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3, 야근하는 운동일기 2022.02.15~16

보람찬 코코 2022. 2. 17. 09:45


2/15
아침 호밀빵, 닭가슴살소시지, 방울토마토
아침에 약간 브런치st로 먹어보고 싶어서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계란이 없으니까 뭔가 어색어색!
맛있긴 한데 양이 많은거같다 역시 아직 아침은 힘드렁
뭔가 브런치 느낌이 나기는 하는데 그러려면 뭐뭐가 들어가야지,,



몽구언니가 준 영양제
안챙겨먹으면 아주 혼남




후 지금 업무하는거때문에 3~4일 전화 불나는중
다 공지에 써져있는 내용인데요..ㅜㅜ 제발 전화를 멈춰주오..
똑같은 말 계속 해서 배고파요
점심 샐러드
저거 허닭 스테이크인가 그런데 진짜 스테이크맛남!!!!! 너무맛있당
밖에서 사먹는 맛 난다 근데 양이 너무 적은 소스 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내 바빠ㅠㅠ
겁내바빠서 배고파죽겠는ㄷ ㅔ간식 먹을 시간도 없고..
7시 PT인데 도저히 안될 거 같아서 선생님께 눈물을 머금고 카톡
다행히 시간 미뤄주셔서 8시PT로
근데 검토좀 하셔야할거같데,, 네,, ? ㅇㅋ,,
헤헤 야근한다고 쌤이 주신 밤! 직접 만드셨다던데 넘나맛나다리



일단 PT하러 고고
킹갓제너럴 동주쌤 감사합니다..
지난번에 산 젝시믹스 상의입고 가기 히히 아이스패더 어쩌고 뒤에가 더 긴거 샀눈데 좋은듯! 부들부들느낌
나이키보다 나은거같어
ㅋㅋㅋㅋㅋㅋㅋ몽구언니가 나 렛풀다운 찌랭이 같다고 해서 쌤한테 일렀더니
등운동하자고 하셔서 ㅇㅋㅇㅋ 등 조지자! 나는 고수!!

렛풀다운 이지바인가 하는데 썜이 잘하는고만!!!!!하심
ㅇㅈ 저 잘해요
하지만 역시 무게 올라가면 못하죠
ㅁ 이렇게 생긴 기구에 사람 4명 붙어서 할수있는데 끼우는거에 따라서 다른.. 이존을 뭐라고하려나..
무튼 그래서 하면 상대편에 맞은 사람 보여서 뭔가 민망ㅋㅋㅋㅋㅋㅋ 히
아그리고 저거 손잡는게 가장 어려워 어깨넓이였나.. 어려워 어려워
팔꿈지 내회전 외회전두 잇는데 내회전으로 하기~!!

또 등조지기 위한 T바로우
완전ㅇ ㅖ전에 했던 기억있는데 오랜만에 팜!!
패러릴그립 끼구 올리기
음.. 이거는 일단 바가 20kg인가 무거우니까 들때도 허리 아치? 해서 들어주기
그리고 데드리프트 하는것처럼 자세 잡구,, 엉덩이 뒤로 허리 아치 무릎 완전 조금 구부리기
상체숙이기!!!! 하고 어깨 내리고 가슴 피고 배꼽으로 당겨~!!!
훕 하 훕 하
내가 생각하는 내 문제점 허리를 과도하게 아치형으로 하려 하다보니까 허리가 힘들다!
상체를 그럼 더 숙여야함! 별표 다섯개
마지막에 2.3kg짜리 귀여운것도 끼고함 ㅋ
팔꿈치 다 내려서 광배근 이완시켜야된데여 오케바리


DY로우하는데 ㅋㅋㅋ앞에 몽구언니랑 몽구언니 친구분 계셔서 넘 웃겼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어색 ㅎㅎㅎ
DY로우 왜이리 멀게 있누
나 그래도 10 10 해서 20KG했다!!!!! 물론 20KG 혼자하면 5개인가 몇개하면 바로 자세 흩어지지만,,

마지막은 바이셉스컬MC
이거 지난번에 혼자하려고했는데 잘못했는데 왜냐면 들어 올리는 것부터가 힘드렁 ㅠㅠ
ㅋㅋㅋㅋㅋㅋㅋ후.. 다 떨어트리지 말아야하는데 떨어짐 또잉 하고 제길

ㅎㅎ.. 다시 한번 일하러 좀 사무실 갔다가 집와서 밥먹기..배고파...
저녁 브리또
사실 이게 성분 안 좋아 보이는거 대충 알고 있었어 하지만 뭔가 챙겨먹기 귀찮아가지고



전자렌지 돌렸는데 생각보다 작네,,, 양이,, 귀여운 코코
ㅎㅎ쌤이 이건 치팅때먹으라고.. 치팅이요?????? 그떄 이걸..? 이작은걸?


ㅋㅋㅋㅋㅋ너무 배고파서 안되겠어서 배 하나 먹움
배가 너무 커가지고 반절만 먹어야지 했는데 반의반만 먹으래...ㅇㅋ..








2/16

어제 일한 업무 다시 한 번 검토하려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가야지 했는데
눈이 함박눈 오고 다 쌓여있었음 ㅠㅠㅠomg
아침일단 먹어야지 해서 챙겨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참치비빔밥
간단하게 참치 조금 시금치 생채 밥 들기름 쪼르륵 해서 먹은 비빔밥 존맛


점심 샐러드 닭가슴살 밥
냠냠 맛있어
헉 먹고있는데 ㄹ선생님이 우리거 이너프샐러드 사주심 ㅠㅠㅠㅠㅠ
안그러셔도 되는데 엉엉 ㅠㅠㅠ 감사합니다. 내일먹어야지...



수요일은 창이랑 데이ㅡㅌ ~~~~~
터미널 근처로 가보자 해서 갔는데 날씨가 넘나 추워 덜덜덜덜
ㄹ왜이리 날씨가 추운걸까... ㅜㅜ ㅜ 코코산책도못하겠어요 따뜻좀 해져라
저녁 진안실내포차 치팅 옺 ^^
너무 많이 먹었따............. 내일 하체하니까.. 회개합니다........



창이랑 이마트도 구경하고
갤22이쁘더라,, 내픽은 기본 22 울트라랑 다른건 내손에 너무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