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덕진동] 브런치카페, 우노의정원

보람찬 코코 2022. 2. 2. 17:57

 

다이어터를 위해서 우노의정원 브런치 카페를 가주는 칭구들아

고마오 칭구칭구

지난번에도 먹긴 했지만 애들은 브런치 먹는다길래 오키 하고 간 우노의정원

우노의카페인가랑 같은곳임 ㅎㅎ

 

우노의 정원
063-277-7300
덕진구 권삼득로 343, 덕진동1가 664-1
09:00-17:00, 월요일 휴무

 

 

 

우노의 정원은 원휘트니스 건물에 있음!

주차장은 원휘트니스 그 건물 주차장에 하면 된다

우노의 정원 옆으로 들어가는 입구도 있고, 뒤쪽은 입구출구있음

 

 

 

 

메뉴판

ㅠ나는 먹을수 있는게 별로 없어... 머쉬룸 비건에 계란 추가하려 했는데 ㅇ머쉬룸 안된다 해서

에이씨 하고 우노스 콥 시킴

친구들은 로제파니니와 가든 브런치 

 

 

 

 

우노의 정원은 실내 매장은 그리 크진 않다

한 6~8테이블 정도 되는 작은 곳임!

근데 사람들이 많았댜 역시 요새는 브런치 카페가 유행인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음!

 

 

 

 

셀프바에서 그릇이랑 포크 나이프는 셀프임

 

 

 

 

로제파니니

예전에 바다랑 교수님이랑 먹을때도 있었는데 나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그것..

포크로 입한번 대봤는데 로제맛 오짐,, 애들이 맛나데,,

 

 

 

 

가든 브런치

만천얼만데 솔직히 좀 비싼거같다

뭐 든것도 없고만. . 소시지랑 베이컨 계란 이렇게 있는데 왜이리 비싼거야 ㅠ

 

 

 

 

내꺼 우노스콥

그냥 그럭저럭

 

 

 

단체샷

애들은 먹을만 하데 나도 로제파니니ㅣ 언제조지지 맛나겠따 

 

 

 

 

 

아아까지 조져~~

아아는 쓴맛이라 맛남!! 

 

 

 

 

이건 지난번에 포장했을때 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 샐러드 사진은 어디갔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