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2, 김코코의 운동일기(귀여운 내 알통) 22.02.13~14

보람찬 코코 2022. 2. 15. 00:13


2/13

점심 뒷다리살김밥
뒷다리살 이번에 먹으면 이제 한번 먹을양밖에 안남았따~~
마는건 힘들어서 엄마 시키기 ㅋㅋㅋㅋㅋ 맛있는데 양이 왜이리 적어보이지?



코코 기관지 주사랑 코로나장염 주사 맞으러 병원가기
병원쪽에 무슨 냄새가 나나 어떻게 딱 알고 안가려고 버티는 정코코,,
그래도 가야해,, 주사맞아야 안아파!
근데 역시 주말 3~4시라 그런지 사람 피크,,^^
주사맞으려고 5분이면 되는데 1시간 10분이나 기다림.. ㅠㅠ


저녁 옴그족발 ㅎㅎ막국수
역시 족발은 옴그족발이지! 근데 이번에 너무 기름진 느낌,, 원래 안이랬는데,,



창이는 돼지인가보다! 엄청 배부르다면서 2차 ㄱㄱ하자길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다 먹은건 아니고 나눠머금 ㅎㅎ



코코 병원가느라고 운동을 못갔따 히히
교수님이 주신 기프티콘 쓰려고 들어갔는데 사용기한이 지남
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2/14
다시 시작된 월요일 아침
아침 계란후라이, 사과반쪽
이제 아침을 좀 먹어야겠어! 생각했는데 챙겨먹기가 힘들군,, 대충 먹고 출근하장





점심 샐러드
허닭 닭가슴살 샐러드인데 왜이렇게 크지? 뭔가 100g아닌 느낌ㅋㅋㅋㅋㅋ
쌤도 양 많아보이는지 100g 많냐고 하심.. 네.. 맞아요.. 155kcal
근데 샐러드를 너무많이 싸왔는지 겁나 배부름ㅋㅋㅋㅋㅋㅋ




몽구쓰가 사준 아아
역시 커피는 심!쿵!





간식 감동란1개 요거트 귤1개 견과류
감동란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에 거의 천원꼴
생각보다 짜드라
샐러드랑 닭가가 많았는지 넘나 배불렀는데 운덩할때 배거플까봐 머굼





ㅎㅎ 오랜만에 코노 조지기!!!
4곡에 천원,, 존잼 ㅠ
오랜만에 윤하꺼 부르곸ㅋㅋㅋ 우아힙더해보고 휘인 넘나 어려워 하나는 뭐했드라 아 여치니꺼 밤
후후 어랜만에 하니까 재밌군 ㅎ 유산소?




7시30분 피티라서 코노 조지고 고고싱
7시30분하면 8시30분이라서 유산소 시간이 읍따
그래서 좀 15분정도 유산소 하다가 불려가기~~~~

하체입니당
닐링레그컬 먼저!!!!
이거할때 넘 힘들어서 허리가 뜨게됨 자꾸 ㅠㅠ
그리고 힘 컨트롤 해서 바가 하늘나라 구경안하게헤애는데
자꾸 하늘나라 구경하는중,,,^^제기랄
2.3kg 끼고 하면 나혼자 5개 ㅎ 쌤이 8개 해주심 흑흑


그리고 굿모닝~이렇게 문자를 보내~~~~
오늘 완전 하이텐션이였어섴ㅋㅋㅋㅋ왜그러냐고 ㅠ
원래 이래요 ㅎ;
굿모닝 익스텐션
오랜만에 한다,,
예전에 개인운동 해보고 진짜 오랜만인듯!!!!
굿머닝 하는데 허리아치가ㅡ생각보다 힘들다 ㅜㅜ
그리고 무릎을 조금 굽히라고 하시는데 무릎도 잘 안된다요!!!!!!
그리거 내눈에도 보이는,, 흔들거리는,, 바,, ㅣ
뭔가 허리 아치로 하려면 뒤로 엉덩이를 더 뻬야될거 같은 느낌,, 어려워 15키로로 했당!!


그리거 런지 ㅎㅎ
런지는 나혼자할때 다리 겁나 넓햤단가얐군,,
1. 어깨넓이로 서서
2. 발 한쪽 앞으로
3. 발 뒤쪽~
완전 ㄱ ㄴ 에서 ㄴ으로완전 보이지 않을 수 있다!!
앞으로 좀더 숙이면 지탱하는 허벅지에 더 힘이들간다!!오키!!
자꾸 신발 벗겨져서 킹받노 얼른 신발사야지,,
어센틱살까 올드스쿨 살까,,



마지막은 힙쓰러스트
힙쓰,, 거의 마지막되면 엉덩이쪽이랑 허벅지 겁나땡김 ㅠㅠㅠ나죽는다
이건 4.5 4.5 두개껴서 하는데 내엉덩이 살려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쌤이 요즘 허벅지에 근육 많아졌다거 해서
팔은요? 하고 알통한번 만들어봄......
착한사람한테만 보임 ㅠ




유산소 조금이라도 하고 ㅌㅌ~~
맨날 천국해야지 해놓거 안되는 나..ㅎㅎ






저녁 두부면카레
재료 카레15g 두부면 닭가소시지*커리맛 양파 후추 물 ㅎㅎ




올리브유에 양파랑 커리맛소시지 볶기
지난번 커리맛 소시지맛으러 산 나에게 치얼스




물이랑 카레 넣고 섞기!!!




그리거 두부면 투하 후추는 편할대로




ㅎㅎ완성!
생각보다 간편하다
카레가루가 뭔가 ㅎㅎ 식단아닌거갘지만 그래도 맛나니까~~케케켘 칼로리도 얼마안된다구 헸다구여^^




카레먹어서 입이 텁텁해서 방토로 마무리!!!






내일 도시락 싸고 얼른 자야지
아침에일찍 일어나서 이제 아침도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