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6, 피곤피곤한 운동일기 22.02.24~26

보람찬 코코 2022. 2. 26. 21:56



2/24
역시해장은 카페라떼 ㅎ



점심 도시락샐러드
누가 내 헤인즈케첩 다 먹었냐 ㅡㅡ




담날 멀대친구 집들이용 선물 도착 ㅎㅎ
복음자리 딸기청 존맛인데,,나도먹고싶다,,,



좀따 운동가니까
간싣 요거트 챙겨먹기 ㅎㅎ
오랜만에 먹는당 ㅎㅎ키키




이번엔 하체~~~~ 가 아니라.
가슴운동!
가슴에 군육 1도없고 힘도 1도 없엉..ㅎㅎ




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
후후 올리는건 어렵지 않지
허지만 무게가 들어가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이건 할때 머리가 불편해서 풀고해야햄
맨날 2.3키로짜리 끼다가 4.5짜리 두개..
^^.. 혼자하면 2개잉가 3개가 최고


그리고 체스트프레스MC
이전에한번 해보고 또해보기~
이건 혼자서 연습해볼수있으니 해봐랴하는데
가슴운덩은 항성 안해서..ㅜㅜ
뭔가쌤이랑 하면 팔꿈치랑 잘 맞는거같은데 혼자는 잘 못하겠다리,,,





딥스MC 라고 처음해보는데
팔꿈치를 뒤로해서 하는 운동이당 호릿호잇 하는느낌
많이 어렵진 않른데 그건 역시 무게가 앖기때문이겠지,,


마지막은 덤벨킥백
근데 순간 덤벨로우랑 헷갈려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뭔가 으잉? 이상하게 하느라고 쌤이 엥 뭐합니까 그러게요 저도 뭐하는질 잘...

ㅎㅎㅎㅎ찌랭이같군
유산소는 상황이 상황인지라 패스!



코코 치석이 너무 심해서 검샏해가지거 치석 껌 샀는데ㅠ 잘ㄴ안먹음 ㅠㅠㅠㅠㅠㅠ



코코야 이거 50개에 4만 4천원이거든..
제발 먹어주겠니....




저녁 참야비와 딸기네알





2/25


점심 성자동
쌤들과 오랜만에 약속이라 냠냠,,




뭔가 입이심심하다 ㅡ큰일났네
자꾸 입이 심심햐서 주전부리먹고싶어짐 ㅠㅠ 다시살찌려나 엉엉
입이심심햐서
간식 요거트




멀대자식 집등이가기~~~~~
넘나 준비를 많이해주셨다..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으어엉.. 난돼지야 큰일났어 어떡하지 입터쟜다요..
밤까지 노느라고 와우.. 거의 12시 30분 넘어서 집도착..^^.. 미쳤구먼..




2/26


점심 닭가슨살소시지와 생채~계란1개
맛있당 냠냠 역시엄마가만들어주는 생채가 존맛




운동가야지하는데 뭔가 목이 간지러움 ㅠㅠ
전날부터 그러던댕 혹시 오미크론..?
열은 안나는데 목부터 온다길래 불안불안 ㅠㅠ
간식 요거트에 딸기두알




결국 불안해서 자가키트해봄 코코 산책갔다갘ㅋㅋ
ㅋㅋㅋㅋㅋㅋㅋ 6천원 호로록.. 비싸네
혹시몰라서 가족까지 샀더니 24,000원
불안하니 오늘 운동은 쉽니다...^^




저녁 뒷다리살
ㅋㅋㅋㅋㅋ뒷다리살 이제ㅡ끝 다먹었다 ㅎㅎㅎ
혹시 모르니 아플땐 맛난거먹어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