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4, 개인운동 열심히하는 김코코ㅇ_< 22.02.17~19

보람찬 코코 2022. 2. 19. 22:20



2/17

점심 영광집
맨날 영광집 리뷰해야지 해놓고 까먹고 사진을 안찍어 ㅠㅠ 예전 네이버 블로그엔 있는데
쌤들이랑 다같이 가서 고둥어 2개 삼치 2개 양념고등어1개!존맛




ㅎㅎ정신없어서 또 간식듀 안먹구
점심 많이 먹어서 배도안고파서 걍 귤 1개만 까먹움!!
피티시간 고고링

하체하기로 햇따
처음은 와이드스쿼트
내가와이드스쿼트 고수긴 하지
런지는 신발 벗겨져서 싫고 스쿼트가 좋음 ㅎㅅㅎ
점점 스쿼트 무게 늘어난다 키키키
쌤이 140인가 한다길래 뻥치지 말라했는데 ㄹㅇ이라 좀 놀람. 올.ㅋ

그리고 버티컬레그프레스
이건 레그프레스중에 제일 무겁고 힘든듯 ㅠㅠㅠㅠ
발 올리자마자 종아리랑 허벅지랑 힘붙는다,, 헴들어
헐 무게올린줄 알았는데 아니였잖아 ㅎ
0이였네 ㅎㅎ 그래도 겁나힘들다구요..
처음엔 좀 하다가 역시 마지막엔 선생님 팔 운동시키기..
구리고 이거 정말 무거워서 구런지 오른쪽 발 거기가 아픔!
쌤이 족저근막염일수도 있다고 했는데 한번 찾아봐야지 해놓고 또 안찾았군

그리고 힙어덕션
33은 이제 거~뜬!
40은 힘들어 ㅎ
47은 쌤 운동 ㅠ

크런치머신 복부운동 ㄱㄱ
복부운동 아는거 크런치 바닥에서 하는거랑 행잉뿐 ㅎㅎ싯업도 있는데 1도 못함ㅋㅋㅋㅋㅋㅋ
오 처음에 이거 몽구언니랑 몽구언니의언이가 해보라했던거 아닌가,,,,
발걸고 이제하려하는데 하 나 도 못 해 요 ㅠㅠㅠㅠㅠ
너무 힘듬
쌤에 위아래 다잡아주셔서 그나마 좀 하려고 했는데 와우 기구도 내 몸이랑 안 맞아서 허리가 안닿는다 ㅠㅠ 등좀 붙이려 허면 허리가 너무무 아픔 ㅠㅠ
두세트 하고 행잉으로...ㅎㅎㅎ
윗몸일으키기 과연 할슈있을것인가



어제 술먹은거 이실직고하고 천국타기
천국 15분 타는데 땀 질질 ㅠ



저녁 샐러드
ㄹ쌤이 어제사주신 이너프샐러드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버섯이랑 추가해서 먹기 ㅎㅎㅎㅎㅎ 존맛




이너프 기본 샐러드지만 숲속샐러드처럼 기분좀 내보깈ㅋㅋㅋㅋㅋㅋ 근데 버섯 탄수래 두둥





혹시 ,,,쌀아이스크림 이건 먹어도 되나요?
안됨
ㅇㅋ





2/18


이제 넘 바쁜건 대충 정리 다 되수 행복 ㅎㅎㅎ
점심시간에 은행좀 가야지 하구 우리은행 가기
아니
우리종합금융 우리은행이 아니였다니
30분 내 소중한 점심시간...날림... ㅠㅠㅠㅠㅠㅠ
아니 모양도 우리고만요 ㅠ 전주엔 금융 있지도 않음
그럼 이체한도 어찌 올리라고

걍 전북은행가서 실물OTP 5천원 주고 발급받고 한도늘림^^ ㅂㄷㅂㄷ



점심 찰밥 김 닭가슴살비엔나
엄마가 찰밥해놔서 오랜만에 김
돌아오는길에 ㅅㄱ쌤 만나서 인사했더니 커피주심ㅎㅎ감사합니다




간식 피자두조각
4시에 부서에서 피자간식 먹는다!!오멤메
말씀드리고 먹기 존맛탱
역시 피자는 도미노




개인운동 ㄱㄱㄱ
오 개인운동 하다가 본 엄청 작은 라벨
이건 뭐지?




ㅋㅋㅋ오늘은 등 조지자 해서
몽구언니랑 파트너운동 하기~~
처음엔 렛풀다운 하고 ㅎㅎ
그담엔 DY로우
디와이로우가 더 자극이많이오는거같다


ㅋㅋㅋㅋㅋㅋ시티드로우
하는데 다리길어보이게 찍오준 몽구언니 ㄱㅅ..



그리고 티바로우
몽구언니는 머신으로 하넹
누가 20껴놓고 안빼고갔냐 ㅡㅡ


그리고 등이랑 가슴운동 같이하면 좋데
구래서 가슴운동 좀 함
ㅋㅋㅋㅋ잘 못하는 겸정옷 셋이서 고수존에서 시끄럽게 하기~~~~

그리고 이거 리버스팩덱은 어깨운동인데 ㅎ
걍 1세트만




몽구언니랑 몽구언니언니랑 셋이서 신나서사진찍음
ㅋㅋㅋㅋㅋㅋ개신남




피자먹은 것 회개했어요


운동정리!!!
렛풀다운4 ㅡ 12~19
DY로우4 ㅡ 9키로
시티드 로우4 ㅡ 12~20
티바로우4 ㅡ 0~2.3
덤벨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4 ㅡ 5~10파운드




저녁 두부계란밥
밥은 안들어간 두부계란느낌 ㅎㅎ
재료는 야채랑 두부~계란 닭가슴살햄1장



보고 오 칼로리적은데?했는데 100그램에 저칼로리면... ㅋㅋㅋㅋㅋㅋ 두부 반절만 먹기



두부 칼로 으깨주기!!



야채 볼에 넣고 섞기 ㅎㅎ
간은 간장이랑 들기름으로만 한스푼씩
근데 맛이 없어보여서 간장 한스푼 더~




기름 좀 두르고 볶볶
두부 수분 날아갈때까지 볶기




계란 하나 풀어서 볶으면 완성! 간 맞나먹어봤는데 노맛이라 굴소스 또 한스풍 ㅎ




양이 250그램정도 나왔는데 두부라 ㄱㅊ다했다
존맛이군 딸기 세알까지 알차게 먹기
개인운듕 가장 열심히 한 날이다!!





2/19



아침 찰밥이랑 닭가슴살 김
ㅎㅎㅎ찰밥 맛있어 닭가도 허닭 오리지널인데 맛있군




뒹굴뒹굴하다가 집안일하고 아빠가 부탓한거 시키러 사무실가기
가면서 커피한잔 ㅎㅎ스벅라떼 저지방 먹기



그리고 개인 운동 가기!!!!
ㅎㅎㅎㅎ 하체해야지
ㅋㅋㅋㅋㅋ아니 처음에 시티드레그컬하는데 뭔가 이상해서 자리고정 물어봄..ㅎㅎ



동주쌤께 물어봤는데 3이맞데
근데바보같이 내려버림ㅁ5가됬다 ㅠ
5됫는데어캄..;; 했는데 직원분께 연락주셔서 세팅해주심..ㅎㅎ ㄱㅅ합니다


시티드레그컬4 ㅡ 19~26
스미스머신스쿼트4 ㅡ 0~9
스쿼트프레스4 ㅡ 20~40
루마니안 데드리프트4 ㅡ 10~15
(뒷다리자극이잘안옴)
힙어브덕션4 ㅡ 26~33
(몸 앞으로 빼서 하는게 더 힘이잘 들어가느 느낌?)
행잉레그레이즈3


운동!!!!ㅎㅎㄹㅎ 이번개인운동도 뭔가 알찼다

유산소 좀만 타고 ㅌㅌ




저녁 지난번 먹은 비빔두부면
이번에 소스만들때 식초가 너무 많이 들어감 ㅠ 그래도 맛있다




창이랑 롯백구경가서 옷 사고 같이 파리바게뜨~~~
빵 조금..ㅎ 만 먹고 아아도 먹기 ㅎㅎ




이제호딱 코산가야징
ㅎㅎ헥춥당
코코산책 다녀오고
주말엔.... 놀ㄹ...ㅓ...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