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양] 오성제 뷰가 이쁜 베이커리 카페 라온

보람찬 코코 2021. 12. 12. 01:23

 

 

차 점검하고 그냥 혼자서 카페 멍때리기 하고 싶어서 급 검색

전주로 갈까 근교로 갈까 하다가 가까운 소양으로 가기루 했다

라온이라고 뷰 좋은 카페가 소양에 있다고 추천받고 혼자 고고!

 

전북대에서는 약 30분정도 걸린다 :)

 

 

소양군 오도면 64
주말, 공휴일 10:30~21:00
평일 10:30~18:30(11월~3월)
평일 10:30~21:00(4월~10월)
베이커리 수요일 휴무(수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월요일 휴무)

 

 

 

 

 

라온은 오스스퀘어 지나면 있는데 딱 봐도 겁나 컸음!!

주차장은 길에도 그냥 일자로 주차해도 되고 건물 밑에도 주차장, 옆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괜찮을 듯 ㅏ다.

그런데 평일에 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왔는지 차가 엄청 많았움

 

 

 

 

나이 들면 꽃이 이뻐보이고 꽃 이름이 궁금해하다던데

정말 꽃이 이쁘당 이제 내 나이....

 

 

 

 

들어가는 입구!

라온은 총1~3층, 루프탑으로 되어있는데 2층이상부터는 노키즈존인듯 하다.

 

 

 

 

바로 앞에 오성제가 있어서 뷰가 바로 보임!

근데 옆에는 공사중이라 살짝 시끄럽다

 

 

 

 

 

동절기에는 평일은 6시 30분이군..!

요즘 해가 빨리져서 소양에서 전주가는 길이 좁고 어두워서 그런가

사람이 얼마 없어서 그런가 그렇구먼

 

 

 

 

커피 값은 비싼편인거 같다. ㅠㅠ

하지만 소양 커피가격대 다 이러니까 비슷한듯..

라떼 먹고 싶었지만 참고 아아시킴

매장컵이랑 일회용컵중 뭐 쓰실거냐 해서 매장컵썼는데 제프리늒느낌

 

 

 

 

 

바로 옆에는 케이크 판당

근데 난 케이크 안 좋아해서 참 다행쓰

케이크는 조금만 먹으면 물림쓰

 

 

 

 

 

바로 옆에 피낭시에라고 마들렌같이 생긴 빵 있어서 고민 후 주문 ㅎㅎ

아니 원래 라온이 베이커리가 유명하다 그래서..

피티 받지만 간식으로 베이커리 먹으려고 했는데!!!!!!!!!!!!!!

 

 

 

 

베이커리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운도 지지리도 없군.. 

 

 

 

 

1층!

크리스마스 뷰로 꾸며놓은 1층. 고도도 높아서 뻥 뚫린 느낌이고

양 옆 유리창에 바깥이 잘 보여서 뷰도 좋고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당

화장실은 1층 입구 바로 옆에 있고 남녀 분리형!

1층에서 바깥으로 나갈 수 있게도 되어 있는데

오전에 ㅂㅣ도 오고 추워서 밖에는 사람이 별루 없었당

 

 

 

 

2층 실내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애매함 ㅠㅠ

한족만 유리면창문이라 그쪽엔 이미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고

이렇게 빈백있는 야외로 나가면 2명씩 앉을 수 있게 4테이블있다

바로 앞에 보이는 강뷰!!

살짝 미세먼지인지 안개낀건지 멀리는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좋았음 ㅎㅎ

 

 

 

 

매장컵이 별루 안이쁘당..

이렇게 멀리까지 혼자 카페 온 적 처음이당ㅎㅎ

 

 

 

 

사실 책 읽으려고 가져왔는뎈ㅋㅋㅋ 넘 춥고

빈백에서 책 읽기 자세가 넘 불편해서 컨셉용만 됨 ㅎㅎ^^

빵은 존마탱이였음 ㅠㅠ

 

 

 

 

약간 공터처럼 넓은 공간도 있고 반대편에 오성제 산책로도 있어서 뻥 뚫린 느낌!!

 

 

 

 

2층 안 찍은 줄 알았는데 찍었넹

오른쪽 연갈색은 뚫려있음.. 그래서 1층이 보인당 

 

 

 

 

 

실내에서 강 뷰 보이는 자리 차지하면 이득임

야외에서 물멍때리다가 추워져서 안으로 들어오려 했는데

콘센트 자리가 없어서 앉을 곳이 없었음 ㅠㅠ

아 그리고 3층도 올라가봤는데 2층이랑 비슷함

 

루프탑 들어가보려 했는데 오전에 비와서 그런지 문이 잠겨있었음 ㅠㅠ

 

 

 

 

 

히 앞에 있던 사람들 나가서 자리 이동

멍때리기 너무 좋음

노래도 옛날 노래들 많이 나와서 진짜 아무생각없이 멍-

근데 추워

 

 

 

 

 

추워서 그냥 좀더 일찍 가려고 나가는데

옆에는 가봐야지 하고 혼자 구경 후다닥

날 좋으면 1층 야외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거 같다 

 

 

 

 

 

엄청 크다

이런집에서 살아보고 싶다요

 

 

 

 

 

여기 돌다리에서 약간 시그니처처럼 사진 찍던데

혼자와서 못찍음 ㅠㅠ

어떤 남자애들끼리 찍고있던데 이놈들아 할미도 찍어줘

 

근데 이제 더 추워질거 같아서 야외는 좀 그렇고 실내에 앉아야 하는데

좋은 자리 앉기 위해선 시간대를 잘 맞춰야 할듯

 

 

다음에 날 풀리면 창이랑 와서 베이커리 조져야지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