보다 작다! 

이렇게 숨은 곳 어떻게 찾았데 대박 

 

 

 

 

무인 발권기가 있어서 무인발권기로 주문해야 한다.

매장이 작아서 거의다 셀프임 

매장이 작아서 사진을 못찍었다 ㅠㅠ

일자로 앉는 자리랑, 네모테이블 작게 두개정도 있다. 

 

 

 

 

 

메뉴판!

세트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 누르면 거기서 또 탄탄면 종류를 고를 수 있따

추가금만 오름! 

3명이라서 2인 탄탄세트랑 탄탄면하나더 추가

 

 

 

 

한국식 탄탄면 뭐라고 써있는ㄷ ㅔ뭐 중국어쩌고,, 오케,, 그냥 면이지 뭐

탄탄면 맛있게 먹는 방법 써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치랑, 다진마늘도 같이 있다.

 

 

 

 

이건 세트에 들어간 순살튀김이랑 만두!!

튀김맛있음! 

이런 튀김류는 솔직히 거의 다 냉동일거같은데 솔직히 다아ㅏ 맛남

 

 

 

 

이건 마라탕맛!

그릇이 일단 신기하게 생김

메뉴가 나오면 직접 놓아주셔서 그냥 후루룩 먹으면 됨

면 조금 먹어봤는데 걍 뭐 라면느낌인데,, 면의 차이를 잘 모르겠다.. 

 

 

 

 

 

이건 마라탕밥

밥 종류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국물은 똑같은거 같고 면 대신 밥이 들어갔다 정도....?

얼큰한 맛!! 

 

 

 

 

이건 기본인 탕탕면 

마라탕이랑 소스만 다른 거 같다!

한번 이것도 후루룩 먹어봤는데 ㅋㅋㅋ쏘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