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31, 김코코의 운동일기 (힘드로) 22.02.10~12

보람찬 코코 2022. 2. 12. 20:04


2/10

전날 고기에 소주 달려서 아침은 역시 스타벅스 저지방 라떼로 해장~



오메 바보다 바보
점심 샐러드
아침에 정신이 없었나봐 ㅠㅠ 닭가슴살을 놓고옴ㅋㅋㅋㅋㅋㅋ그래서 몽구언니거 짜장 닭가슴살 먹는당 감사요



6숟갈씩 먹던 요거트 마지막 목요일은 한번에 먹어버리기~
450g인데 뭔가 남아있는 양이 6숟갈보다 많아보인당
나중에 그릭요거트 직접 만들어봐야지 ㅎㅎ





7시 피티라 준비하고 고고싱!!!!
상체운동 하기루 했따는
처음엔 덤벨프레스~~
약간 덤벨로 하는건 다른거보다 그나마 좀 재밌는 거 같당
올리는게 펴행으로 올리는건 어렵지만 몬가 광인느낌이 난달까 ㅋ
누울때 무릎에 덤벨 놓고 퐁~ 하는 느낌으로 눕기!! 그래야 안다친다구 햇땅
근데 나는,, 무게가,, 많이,, 올리지 않을고같은걸,,? 허허
항상 손목 팔꿈치 수직 맞추는게 제일 힘ㄷ름 ㅜㅜ
장난친다고 꿀밤 맞아서 되갚아드림

그리구 체스트프레스 머신
쌤 말로는 이거 완전 초반대에 했는데 5키로도 못해가지고 바로 다른 기구로 바꿨다던데
기억이 안나는데용?
저는 원래부터 킹 잘했는데욧?(아님)

가슴운동 하고 팔운동하기~~
이두랑 삼두~!! 내 이두랑 삼두는ㅇ ㅓ디숨어있닝,, 나와바,,,
덤벨 바이셉스컬은 이두운동!!
의자 끄터리 앉구 덤벨 위오 로리기!! 의자 끝에 않고 허리 일자하는게 제일힘드렁
그래도 뭔가 이두는 하면 뽝!은 아니고 뽁!느낌으로 자극오는거같음ㅎ;;내귀여운 이두



케이블 이지바푸쉬다운도 했땅 이지바가 약간 3 이렇게 생긴게 이지바~
오 이지바인 이유가 E여서 이지바인가?
참고로,, 저 상의 나이키꺼 드라이핏 샀는데 상체하면 좀 추워서 ㅠ
근데 길이도 넘 길고 팔도 넘 길어서 잘 안입다가 수선맡김 ㅠㅠ 조낸비싸 9000원인데 엄마 아는데라서
7000원 주고 함 ㅠㅠ두장인데 젠장

원 9시에 닫아서 남은시간 유산소 자전거 타기~~
시간 조금 남으면 천국 타야지 했는데,, 역시 천국은 타기 싫엉


저녁 참치야채비빔밥
맛나보인다 우왕 참치 엄청 조금넣음 ㅜㅜ 내 참치 왜
계란 두장 넣고 각종나물넣고 쉐낏ㅎㅎ비빔밥은 항상 맛있다



폼롤러 스트레칭 알아두려고 저장했는데 찌랭이같이 잘 못하는중
정독하고 나중에 해봐야징





2/11

금요일 아침
뭔가 일찍일어난 느낌! ㅎㅎ 그래서 아침밥 먹었다
아침 통밀빵1장, 계란1개, 치즈1개, 닭가슴살햄1장,



그리고 아침에 도시락도 다르게 한번 싸봄
맨날 샐러드만 싸다가 허닭에서 시킨 닭가슴살 소시지 있어서 그거~~
그리고 엄마의ㅣ 요리들 ㅎㅎ
점심 닭가슴살소시지+계란1개, 야채, 방토
근데 양이 적은가 좀 배고팠움



요즘 멍청함의 끝은 어디인가,,
개인운동 가려고 했는데 레깅스를 집에 놓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나는 바보 ,,, ?
일단 집에 가자!!!해서 고고싱
넘 바빠서 간식시간에 밥을 못먹어가지고
운동 가기 전에 밥을 먹고 갈까 운동 후에 먹을까 했는데 쌤이 운동 후에 먹으래

하지만 집오니까 엄마랑 오빠가 라면먹고있더라............
라면..? 냄새 죽이던데,,
그래서 넘 배고파서 일단 토스트 만들고 반절만 먹고 가려고
쿠팡에서 샌드위치 포장지 샀는데 잘 되는지 모르겠음..



늦장 부리다가 원 도착~!!!!!
근데 하체해야지! 생각만 하고 뭐할지 정해놓고 오지 않아서 찌랭이 같았다,, 그리고 또 후회 에라이
하지만 온게 어디냐



처음에 런지좀 하다가
근데 신발 바꿔야겠어 런지 할때마다 신발이 자꾸 벗겨져서 너무 불편함 ㅠㅠ
런지 하다가 몽구언니와서 1세트 반 하고 ㅋㅋㅋㅋㅋ 다시 스쿼트 하자~ 했는데 1세트도 안하고..
몽구언니.. .. 나는 같이 있으면 운동 못하는듯 ,,

레그프레스 하구
근데 이 레그프레스 기구는 PT받을때 안해본 또 다른 레그프레스 기구인데 어깨 누르는게 있는거!!
이거 넘나 힘들어,, 그리고 처음에 이거 말고 다른거부터 해서 다리 풀어줬어야 한거 같은데 ㅎㅎ 순서 망한듯 키키
그리고 또 어정쩡.. 하다가 힙어덕션 하기
힙 어브덕션도 하려고 했는데 다른분 하고 계셔서 못함 ㅠㅠ 잉잉
그리고....뭐하지......하고 멍 때리다가...
백익스텐션하고 행잉레그레이즈 하기,,
다음부턴 계획 세우고 와야겠어 계획대로 안하니까 우울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와서 아까 먹다 만거 먹기 배는 안고팠지만 걍 ㅎㅎ
코코새퀴 하품하는 것 보소
그리고 코코 운동까지 하면 아주 good





2/12


10시에 일어났는데,, 몽구언니ㅏ연락 집착 쩐다,,
내 여자친구인가요,,,,,
원래 아침에 코코 산책하고 예방접종하러 병원가려했는데,, 흠
일단 운동 먼저 가야지 하고 도시락도 챙기기



이번에 등운동해야지~ 하고 등 2개 가슴 2개, 그리고 마지막은 항상 행잉으로!
ㅎㅎ근데 역시 혼자 하면 어려워
내 렛풀다운 자세 안좋다고 몽구언니가 자꾸 지적해...
내 자존감 도둑 용서안해~~~~!
유산소 1시간 타려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40분만 하고 가기 배 고 파



우와~
착하고 멋있는 동주 선생님께서 제게 선물을 주셨어요!
저는 이제 자유예요!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신을게요~



늦은점심 닭가슴살샐러드
오늘.. 일할거 있어서 출근,,, ㅜㅜ 엉엉 출근 싫어
오븐구이 통닭가슴살 이거 나트륨이 생각보다 높은데? 근데 맛나다 ㅎㅎ 그리고 다른것들보다 양이 더 많은듯?



ㅎㅎㅎ,, 일 시작해볼까
3시부터 해서 6시에 가는게 목표였는데
막판에 하나 날려버림 ㅠㅠㅠ
눈믈을 머금고 집중해서 후다닥 했다 ㅠㅠ엉엉

집와서 유튜브로 보고 만들어본 퀘사디안...?



짠 재료
통밀또띠아 작은거 얼른 목어야지
계란 두알 닭가슴살햄 2장 토마토 3개슬라이스 또띠아 두장 상추랑 야채, 치즈~~~
유튜부에선 시금차로 하는데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있던거 같은데 왜 업누



넘나 작은 또띠아에 계란 두알 풀기
또띠아가 너무 작아서 계란이 빠져나간다 ㅠㅠㅠ




아직 계란은 안 익었지만 야채 올리고




햄 토마토 치즈까지 올리기!!ㅎㅎㅎ
근데 햄이 안익을거같은데...ㅋㅋㅋㅋ 익히고 올렸어야했나




또띠아로 덮어주기!!
뒤집어야되는건 엄마가 도와줌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애서 온.. 또띠아.... 젠장...
좀만 더 익히고 꺼내기







그릇에 놓고 가위로 잘라~!!!!!
타서 기름 좀 넣었더니 기름 떨어짐 ㅠㅠ





음 계란이랑은 익었는데,,,
생각해보니 소금도 안뿌렸군ㅋㅋㅋㅋ그랴서그런지,,
맛..없는 건강한 맛...너무나..건강해..
스리라차 소스 좀 발라서 먹기 ㅎㅎ




코코 병원은 내일가야지
아빠가 20분 산책했다는데 한번 더 갈까말까 고민이로다







아까 일할때 귤 하나목었는데 방금도 하나더 ㅎㅎ
코코가 짖는당 짖지마~




배고파서 요거트랑 사과 머굼,,
맨날 평일에 밥 늦게먹다가 빨리먹으니까 애매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