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5,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1.25~26

보람찬 코코 2022. 1. 26. 23:33


1/25



점심 샐러드+고구마^^
난 분명 아침에 밥 100g을 챙겨왔는데 갑자기 웬 고구마가?



ㅎㅎㅎ...몽구샘이 내거 밥 돌려준다고 챙겼다가 떨굼
내 밥 ㅠ
쓰레기통으로..안녕....




몽구언니 생일이라서 나랑 같은 커플템ㅋ
창이가 난 흰색 사줬는뎅 같은걸로 검정색 사줌ㅋ 생축!






간식 요거트 견과류 계란1개 크래미1개
이제 맨날 똑같은 간식 점점 질려가는중... 뭐 맛난 거 없나




설날주에 겁나 놀기로 해서 큰일남
겁나 먹고 다니게 생김 ㅠㅠ
토요일은 점저 약속인데,,, 운돈,,갈수있을까,,,

일요일 점저 약속애서 오 점심약속 미뤄짐
키 ,, 일요일에 함 가보까,, 말까 고민이로군


삼실좀 있다가 피티하러 고고
오늘도 상체 조 져 ~



처음에 한 거는
렛풀다운이랑 비슷한 이름
렛풀다운머신이엿군

첨 해본다리
뭔가 긴 봉으로 연결되서 하는 랫풀이 아니라 머신으로 하는 거라 균형 맞추기가 너무 힘듬 ㅠ
어렵다ㅜ어려워

그리고 점점 쌤이 무게를 올린다,,
아냐,, 나에 대해 아직 더 알아봐주세요 올릴 무게가아니예요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하는데
분명 터음엔 10했는데
10 15 20 25....?
빈봉이 25라 하지만 암튼 그건 힘좋은 고수들 이야기고
힘 없는 말랑이인 내가 25 하는건 진짜 힘들다구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무거워 ㅠㅠㅠ 진짜무거운데 쌤이 할수있다고 하재ㅠㅠㅠ나못해 엉엉엉
표정보면 거의 울고 있음 ㅠㅠㅠ


힘들고 열받아서 기분 팍,,,^^
다른 사람들은 무게를 치면서 성취감을 느낀다는데 나는 기분 팍 상하며 우울감max

😭😭😭😭😭😭😭
우엉 나는 나약해
지금 뭐하느ㄴ거야 힘들어
힘들어 하기 싫어 으엉

😢😢😢😢😢😢😢


나약한 나,,,
그 뒤로 텐션 확 떨어짐🥺...

아놔 원래 이렇게 기분 티내면 어린거고 ㅅㅇ같은건데 정 신 차 려...

ㅠ 이어서 투암덤벨로우 라고
삼각존 하는 덤벨로우 말고 서서하는 덤벨로우 했따

이것도 등운동...
데드리프트 하는 것처럼 자세 잡기,,🥺


그리고 집 너무너무너뭐눔 가고싶었지만


인클라인 바이셉스컬 까지,,
삼두운동,,5키로 꼈지만 좀망 하면 바가 부들부들,,🥺
올릴때 확 올리기,, 내릴땐 무게잡고 내리기,, 기억하긔,,


운동 텐션 확 떨어지고 기분도 훋 낮아지고
이것이바로 운 테 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쌤이 자꾸 삐졋냐고ㅠ 쌤한테 삐진게 아니고,, 걍
힘들어서 그래여 리얼,,

힘빠진채 유상소 20분만 하고 튀기




저녁 김밥(양배추 계란1개, 크래미1개, 뒷다리살100g,밥90g, 상추2개, 치즈1개)
오우 일단 걍 만들었는데 고단백 음싣이 되어버럈어.. 괜찮아 그래도 🏋‍♂️오늘 힘들었으니까...^^

양배추랑 섞은 밥이 김에 잘 안달라붙어서 잘 안말아지뮤ㅠ 그리고 써는데 다 터짐..
5개밖에 없어보이지만 터진 건 다 내입으로 ㅎㅎ




1/26

아우 피곤해 아침에 점점 또 늦게 일어나지는중
새벽운동 지난번에 어떻게 갔냐
의지의 차이


점심 도시락 샐러드 싸왔는데,, 갑자기 어른들과 식사하게 되서,,,
다잡수소 굴비밥상 먹음
어른들과 식사라 사진도 못찍고,,^^
한식+굴비한개씩 나와서
밥이랑, 굴비랑, 계란찜, 수육 두조각, 동태전1개 먹음 ㅠ
전은 어쩔수 없었다,, 내 밥그릇에 친히 놓아주셨는데 어찌 안먹을 수 있겠소,,,
도시락 싸온거는 내일 먹어야겠다


간식 바나나랑 구운계란3개
간식먹으려고 사진 찍었는데 점심을 많이 먹었는지 배가 안고팠움,,
쌤이 배 안고프면 먹지 말라고 하길래 옷 넷! 함
점심에 일반식 먹었으니까 안머겅도 된다 하심 호호롤
아니 근데 몽구언니가 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 상했따곸ㅋㅋㅋㅋ
내 바나나 한개 증정,, 어제부터 내 탄수화물 도둑,,





어늘 문화의날이니까 영화보러가야지~~~

송천동으로 고고

저녁 상무초밥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걸로 골랐지만 결론은 살찌는 음식이랫
과연 이중 먹은것은?ㅌㅎㅋㅎ




창이친구동생네카페 가서 커피 고고
카페가 이뿌다 ㅎㅎㅎ




어떤 사람들은 일기에 그때느낀 감정을 쓰는 사람이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냥 하루일과쓴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 하루일과다쓰는게 일기아닌가욤?😏😏

키 배부르당 ㅎㅎ


지난번에 특송봐서 이번엥 해적으로
오ㅜ되게유치한뎈ㅋㅋㅋㅋㅋ
처음에 강하늘인지도 몰랐넼 개웃교

송천동 리클라이너관인데
지난번에는 F열 왼쪽
이번엔 F열 오른쪽
역시.나는 왼쪽이 편해
오른쪽으로 보니 뭔가 불~~~편


집와서 코코대충 후다닥 산책 하고
이제
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