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호성동] 대형 카페, 웨이메이커 WAYMAKER

보람찬 코코 2022. 2. 4. 00:15


호성동 에코시티에 위치한 웨이메이커 카페
ㅎㅎ밍밍자식이 여기 이쁘다고 해서 가봄
근데 무슨 교회사이에 껴있다고 그랬는데 ㄹㅇ진짜 교회사이에 껴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인가봄..
헐 송천동인줄 알았는데 송천동아니고 호성동이였어

그리고 만성점에도 있고 호성점이 그 뒤에 생겼나 보다.

웨이메이커, WAYMAKER
덕진구 고당1길 21-9, 호성동2가 470-9
9:30-22:00, 일요일 휴무
063-275-2111



주차하고 보이는 본관느낌
웨이메이커는 교회부지라 그런지, 주차장이 엄청 넓었다.
그리고 아직 그 주변에 또 뭐가생기진 않아서 시야가 탁 트임!
보이는건 십자가.....! ㅎㅎㅎ




웨이메이커 본관? 옆으로 가면 보이는 갬성샷,,
웨이메이커는 전체적으로 하얀색 바탕에 깔끔하게 꾸며져 있다.
뒤에 십자가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토빛 나는 건물은 교회건물인거 같은데..
저기에도 웨이메이커에서 주문한 음료 가지고 앉을 수 있는 흰색공간도 다 마련되어있따
진짜 리얼로 교회에서 운영하는 곳인가보다

십자가..십자가...내가 처음봤을때..



테라쓰.. 테라쓰가 있어서 일다 ㄴ가봄
시키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아니 누가봐도 교회건물같은데 1층에 테라스가 있나,,,?



3층까지있는데 2층 3층은 교회 관련 으로 되있고
야외 테라스는 웨이메이커 야외 테라스라서 사용 가능한가 보다.



야외 테라스에 있는 매장사진!
커피는 본관에서 주문가능해서 본관에서 주문하고 가면 될듯!
아기자기 이쁘게 잘 꾸며져 있다



우당탕탕 섞인 곳
본관이 가운데에 위치하고 오른쪽으로는 테라스, 그리고 왼쪽에는 또 다른 웨이메이커 카페가 있어서
총 3군데가 있는듯 하다.
본관만 가운데 따로 떨어져 있고, 별관같은 2개는 다 교회랑 붙어져있음 ㅎㅎ



ㅋㅋㅋㅋㅋㅋ여기도 약간 웨이메이커인가,,?
교회...라면.. 어르신들 앉아있을만한..정자느낌...



겉 구경은 끝내고 본관 들어오기
열 재고, QR하면 보이는 자율포장대
오 베이커리류도 파나보다!
요즘 카페는 베이커리류 안파는 곳이 없는듯




메뉴판
아메리카노 5천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편
아아를 전에 먹었어서 다른걸 시켜보기로 했다.
메뉴판이 이렇게 TV처럼 있기도 하고



종이로도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있으니 편하게 주문하기



빵 종류는 적당하게 있는 거 같다.
너무 적지도 않고, 너무 많지도 않고
그리고또 샐러드 같은것도 파니까! 괜춘한듯!




본관도 깔끔하게 꾸며져있다.
본관은 층고가 굉장히 높았음! 그래서 약간 소리가 울리는 느낌
좌석은 창가쪽 좌석이 쭉 놓여져 있고 가운데 좌석도 조금씩 있따 ㅎㅎ



감성,, 옆에 물 있으니 조심,,,



이뿜!!
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붙어있네 사진으로 보니까 또,,







핸드폰 충전해서 밍밍이걸로 찍었는데
오..
역시 아이폰은 좀더 밝게 나와!



이건 내꺼 요거트
걍 쏘쏘 그리고 요거트가 안시원함 ㅠ 좀더 시원했으면..
그냥 과일이랑 꿀 들어가있음 근데 요즘 그릭요거트같이 당별로 없는거 먹어서 그런지 넘 달아



육쪽마늘빵
오늘제빵소에서도 먹었는데 육쪽은 다 맛이 비슷한거같아!



아이스크림라떼
아이스크림 다 녹아서 나와서 애국가시키가 이걸 어떻게 먹으라는거야????????
하면서 킹받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밍자식꺼는 레몬티였나
커피 못먹는 밍밍자식 어린이자식 풉


만성동은 어떻게 생겼을까? 거기도 교회랑 같이 있나..
우리교회도 이렇게..해야하는데...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