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4,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1.22~24

보람찬 코코 2022. 1. 25. 09:46



1/22


주말이당!
이번주 월화수목금 다갔어 대박
토도 간다

김제다녀와여해서 후다닥 밥 먼저 먹기

아침 양배추계란밥+닭가슴살소시지+딸기두알
김밥으로 만들어먹으려했는데 김 말기 귀찮아서 ㅎㅎ 걍 대충 볶음밥 처럼 ㅎㅎㅎ




김제에서 10만원 또 재난지웡금 준다길래 엄마거랑 같이 가져옴 ㅎㅎ 엄마줘야지


그리고 헬스장우로 고고 ㄱㄱ
금요일이 하려다가 안한 상체 운동 다시 조지기 ㅎㅎ

11시20분쯤에 차 주차했는데
몽구언니랑 떠드는게 반인둣..^^

듀얼시티드로우 하고
근데 거는거 찾는게 제일 힘듬





암풀다운하고 ㅋㅋㅋㅋㅋ아 내모습 왜케웃겨
오버헤드타라이셉트도 하구

케이블 바아셉스컬 하려도 했눈데 ㅠ 이건 뭔가 느낌이 이상해사 하다가 걍 포기 ㅠ




유산소 1시강~~~~
근데 나는 유산소할때 심박수가 평균 120정도 되는데 잘하고있는곤가 모르겠넹 ㅎㅎ



아니 웨이트는 엄청 안했는데
차나올때 보니까 두시간 반이나 있었어
노는게 더 많구만 ㅠ


점심 이너프샐러드 목살샐러드
공부좀 하고 학교로 고고
늦은 점심우로는 이너프샐러드 ㅎㅎ
이번 목살응 잘 구워진듯 존맛






저녁 후켄 ㅎㅎ
달에 두번 술은 힘들고요.. 앞우로 주에1번으로 시도해보겠습니다
쌤한테는 보낼수 없는 사진 ㅎㅎ..ㅠ
대신 몽구언니한태 보낸다
오징어숟회있으면 목으려했는데 생각보다 없넹 후켄에





ㅎㅎ 창이한테 사줘!!!!해서 받은 이모티콘 ㅣ키키
졸귀




뒷다리살 단백질21g에 지방3g밖에 안해서 삼 ㅎㅎ
이마크 역시 초ㅣ고
5천얼만데 또 30퍼 할인해서 3천얼마에 삼 ㅎㅎ





1/23



아침사과는 금사과




늦은점심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닭가슴살 냉동있어서 같이했는데 와 100그람이 생각보다 양이맘ㅎ네 놀람
엄마랑 같이 먹으려고 김치랑 양파랑 닭가슴살이랑 넣고 볶볶




특송 별 기대 없이 봤는데 존잼
약간 원빈 나오던 아저씨 여자버전같음ㅋㅋㅋㅋㅋ
아줌므 ㅋㅋㅋㅋㅋㅋ
기생충 나오던 다송이 졸귀야 진쯔
롯데시네마 송천점갔는데 의자 다 리클라이너임!!대박😏😏



저녁 쪽갈비
서브웨이갈래??? 아니~~~~~~
ㅇㅋ~
ㅠ 쿨한척 서브웨이말고 그럼 김치찌개 먹으러 갔는데
오^^ 역시 문닫음
그래서 뭐먹을까 하다가 간 쪽갈비집
sosooo
혼자 술 마시는 ㅇㅊㅎ돼지(애칭임ㅎㅎ)






1/24


아침에 딸기 두알 먹고
점심 샐러드




ㅜㅜ 바르닭 닭가슴살 치킨너겟 먹어도되냐 여쭤봤는뎅
따흐흑 그냥 치킨너겟이라하심
머스타드 소스 찍어서 너무나 먹고싶은걸...?^^
에잇 먹던거만 산다





간식 요거트와 계란두개
...내거 고구마 싸온 몽구언니..^^ 괜찮다구엿,, 물어보고 싸오라굿,,,^^
쌤이 헤비하다고 요거트나 고구마 중 하나만 먹으래서 요거트.. 고구마는 내일먹어야겠따..






핏티
열정회원이 되기로 했기 때문에 열 정 맥 스 ~ !
오늘은 상체하는날~
앗 근데 오늘 ㄷㅈ쌤 앞머리가 좀 웃기다. 계속 시선이 앞머리로 감. 풉.

처음엔 사이드레터럴레이즈
사레레 시렁
지난번에 했을때는 왼쪽 어깨가 엄~청 아팠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좀 할만햇음!
쌤이 관절이 아프냐고 했는데 아니요?ㅇㅅㅇ
관절이 아픈게 아니라 손 계쏙 들었다 내렸다 해서 아픈건데요?ㅇㅅㅇ 했더니 어이없어하심
아니 나는 이것도 나에게 아픈거라고~~

그리고 스미스머신숄더프레스
ㅎㅎ혼자선 절대안햇지? 네.
이걸로 하면 뭔가 너무 고수존느낌이라 못하겠음 난 쭈구리라
빈봉도 무거운데 대체 무게는 왜..왜 어떻게 드는거야 너무 무거워ㅠ
썜이 나는 어꺠 근육 너무 없다고 했다 ㅠ
근육쟁이가 뭘알아! 말랑의 삶 모르면서!!!!!!
너무 묵 ㅇ거 ㅜ워
아 맞다 그리고 이건 어깨!!!!!!!!!! 측..면?...저면..?전면..? 무튼 운동!!!!!!
그리고 더 누워서 하는건 "윗가슴"운동!><

그리고 내가~ 잘하는~~~~~
리버스팩덱플라이
이름이 두개더라 리어델드 라고도 부르데
이유는 나도 모름
근데 다른 분께서 하고 계셔서 그분 쉴때 하는데
아니 그분 왤케 빨리 하시는거야 나랑 속도가 다르다고 ㅠ
월요일 사람 많아서 우리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어떤 사람이 앉아버림 저기요 제차롄데요


마지막은 덤벨킥백
삼각존 역시 어렵죠
덤벨킥백이랑 덤벨로우인가 하면 팔이 부들부들 떨려ㅠ 내팔ㅠ


오늘 샘도 열정트였어서 pt오래봐주심 감사감사
그리고 유산소 좀 하고 튀튀


저녁 뒷다리살고기에 쌈싸먹기
뒷다리살 기름하지말고 구우래서 굽굽 헛 맛나네
쌈장 새끼손톱만큼 넣어서 먹기 너~무 맛있다!




운동 하는거 좋고 재밌는데
다녀와서 밥먹고 코코산책하고 하면 시간이 훅.. 11시 금방...ㅠ
시간을 어떻게 알차게 쓸수 있을까.. 고민고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