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9,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2.07

보람찬 코코 2022. 2. 8. 13:58

2/7

 

월요일이 밝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왜이리 힘들지,, 죽겠따 

 

헐 맨날 요거트 이거 반통씩 두번 나눠서 먹었는데 엄마가 왜이리 많이 먹냐고 해서

잉?ㅇㅅㅇ 했는데 100g씩 나눠먹으래... 지금까지 겁나 처먹던 거였어 ㅜㅜ 

 

 

 

점심 닭가슴살샐러드

샐러드에 어린잎이랑 방토랑 파프리카랑 점점 추가되는중 ㅎㅎ

아 이제 닭가슴살 떨어져가는데 얼른 세일하라고~~

 

 

 

점심먹고 후다닥 엔진오일 갈러 가는데

아니 30분정도밖에 안걸리낟면서,,, 13시 넘어간다,,,

30분이 뭐여 45분정도 기다렷나;; 그래서 엔진오일 가는데 몇분걸려요? 하니까 30분걸린데

아니 제가 온지 45분이에요..ㅜㅜ^^^^^^ 근데 내차 빼길래 오 끝났나 했는데 다른데로 다시 들어가서

본넷 열어놓고 사람은 안붙어 있어.. 뭐냐고..^^

그랬더니 다른분이 확인해주신다고 갔는데 뭐 재료가 없어서 시켜서 기다리고있데 ㅋㅋㅋㅋㅋㅋ

그럼말씀을 미리해주셔야죠.. 개빡...

차버리고 6시넘어서 온다하고 나감 짜증나 ㅠㅠ 

그래도 여기가 좀 싸서 ㅠ 엉엉

 

 

간식 요거트100g(맞나 ㅎㅎ6스푼), 사과조금,견과류

요거트 6스푼만 ㅋㅋㅋㅋㅋ했다 

 

 

 

차가지러 갔다가 바로 원헬스 고고

오잉 오늘 하체하는날인줄알았는데 상체였따리

 

오늘은 등이랑 어깨조지자하셔서 ㅇㅋㅇㅋ~조져~~

월요일이라 역시 사람이 많다

 

처음엔 페러릴그립렛풀다운

맨날 하던 렛풀다운하던 장소 말고 다른 기구로 했땅!!!!!! 

패러릴이라고 ㅍ 처럼 생긴 거 있는데 그거 걸구 고고싱

뭔가 이제 내릴때 어떻게 내릴지 알거같아(모름)

내릴때 그냥 팔꿈치는 고정하는 느낌으로 팔만내린다는 느낌!?(안니가?!)

그럼 뭔가 어깨가 안올라가는 느낌!!!!!!ㅎㅎ

그리고 충격먹은거 렛풀다운할때 나는 약간 허리가 넘 아팠는데 ㅠ 

그것이 무게가 없어서였다........는.... 

 

그리고 시티드로우

오 여기도 페러릴그립으로 넣고 했는데 쌤이 진짜 잘한다고 칭찬해줌

칭찬봇....^^

칭찬은 나를 힘내게만든다!!!!!!!!!!!!!!!!! 

등운동이 많이 오는데 이것도 엄청나게 등의 힘이 빡! 들어옴!! 꺄하항 ㅎㅎ 

 

 

그리고 스미스머신 숄더프레스

다른 헬스장은 내가 안가봤는데 원에는 스미스머신하는 자리가 4갠가 5갠가 있는데 다풀이였음 ㅠㅠ

그래서 좀ㄱ ㅣ다리기

저기여. 다들 빨리빨리 하고 비켜주세요... 뒤에서 알짱...

스미스머신 숄더프레스는 살짝 누워서,, 뭐였지 16인가 17인가 의자 고정하고 하는데

어깨운동이다

나는 찌랭이라 어꺠운동을 겁나 못하지만 

어깨운동 많이하면 슬림해지나!??

2.3kg 하면 ㅎㅎ 혼자서 10개하기도 벅차고 선생님 손가락 운동 시켜드림 

그래도 처음엔 10개지만 하다보면 12개 14개 15개 되겠지~!!!!!!

안해서 문제지만!!! 사진은 후드쓰고 멋져보이는 나 ㅎㅎ; 

 

마지막은 사레레!

ㅜㅜ핑크덤벨로만 하다가 검정색 5파운드짜리 하는데 

10개이상하면 겁 내 무 거 워

사레레가 죽음의 사레레라고 하던데 맞는거같아 ㅜㅜ

고릴라까진 아니고 약간 상체숙이구,, 완전 조금 숙이고 팔은 어깨결따라 사선으로~!!!!

머리는 오케이 이해갔지만 항상 내 몸은 이해가지 않는다 

 

내가 좋아하는 운동 순서

하체>등>>>>이두,삼두>>>>>>>>>>>>>>>>>어깨,가슴 ㅎㅎ

 

 

 

저녁 비빔두부면

두부면으로 뭐 먹을까 하다가 발견한 유튜브 레시피!!!! 완전 간단하당

두부면 한번 삶아주고, 샐러드 토핑하고 양념장만 만들면 끝! 다행히 양념장도 집에 거의다 있는거라서 만듦 ㅎㅎ 

 

 

양념장 다진마늘 작은거 1개, 고추장 1스푼, 고춧가루 1스푼, 간장 1스푼, 식초 1스푼, 알룰로스 1스푼, 참기름 1스푼, 깨

ㅎㅎ한번 손에 묻혀서 먹어봤는데 존맛이데 

 

 

이정도면 판매해야된다 ㄹㅇ 존맛;

 

 

섞으니까 비주얼은 정말 별로고 색도 연한것 같지만 간은 딱! 나중에 또 만들어먹어야지 ㅎㅎ 

 

 

그리구 다시 월화목으로 피티시간 조정!

나눈 착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