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완주/구이면] 베이커리 카페, 오늘제빵소

보람찬 코코 2021. 12. 28. 12:58

 

 

전주근교 완주에 있는 오늘제빵소

평화동 좀 지나서 바로 나오는 곳으로 거리도 가깝고 크기도 큰 곳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인가 보다 우왕

 

오늘제빵소 완주점
063-224-3737
10:00-21:30
완주군 구이면 두방길 28

 

 

 

 

 

오 대빵커

딱 봐도 엄청 크고, 주차공간도 넉넉히 있었다.

오늘제빵소 크게 보이는 곳을 마주보며도 주차공간이 크게 있고 카페 뒤쪽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게 겟 

 

 

 

 

 

 

앞쪽에 주차하고 짧은 다리 지나면 된다.

10시에 열어서 9시30분에 닫는데 오래 한다!

 

 

 

 

야외 들판

애견동반카페라서 그런지 야외가 엄청 크당

애견동반이긴 하지만 실내는 출입이 안되고 야외에만 가능하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댕댕이는 못봄 ㅠㅠ

 

야외에도 자리랑은 다 있었는데 사람들 다 실내에만 바글바글ㅋㅋㅋㅋ

 

 

 

 

빵, 케잌 짱 많다!!! 

나는 빵을 햄버거랑 샌드위치, 이렇게만 좋아하고 많이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종류도 엄청 많고 다 맛나보였으,,,

케이크도 엄청 많다. 근데 왜이리 비싸ㅠㅠ 

 

 

 

 

샌드위치도 종류별로 엄청 팔고 있다.

가격대는 거의 6~8천원 정도이고, 단팥빵 이런것만 3천원 내인것같당

근데 이제 요새 샌드위치 집에서 해먹으니까 밖에서 못사먹겠음ㅋㅋㅋㅋㅋㅋ너무비쌈

 

 

 

 

 

케잌도 조그마한 것도 팔고, 조각케잌도 팔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됬는데,

매장 음료 주문 옆에 다행이도

 

 

 

 

짜잔, 인기메뉴가 써있따.

크레이프는 케잌인데 조각으로도 팔아서 크레이프 하나랑 육쪽 마늘빵 하나 먹기루함! 

 

 

 

 

커피가격은 다른 근교보다는 비싸진 않은듯 하다.

그런데 음료 1인 1주문이넹.. ㅠ 

많이 와서 빵이랑 같이살수도 잇잖아아욥

추워서 아메리카노 아이스 하나, 따뜻한거 주문

얼죽아 탈퇴요..

 

 

 

 

매장이 커서 빵과 커피 판매하는 본관이 있고 바로 옆에 또 별관이 있다.

본관에는 남은 빵 포장해갈수 있도록 자율포장대가 위치해있다.

아 그리고 화장실도 본관에 있음!

남녀 따로고, 들어가면 2개씩 있어서 ㄱㅊㄱㅊ

 

 

 

 

아니 이런 감성은 어울리지 않아요.. 

 

 

 

 

본관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사진 오른쪽에는 창이 뚫려있어서

사람들이 그쪽에 많이 앉으심

사진찍은 곳에는 막혀있어서 뷰가 ㅠ 빵뷰뿐~! 

 

 

 

 

사람 많아서 별관으로 옴ㅎㅎ

본관은 좀더 밝은 분위기라 하면 별관은 약간 어두운 분위기고,

창도 다 뚫려있어서 햇빛..햇빛이 오진다...

근데 한쪽은 그 공터같은 곳 보이고 한쪽은 주차장븈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 

뷰 좋은데 겟~~

근데 햇빛이 너무 쎄서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었음

 

 

 

 

 

크레이프 조각이랑 마늘육쪽빵!

커피는 약간 신맛난당

크레이프는 딸기케이크느낌..? 중간중간 뭐가든거같긴 한데 잘몰겠ㅇㅁ

그리고 배불러서 ㅋㅋㅋㅋㅋㅋ 

 

 

 

 

마늘육쪽빵!

맛있엉 

안에 뭔가 리코타치즈인지 뭔지 맛난 치즈까지.. 

마늘빵은 어디서 먹어도 왜이리 맛난것이여 

 

다른 빵도 먹어보구 싶다요 

 

 

 

 

코코를 찾아라

 

 

 

다음엔 다같이 와서 많은 빵 먹어봐야지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