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8,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2.04~06

보람찬 코코 2022. 2. 7. 11:53




2/4


설날이 있어서 화요일 같은 금요일이랄까
ㅎㅎ 주말좋아

아침 그릭톡
너무배고파가지고 전날 두개입샀던거에서 남은거 먹기 ㅎㅎ쌤이많이먹지말라 했지만 맛있는걸여



점심 샐러드
몽구언니것도 싸옴^^ 착한 나
하지만 몽구언니 담백질 없데서 원도가고..영원마트도 가고... 커피도사고 돌어오니 30분이더라..^^




대박 오메가3 하루에 한알만 먹고있었는데
두알먹어야했던 고였음 이런




간식 크래미와견과
4시별로 배가 언고팠지만 이제 뭔가 먹어야할거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야 오후에 피티받을때 배안고파
근데 이제 계란 못먹겠다요..


엇ㅋㅋㅋㅋㅋ
원휘트니스 블로그에 내거 식단 등장
부끄럽군
앞으로 더 열심히 식단사진 찍어야지 관종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blog.naver.com/baldoo98/222638514071

 

금암동피티 관리가 쉬워지는 곳!

안녕하세요 :) 자기관리를 위한 운동이 쉬워지는 금암동피티 원휘트니스입니다. 1인 1운동의 시대에 운동을...

blog.naver.com



핏티~시간~~~~
백신맞은 백신인간 트쌤과 함께하는 가슴운동 시간
상체는 5키로가 최대인 나 ㅎㅎㅎ
가슴운동 많이 알려주셨는데 복습언해서 팩덱플라이밖에 모르는 나 ㅇㅅㅇ

하체는 그래도 그나마 좀 하겠는데,, 상체는 너무 무거워 ㅠ

스미스MC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
인클라인 뜻이 뭔지 이제알았다 ㅋㅋㅋㅋㅋㅋ
그 의자 기울어진거 그걸 인클라인이라고 한데 우하하
작고 소중한 내 2.3키로 무게^^ 이것도 무거워서 팔 부들부들 떨리는,, ,,,,, ,,

그리고 DB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
DB MC 명칭이 많고만
오늘은 다 가슴운동!!!! 확실히 스미스머신으로 하면 봉이 길다란데
덤벨로 하면 왼쪽 오른쪽 맞추기가 힘들당
그리구 무거워 근데 나좀잘하는거같아요(아님)

그리고 케이블플라이
엇 이거 언젠가 해본거 같은데? 해서 찾아봄

오잉ㅋㅋㅋㅋㅋㅋ예전에는 뒤집어서 리버스로 했었네!!!
이때 팩덱플라이 자리가 계쏙 안나서 이걸루 알려주셧던ㄱ ㅣ억
이번에는 정방향으로 했는데 ㅎㅎ 후후 혼자서는 절대 못할듯 ㅠ
자세잡는걸로 만족,,, 근데 무거워서 자꾸 어깨가 올라간다
이러다가 승모대장 될듯

마지막은 케이블로프오버헤드익스텐션
삼두운동!!!!!
자세가 좀 많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할때 조심할건 머리카락 ㄴㅓ무 안닿게 조심해야함!!
그리고 팔꿈치가 안따라가게!!!! 근데 무거워서 자꾸 따라가 엉엉
계속 하다보면 는다고 쌤이 연습 많이 하라고 하심 흑..흑..흑...




저녁 두부면요리
쿠팡에서 두부면겁나 샀다 두부면 요리 근데 은근 할게 없는거같기도..
재료 ㅎㅎ 두부면, 토마토, 양파, 새송이버섯, 파, 마늘, 굴소스



마늘이랑 파 기름에 구워주기~~~ 마늘 근데 너무 많이 넣었나봐ㅠ




토마토랑 각종 야채 투하!!!! 그리고 익혀주기



두부면 넣고 굴소스 한스푼 정도 넣고 볶아주기
색이 좀 연한거같에서,, 굴소스 반스푼 더넣음ㅎㅎ키키



완성
두부면만 먹어도 단백질이 괜찮은거 같지만 혹시 몰라 계란 스크램블 1개
맛있다! 역시 굴소스의 힘?
근데 마늘을 너무 많이 넣은건지, 굴소스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좀 짰음 ㅎ





2/5

토요일에 늦잠잤다리,, 근데 늦잠자면 시간이 훅 가서 너무 아까움 ㅠ
점심 계란찜과 밥 한식
계란3개랑 닭가슴살햄1개 ㅎㅎ 역시 난 계란찜 장인



와우 너무 추워서 또 오후에 낮잠때리다가 에잇 아까운 주말 해서 후다닥 간 헬스장

1. 레그익스텐션
2. 스미스런지
3. 힙어덕션
4. 덤벨스티프데드
5. 행잉레그레이즈
하체 조져~~ 오 열심히 좀 한듯 ㅎㅎ히히
자전거 유산소하면 생각보다 내가 잘 못타는거같아서
천국의 계단 좀 탓는데 죽을뻔
8분타고 내려옴 ㅠ 20분 30분 타는사람들은 대체 무슨 사람이야,,
그래도 천국의계단 8분이 자전거의 16분과 같다고 혼자 마음ㅇ먹고
자전거 30분더타기 ㅎㅎ



저녁 뒷다리살고기
ㅋㅋㅋㅋㅋㅋ원휘트니스에 올라온 내 식단사진중 하나 고기 너무 맛있어



아니 ㅋㅋㅋㅋㅋㅋ쿠팡에서 로켓프레시백온거 아빠가 쓰레긴줄 알고 분ㅅ리수거해버림 ㅠㅠㅠ
안돼... 하고 쓰레기장가봣는데 이미 치우셨는지 없음 ㅠㅠ 엉엉
잃어버리면 8천원이라던데,,, 아빠가 배고프데서 토스트만들어주고 만원받음ㅋㅋㅋㅋㅋㅋㅋ




2/6


일요일 역시나 10시 기상
언제쯤 일찍 일어나보나

통밀또띠아 사본거 드디어 써본다 ㅎㅎ 또띠아롤 만들어먹기
재료 상추 양상추 당근 파프리카 오리고기100g 허니머스타드소스



통밀또띠아가.... 생각보다 작은데... ?
많이 작은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ㅋㅎㅋㅋㅋㅋㅋ너무 작아서 롤이 안됨 망함



그래서 그냥 샐러드처럼 또띠아도 잘라서 먹기.. 에라이.. 또띠아 더 큰거살걸..






아점먹고 뒹굴거리다가 창이 만나기전에 후다닥 운동가야지! 하고 나옴

ㅎㅎㅎ 

전날 하체했으니,, 등운동 해야지,,, 

헛 근데 동주썜 만남. ㅠ 뭐할거냐 하셔서 등한다하니까 루틴짜주심 감사여

 

1.암풀다운
2.렛풀다운
3.덤벨로우
4.시티드로우머신
5.바이셉스컬
6.크런치

 

이순서대로 하래 넹넹 겁나많잖아?

처음에 크런치 복부운동 말고 싯업하라고 햇는데 ㅎㅎ 하나도 못하쥬,,, 

동주쌤 ㅇㅋ하고 걍 크런치하라고 하심 ㅠ

 

원래 오늘 인바디 재려고 마음먹었었는데 쌤 가자마자 하려고 대기타다가 걸림

에라이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무게는 좀 줄었고 체지방도 좀 줄었따 ㅎㅎ 히히 저녁에 술마셔야지 

열심히 운동한 나,,, 궁금한거 적어놓기,,,,,,,,, 어려운 혼자만의 운동 ㅠㅠ 

바이셉스컬 머신으로 하려다가 너뭄 무거워서 케이블로 그냥 5로함ㅋㅋㅋㅋㅋㅋ아놔 무거워 

 

 

시간 부족해서 천국할까 하다가 그냥 30분만 자전거 

 

 

 

창이랑 코코뫼시기

챔피언켄넬 예전에 효니어무니랑 같이 갔던곳인데.. 내부 뭐 공사중인가봄 ㅠㅠ

그리고 내부에서 개냄새가 진짜 확남!! 그래서 야외로 가야지 했는데 야외는 또 개춥고 눈옴ㅋㅋㅋㅋㅋ젠장

코코야 미안,, 조금만 있다 나옴 ㅠ  귀여운 내새낑 

 

 

저녁은 창이랑 슬기네가맥

오랜만에 갔더니 맛있더라

맨날 슬기네가맥 취해서만 갔는데,,, 전만 파는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기억엔 전 맛이 없었는데 왜이리 맛있누,,, 단,,단백질,,, ㅎㅎ 

 

 

후다닥 먹고 창이랑 코노 조지기 

춥다 추워,, 날씨가 춥다,, ,,,

이제 또 열심히 다시 운동하고 식단해야지 ㅎㅎ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