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6,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1.27~28

보람찬 코코 2022. 1. 28. 22:36



1/27


배고파 죽겠네
팀장님이 돌솥밥 쏘는데 먹지못하는 나
포스틱으로 올리는 팀장님 ㅂㄷㅂㄷ
점심 어제싸온 샐러드도시락



LG에너지솔루션 30만원에 국민에서 1주 받았는데
못해도 60은 치겠지 ㅎㅎ 웅 매도예약
응아니야~~~~~~~~58 실화니?
쭉 떨어지길래 추매갈겨 불나방처럼 두주 갈겼더니 웅 존내떨어짐!^^
에솔아,, 존버간다,, 핸드폰은 접었지만 다른거접은거 아니잖아 설날 용돈 내놔 이자식아



핸드폰 충전하려고 빼다가 코코 스티커 물컵에 빠뜨림 ㅠㅠㅠ
코코 둥둥 떠다니는중,,, 부리나케 구해봤지만,, 미안해 코코야



교수님이랑 상담하고 부원장님이랑 상담하기
과연 나는 어떻게 갈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은 왜 항상 선택의 연속인거야
로또가 날 선택해줬으면...


간식 요거트 계란흰자3개 바나나
배고파
나 기초대사량 올랐나봐(아님)
아님 양이 적은건가 배고파 죽겠어서 다 먹음
그리고 항상 계란은 노른자 안먹는다구요 맛없어



이번엔 하체 하는날
지난번에 열정 죽어서 다시 열정 챙겨~~~~~~ 화 이 팅 !!!!!!!

하체 순서 뭐더라 이놈의 기억력
시티드 레그컬
백스쿼트
워킹런지
어브덕션&어덕션
했군

스쿼트 런지 두글자만 봐도 동공이 지진나지만 괜찮아 나는 열정횐이니까!!!!!!!!!!
ㅎㅎ근데 나는 왜이맇 힘이없어
시티드레그컬하는데 쌤이 스쿼트랑 런지 해야되니까 넘 빡세게 안한다 함,, 힘든데욤
백스쿼트 하려고 고수존 아까 뭐라고 했는데 까먹었네
고수존갔는데 자리 없어서 그냥 웨이트존에서 했다요
근데 승모에 견착하라고 하셨는데 견착이안돼

스쿼트하면 자꾸 내려가요ㅠ 승모에 견착하는 부분 패여있어서 안내려가게좀 만들어씅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워킹런지 멋진나 귀여운나 다리짧은나 ㅡㅡ
다리좀 길어보이게 찍어주시죠ㅕ
워킹런지,,,,싫어,,,,,,,,,,,,, 할때 다리랑 범위 생각해야는데 암생각없이 하는중 호호
몸이 흔들거린다 흔들 흔들



원에 내사진찍는 사람 하나 더있음 고사장
어브덕션 하는데 관절아프다!!!!!아파!!! 힘들ㅇ!!!!!!!!
하지만 아직 33하는 귀여운 무게수준 내가귀여우니까 무게도 귀여움 암튼 그럼
어브덕션 어덕션 한번에 하는거 했다 슈퍼세트래 슈퍼싫어



그래도 이번엔 좀 알차게 한듯 ㅎㅎ
통밀빵샌드위치 먹어도되나요? 응 안돼~ ㅂㄷ,, 자전거 40분 타고 튀튀
근데 자전거 40분타는거보다 천국타는게 더 낫겠어



저녁 밥 샐러드 닭가슴살스테이크
뭐만들어먹으려다가 넘 귀찮아서 걍 돌려돌려
근데 가끔 만들어먹어야 안질리는데 흐



코코산책 시키기 귀찮아서 아빠보내버렸는데
결국엄마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코코 언니랑 내일 산책하자눈
예전에 데상트꺼 버리고 사야지,,
무료배송이길래 레깅스만 사려했는데 아이스패더도 샀다욤 설지나고 오겠군



1/28

오메메 고사장이 한줌견과 사줌
내건 필요없는데~! ㄳㄳ~! 아침부터 엘솔은 하향세,,^^



점심 샐러드, 찜닭맛닭가슴살
아이고 어제 바빠서 순간 못쌌는데 아침에 후다닥 챙겨옴 금방 싸는군



1/28 루틴(상체_등)
1.렛풀다운MC
2. 시티드로우
3. DY로우
4. 백익스텐션

2/1 루틴(하체)
1. 라잉레그컬
2. 스쿼트프레스
3. 힙쓰러스트
4. 행잉레그레이즈

2/2 루틴(상체_어깨)
1. 사이드레터럴레이즈
2. db숄더프레스
3. 케이블로프프론트레이즈
4. 팩덱플라이

이번 설날 루틴 짜봤는데 괜찮다고 칭찬받음 키키


내 인생ㅋㅋㅋㅋㅋ계속 고민했떤게 무색해짐
반년의 유예기간이 생겼네
또 생각 많은 나는 어디로 튈지 몰ㄹ,,ㅏ,,통통,,
그리고 내 이야기좀 그만해야겠어 입에 자크 닫아!!!!


간식 요거트 견과류 귤
단백질은 없지만 저녁에 먹을거니까~~



개인운동 가는 열정횡~~~~

1.렛풀다운MC
2. 시티드로우
3. DY로우
4. 백익스텐션

루틴 짰는데 누가 렛풀다운에 20키로 두개씩 양쪽 도합 80키로^^껴놓음 인성뭐야?

바로포기하고 시티드로우 갈겨~~~~~

그담에 DY로우하려했는데 누가하고있어서 백익스텐션 갈겨~~~~~

ㅜㅜㅜㅜ트쌤한테 원판 빼달라하려고ㅠ했는데 안계셔서 다른거했는데 트쌤 갠운동 오셔서 봐주심 ㄱㅅㄱㅅ

렛풀다운MC 기다렸다가 함!!!
손은 맨왼쪽에 엄지손가락 펴서 닿는 정도로만 펴서 하면 됨!!!!
더 오른쪽느로 잡으면 팔꿈치가 안맞아서ㅠ


그담에 다시 DY로우~
이거한쪽씩하는거 맞나?ㅌㅌ

그라고 유산소하고 가려했는데
어깨운동 쌤이 하나 더하가해서...

이거했당 힘들어




가리고 마지막 복부 행잉까지
총6개 햿다요 멋지다 나



저녁 샌드위치+저지방우유
양상추랑 상추랑 닭가슴살스테이크까지 넣어서 냠냠




오늘 하루 알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