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7, 면역력0의 운동일기 창죽을 곁들인,,💕 22.02.28

보람찬 코코 2022. 3. 1. 23:04



ㅎㅎ일요일에 식단안하고 운동도 안해서 안쓰구

2/28

월요일!
담날 삼일절인데 샌드의치낀날..^^
원래 점심약속있었는데 금요일부터 목 간지러운게 계속 가고.. 목도 약간 가래끼고 그래서 괜히 걱정스러운 마음 ㅠㅠㅠㅠ

무서워서 주말에 목도쑤시고 코도쑤시고..
근데 또 뭐먹으면 목이안아파 ㅋㅋㅋㅋㅋㅋ
요새 급 추워지고 일교차 심해서 그른가


그래서 점심약속 취서했다 ㅠㅠ괜히걱정시러워
그래서 밥안싸와가지고

점심 이너프샐러드 수비드닭가슴살 고구마50그램 추가
고구마완전 꿀고구마네!! 맛있당
수비드닭가슴살 첨 먹어보는데 약간 간된느낌! 맛있우




간식 몽구언니가 사준 구운계란2알, 요거트, 견과류
ㅜㅜ 멍구언니가 마지막으로 사준 계란 엉엉ㅃ 가지마멍구언니



지금 딱 핸메코트 입을 시기라 북대오프 구경갔더니 다들어가뮤ㅠㅠㅠ 잉잉

에잇 몽구언니네 집잠깐 들려서 몽구 인사 안뇽



주말에 목감기핑계로 안왔더니 너무 어렌만인듯한 헬스장..그리고 트쌤,, 어색어색
하체하기루했다!조져보자!!


시티드레그컬
데드하기전에 다리풀어주기!!!!
이게 무게가 늘어나니까 허리가점점 엉덩이가점점 붙지않고 밑으로 내려간당,,안돼ㅔㅔㅔ
그래서 손잡이로 계속 몸을 밀어줘야는데 자꾸 점점 내려가ㅠㅠㅠ 몸 밀어주기!!잊지말자


스미스머신스쿼트
나이거가끔 개인운동한다고~~ ㅇ_< 고수람!!
멋진내모습,,후후
반등하지말고 쑤욱 올라와야눈뎅 잘안되긴해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주쌤꺼 명찰 뺏어보기
여기명찰 자석이라서 좋음 그래서나도한번 트레이너인척해보깈ㅋ찐따같누



힙어브덕션!
이제 등안기대고 앞으로 엉덩이빼서 하는중!!!!
천천히 해야눈데 하면 엉덩이옆이 부르르르 한당
잘하구있는거겠지!



마지막은 DB스티프데드리프트
덤벨로하면,,, 더,,더 편하다구.. 하셨던거같은데
약시내기억력은 안좋아ㅠ
허리아치로해서 해야는뎅 무거우니까 확실히 허리가 점점 아파온다 25파운드까지했다리~!!!!!!!!
약간 덤벨이 들기엔 더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유상소,,, 천국10분 자전거 40분 힘들어




낮에 약국가서 산 목감기약,, 먹고나면 괜찮은데 다음날 되면 다시효과떨어짐 목아팡




내ㅏ싸랑 창이가 본죽 사줬다!!!
목 간지럽구 아프다구 계속 찡찡되떠니 창해니가 운동끝난 나 기다렸다가 주구감~!!!!🥰🥰



ㅎㅎ맛잇땅
센스있게 두개나눠 포장해서 하나는 다음날 낮에먹어야지
창이고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