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송천동] 깔끔하고 예쁜 카페 hey, BB 헤이비비

보람찬 코코 2022. 1. 27. 13:30


송천동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새로생긴 카페
헤이비비
1월 22일인가에 가오픈 한, 카페다!

요즘 송천동 롯데시네마 자주 가는데
롯데시네마 건물을 뒤로 하고 꺾으면 나오는 헤이비비 카페!
파인트리몰 옆, 장터해장국 건녀편에 위치!

hey,BB 헤이비비
전주시 덕진구 송천중앙로 233-5, 송천동2가 492-29
07:00~21:00
010-2427-1793

https://www.instagram.com/_h.e.y.b.b




외관! 새로 생긴 곳이라 꽃이 많다 ㅎㅎ
크기가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큰듯!
전체적으로 하얀 벽지로 꾸며져있음



보니까 2월 4일인가가 정규 오픈일인거 같고
1월 21일이 가오픈기간!
가오픈 기간에 현재 모든 메뉴 500원씩 할인까지 해주고 있다 ㄱㅇㄷ



메뉴판!!
아메리카노 테이크 아웃 하면 3,000원! 저렴한듯!
실내에서 마시기에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그리고 메뉴판에 내 얼굴 나옴ㅎㅎ내 머리위에 하트있따



그리고 빵종류도 굉장히 많이 판다!
스콘도 팔고 케이크도 팔고
뭐먹지 고민하다가 고구마랑 모카 시켰는데
가오픈이라 커피랑 빵들도 각각 500원씩 할인이여서 2,000원 할인함!!



주문하는 곳도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고
조명도 이쁘당
저런 조명 우리집 식탁 위에 놓고 싶음 ㅠ 이쁨!
뭔가 저 왼쪽은 빵 만드는 곳인가 !



매장은 그렇게 넓지도 그렇다고 좁지도 않았는데,
일단 테이블마다 거리들이 잘 떨어져 있어서 좋았다.
쇼파로 된 테이블이 두개 정도 있고, 그 옆에 포토존 처럼 ㅎㅎ거울있음 귀여움



셀프존에는 물이랑 있는데 뭔가 나중에는 담요나 이런게 같이 들어오지 않을까?
싶음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벽에도 그림인가 사진인가가 이쁘게 걸려져 있다.



쇼파자리 외에도 동그란 2인 테이블이랑
벽쪽에 붙여진 반타원 테이블도 두개 정도 있다.
8개 테이블 정도가 있는듯!!
아직은 가오픈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이다.



헤이비비는 입구가 총 2개이다!
여긴 아파트랑 이어지는 곳으로 아까 찍은 거울 있는 옆으로 나갈 수 있다.
그런데 주차자리는 크게 없는듯..!!



빵만 먹고 후닥 영화보러 갈거라서, 커피는 테이크아웃 컵으로 받았다!
빵은 고구마랑 모카!





고구마는 피낭시에? 같이 생김
저 네모낳게 생긴거는 살짝 딱딱함!
근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음 ㅎㅎ
모카는 모카빵맛인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먹기 좋은듯!!



그리고 화장실은 내부에는 없고 나가야 있당
열쇠 받고 입구 오른쪽으로 돌아서 보이는 노래방 들어가기 전에 관계자외출입금짘ㅋㅋ라고 써져있는 곳이
화장실!!!!


롯데시네마 가기 전이나 그 근처 식당 갔다가 조용하고 예쁜 카페 가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