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5, 살쪄서 온 나..의 운동...먹보일기 22.02.22~23

보람찬 코코 2022. 2. 24. 11:08


2/22

목포에서 알차게 먹고 포동포동 살찐게 느껴지는 몸
뭔가 몸이 무거운 느낌이랄까..
근데 또로롱 오늘 팀에서 꽃마름 먹기로 해서 쌤한테 통보하기 ㅎ; 알차게 하체운동할거니까!!!!!!
점심 꽃마름



점심 많이 먹어서 간식 안먹구 피티하러 가기!
뭔가 되게 오랜만인거 같다
분명 지난주에 월화목금토 나간거같은데..ㅎ 썜이 오랜만이라 그런가
하체 조져버려~~~~~~~

처음엔 레그익스텐션
쌤은 레그익스텐션 참 좋아해 맨날 내가 좋아한다는 말을 하면서..
이제나는 레그익스텐션 장인이지
쌤이 근데70까지 올려버림

근데 70은... 조금만..조금만 해야 가능... ㅠ

그리고 원레그런지
원레그런지는 발등을 의자위에 올려놓고 하는 런지인데 그냥 모든런지들은 다 미친놈인듯!!!!!!
레그익스텐션 해서 무릎옆에가 호돌돌돌 하는데 이거하니까 더호돌돌돌 한 느낌 ㅠ
더 엉덩이도 뺴야하고 더 밑으로 내려가야하는데 너무 힘들어ㅠㅠㅠㅠ
ㅎㅎ너무 우는소리해서 약간 민망쓰:
근데 겁나 힘들었다구요

그리고 레그프레스
앞에 모든건 레그프레스를 위함이였다 한다...
처음부터 20 20끼고 하는데
오잉 또 10 10을 끼고 또 20 20을 끼시네...
80너무 무거운데요........
개 멋있는 사진



레그프레스 하고 개찐따같은나



마지막은 힙어덕션~
이제 등 떼고 엉덩이힘으로만 하는 나 제법 멋져
근데 이건 힘있게 하면 더 자극이 안온데 힘은 천천히 자극받으면서~~!~

ㅋ40분만 하고 튀려했는데 그래도 먹은게 있어서 60분한다ㅋ



저녁 양배추피자
맨날 생각만 하던 양배추피자 만들어먹기 근데 너무 과다함ㅋㅋㅋㅋㅋㅋ
재료 양배추 100g 닭가슴살햄 100g 파프리카 새송이 양파 계란두알 그리고 피자치즈



양배추 썬거 볶복하다가



계란두알 투하 근데 처음에는 한알하려 했는데 너무 전처럼 안되서 두알
근데 처음부터 계란이랑 양배추 섞고 할걸.. 잘 안되



소스는 헤인즈케첩이랑 스리라차 반반 비율로 섞어 주기 ㅎㅎ



그리고 위에 바르기!!!


이떄부터 어? 좀 많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g인데 너무 많..많아............



어? 재료가 너무 많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그냥 쌓는수준..



후 그래도 대충 다 쌓았따 치즈까지 쌓고 열기로 치즈 녹여주기!!



탈까봐 올리브유 좀 넣어줬는데 약간 망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재료가 하나도 안익은거 같은건 착각인가
그래도 맛있다! 역시 스리라차랑 케첩이야 1:1
다음에는 뭔가 더 잘해봐야겠어 살짝 아쉽구만




2/23

오우 심리테스트 해봤는데 비슷하게 나온듯
다른사람에게만 원리원칙주의자인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맞는동물 골든리트리버인데 = 고사장ㅋㅋㅋㅋㅋㅋ



점심 샐러드 밥
오랜만에 먹는듯한 샐러드 맛있군

 

 

음 운동가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어쩔수 없이 못가게 된 나는..

내싸랑 창이랑 내싸랑 독도쭈꾸미로..간다...

독쭈 근데 웨이팅한거 처음이야 20분이나 기다리다니..존맛이니까 ㅇㅈ.. 

 

 

 

엄마가 사줬던 폴로 맨투맨 넘 커서 혹시.. 몽구언니 맞을까봐 챙기기~~

ㅎㅎ 그리고 도시락도 싸고.. 

겁나 먹엇네,, 혼나겠다리,, 몸이 무겁워,, 

 

 

아 맞다

원휘트니스 헬스장이랑 pt랑 이벤트하더라!!!!!

이ㅓ럴슈가....... 헬스 3개월이나 할까.. 고민이로군 

https://blog.naver.com/baldoo98/222651210397

 

원휘트니스 22년도 신학기 등록 이벤트 안내

원 휘트니스 2022년 신학기 등록 이벤트 원휘트니스에서 이번 2022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등록 이벤트를 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