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3,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1.20~21

보람찬 코코 2022. 1. 21. 23:48


1/20

점심은 바다랑 교수님이랑 같이 우노의정원 샐러드 먹기로 해서
뭐먹을까 쌤한테 물어보기
바다 블로그 캡처
샌드위치도 맛나겠다 하지만 안된데 부들..



점심 우노스콥 샐러드
5,500원인데.. 약간 부실한 느낌
이너프샐러드에 너무 익숙해졌어
커피는 맛있따
바다가 닭가슴살 시켰길래 닭가슴살 2개 뺏어먹었는데 좀 퍽퍼함



이제.. 나이도 먹었으니 영양제 챙겨 먹어야지
오 비타민 B1, B6, C, 오메가3, 칼슘.. 먹을게 왜이리 많아?
일단 급하게 오메가3랑 비타민D시킴
비타민 종합비타민도 나중에 먹어야겠어..
유산균도 살까 했는데 엄마가 사논거 먹어야지 ㅎ힣ㅎㅎ




간식 요거트, 견과류, 한라봉두조각, 계란흰자3개
이젠 요거트가 넘나 맛있어 견과류도 존맛 이제 기존에 있던 견과류 다 먹었으니
몽구언니네 아버님이 사주신 견과류 먹어야지...



7시 피티시간
하체하는 시간
뭔가 항상 하기 전에는 운동~가야지~~ 하는데 막상 가면
아.. 하기싫다.. 집가고 싶다.. 이느낌.........

몽구언니가 말해줬는데
내 표정과 몸짓이 완전 하기 싫어하는 티 팍팍난데서 반성중...
죄송함다
선생님이 PT루틴 말해주는데 눈비어있음 그때부터.. 내가 그렇게 티가났군..앞으로 열졍회원이되겠다

사람이 왜이리 많은거야 역시 1월이라

라잉레그컬 덤벨런지 브이스쿼트 행잉레그레이즈
했다는
레그컬은 40인가 30인가했는데 오메메 욕나올뻔함
다행히 얼굴뒤집어져 있어서 그랬지 안그러면 벌써 욕나왔다
우와! 기본런지 졸업하고 덤벨들고 한다!
덤벨들고하면 확실히 더 무게가 받아지겠지?ㅠ무거워...
브이스쿼트 하는데 몽구언니가 옆에서 계속 쳐다봄 ㅠ 구경함 ㅠ 보지마 ㅠ 창피해

브이스퀏 하고 개지쳐있는 나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진짜 텅 비어있네 그리고 진짜 아무생각도 안하는중...^^


아니 행잉레그레이즈 맨날 발 쭉 펴고 했는데
그것이 아니였군,, 무릎만 움직이기!!

목요일이라 허벌라게 지치는군.. 유산소 30분만 하고 튄다.


저녁 밥100그램, 바르닭 닭가슴살스테이크, 김치, 시금치
바르닭거는 다 맛있네 물론 소스보단 미친놈은 아니지만 적당하게 맛난듯!!



후다닥 코코 산책 하고 오기
개 추 워!!!!!!!!!!!!
우리 코코 개거지꼴이라 미용예약하는데 다 꽉차서 2/8에함 ㅠ
엄마가 계속 코코 씻기래 냄새난다고
안나는고만 ㅎㅎ꼬신내만남



1/21



아침에 좀 일찍 일어나서 아침밥 먹기~~
아침 통밀빵, 저설탕카야잼, 치즈, 계란, 우유 반컵
코코는 맨날 밥먹을때마다 엄마한테 저 난리침 다리 안좋아진다고오오
그럼 엄마가..항상 주지.. 주지말라고..^^^






점심 도시락
닭갈비맛 닭가슴살 존맛 쌤이 보고 빨간거 뭐냐함
닭갈비
맛 닭가슴살입니다.



쌤한테 이거먹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하심 ㅠ
이렇게 생긴 것중에 먹을수있는게 있긴 있나! 찾아봐야지



간식 요거트와 크래미
집에서 가져온 작디작은 크래미 하나 소중하다



주문한 영양제가 왔다 ㅎㅎ
앞으로 잘 챙기자 내 건강...
유산균이랑 콜라겐은 엄마거 영양제 뺏어먹어야지
키키🤭






공부좀하다가 운동 가자 해수 고고
오 처음으로 주차장에 차 주차함 ㅎㅎ
근데 주차장 들어가는 주차봉이랑 부딪힌듯
.^^...
뭔가 작은 기스 난거같은데.아놔

뮤튼 가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나 브이스쿼트 할때 옆에서 웃으면서 사진찍던 몽구쌤 브이스퀏하면서 쥭어가는즁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사진겁내찍음 키키 웃기다

등이랑 이두삼두 하려했는데
오 또 정신머리 놓고옴
그냥 유산소 ㄱㄱ 해서
유산소만 타고옴 ㅎㅎ 에라이


쿠팡에서 시킨 김밥김 하나는 몽구언니주고
하나는 집으로~주먹뱁 만들어먹어야징 키키

저녁 주먹밥ㅎㅎ
양배추를 잘게 썰어서 타지않게 물을부으며 볶는당
소금과 후추로 간도 조금



ㅎㅎ ㅣ레시피에서는 계란 한개하던뎅 난 두개



잘 볶아진 양배추계란을 그릇에 담고



밥 80그램 참기름 통깨 조금 해서 섞어주기




속에 들어갈 참치 반캔 하프마요 반숟가락 스리라차 한숟갈 넣고 섞기!!



김에 양배추밥깔고 그위에 참치 깔고 ㅎㅎ 다시그위에 양배추밥 깔면됨
그리고 잘~~~말아주세요~~



응.실패^^
양배추양이랑 계란이 너무 많났나봐...
싸지지가 않아ㅠㅠㅠㅠㅠ
두개나썻는데 도저히안되겠어서 걍 김 자르고 미니주먹밥으로 ㅠ


젠장. 그래도 참치들어가서 맛있ㄴ음!



한국인은 역시 김치가 빠질수 없지 존맛




코코산책하고
옴마가 코코씻기고 내가 코코말리고
그리고 씻으니까 12시🤮🤮🤮🤮으앙

토여일에 오늘 못한 상체운동 가서해야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