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7,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2.03

보람찬 코코 2022. 2. 4. 16:54

 

연휴 쭉 껴있고 트쌤도 연휴시니까 그동안 PT쉬었따

그리고 겁나 먹었따

진짜 겁나..^^

열심히 사진 찍어놨는데 다 올리기엔 양심상ㅋㅋㅋㅋㅋㅋ

행복했던 지난 설날,, 

 

그래도 이렇게 중간에 가서 운동도 했따구

근데 라잉레그컬이었나 레그..뭐였지 이거 다리 조절 하려고 나사 다뻈는데 안껴져서

다른 트레이너선생님께서 껴주심...ㅜㅜ 

 

 

 

2/3

원래 서신동에 있는 오리주물럭 먹으려했는데 예약전화를 안받는데!

그래서 후다닥 옮긴

점심 라보테

 

리코타 치즈 샐러드

원래 나는 리코타 치즈 안좋아했는데 왜이리 맛있음?

근데 단백질이 1도 없어 ㅠ 

 

 

먹물리조또랑.. 투움바였나 이거 존맛탱 ㅎㅎ

양심상 파스타는 두젓갈 정도 리조또는 두숟갈정도. .나머지는 샐러드 조지는 나 칭찬해

근데 오징어랑 새우는 단백질 아닌가요?

 

 

 

이런짤들은 사람들 어떻게 만드는거야? 쩐다

 

 

간식 요거톡과 흰자3개

집에서 안가져와서 ㅎㅎ 걍 사먹음 근데 이제 계란 맛없어

간식으로 먹을 다른 계란 없나.. 

 

 

오랜만에 하는 피티

원래대로라면 상체인데 많이 먹었으니 하체하자 하셔서 콜당오

 

처음에는 그루트머신

그루트..그루트..? ㅇ아임그루트

 

아 요새 몽구언니랑 PT시간 겹쳐서 내 사진ㄱ찍어주는 사람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용 사진 시급하다구요. 캡처해서 해야지..^^

 

그루트가 아니고 글루트였넹 ㅎㅎ

글루트머신으로 먼저 하체 좀 풀어주기

예전에 혼자 연습했을때 너무 위로 올렸군

이게 위로올려서 그런가? 무릎쪽에서 장딴지 내려가는 부분이 많이 하다보니까 좀 아플거같은느낌이랄까

힙어어업!

 

그리고 스미스머신스쿼트

스미스머신스쿼트 고관절접힐때까지 내리면 힘들어,,,

발힘으로 요새는 그래도 일어나느 ㄴ거 좀 잘하는듯

아님말고 ㅎ

귀여운 내 5키로짜리 무게 ㅎㅎ 

 

 

그리고 레그프레스

이거 판같은거 겁나 무거운거 오랜만에 해봤따

이거는 가동범위 짧게 해야된데여! 그럼 대퇴이두~~~대퇴이두가 허벅지뒤가 대퇴이두

허벅지위가 대퇴사두 ㅇㅋㅇㅋ~!

가동범위 짧게하면 괜찮다고 계속 무게올려,,,,,ㅎㅈㅁ,,,

 

마지막은 덤벨스티프데드

지난번에 루마니안인가 하고 힘들어 죽을뻔했는데 ㅠ 또 데드... !

근데 썜이 잘한데 

칭찬은 나를...나를 강하게 만든다!!!!!

근데 맨날 칭찬할때마다 이번엔 진짜 잘한데 

잉 그러면 지난번엔..거짓... ?

 

 

 

유산소까지 50분알차게 타고 가는 나

제법 멋져 

살빼려면 유산소 시간을 늘리라는 글을 봐서 좀 높여봄ㅎㅎ

 

 

 

후 오늘까지 자동차세 연납 만료라서 부리나케 하느라고;;

아니 ㅡㅡ 왜 타인납부하는데 자꾸 튕기는 거여 

본인납부는 바로 잘되면서 진짜 우ㅣ택스 ㅂㄷㅂㄷ

내돈...

돈먹는 하마 베뉴랑 정코코 ㅂㄷㅂㄷ,, 

 

 

저녁 양배추오리고기버섯덮밥

정직한 이름. 양배추가 곧 시들시들 버려야 될것같아서 후닥 먹어야함

양배추랑 오리고기100g 버섯 조금 밥100g 굴소스 반스푼 ㅎㅎ 후추 조금 넣고 쉐낏쉐낏

쌤이 왜이렇게 기름이 많냐고.. 

점심에 못먹은 오리주물럭 대신 오리 먹었습니다. 존맛; 

음.. 고기에서 나온..기름이라...ㅎㅎ 

 

 

쿠팡 로켓프레시로 어린잎과새싹채소 시켰는데

500g이 이렇게 많은거란말야? 깜놀.. 언제 다먹누.. 

 

 

 

양배추 털어~~~~~~~ 

다음날 먹을 도시락 까지 완.

새싹잎이 좀 많지만 괜춘.

마켓컬리말고 로켓프레시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빨리온다. 근데 역시영원마트가 더 저렴한듯!!!!!!! 

 

 

 

날씨가 너무 추어ㅜ.. ㅇ

원래 이렇게 1,2월이 추웠나?

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