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중화산동] 분위기 있는 카페, 589coffee

보람찬 코코 2022. 1. 18. 11:29

 

중화산동에서 밥먹고, 중화산동 탐방하다가 보인 카페 589

크기도 크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가보기로 했다

한들초등학교 옆, 인정공원 근처에 위치함! 

 

589coffee
완산구 중화산로 106, 중화산동2가 591-1
010-9943-9758
매일 11:00~23:00
http://instagram.com/589coffee

 

 

 

 

약간 딱 봐도 인스타 갬..성...ㅁ8ㅁ7

분위기도 어둑어둑하고 조용한 느낌이라 한번 들어가봄!

커피숍 바로 옆에 주차자잉 있는데, 예전에 코끼리 동물병원 왔을때 주차했던 거긴가 ㅎㅎ

뭔가 커피숍 주차장은 아닌거 같고,, 상가 주차장같다.

 

 

 

 

메뉴판!

개인카페 치고는 커피값이 저렴한거 같다.

 

 

 

 

베이커리류도 조금 팔기는 한다 ㅎㅎ

케이크 들어있는 곳이 냉장고 인듯! 

케이크 종류 말고 다른 빵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 그냥 브라우니 시킴~

 

 

 

매장이 손님들이 있는데 엄청 조용했음..!

처음엔 노래소리도 안나와서 다 소근소근 이야기 하는 느낌이길래 괜히 뻘쭘.

매장이 대체적으로 어두운 편인데, 소품도 파는거 같다 ㅎㅎ 귀엽군

 

 

 

 

꾸며져 있는 소품도 많고, 매장도 커서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는다!

바닥은 흰색인데 천장이 빨간색ㅋㅋㅋㅋㅋㅋ

 

 

 

1층 좌석은 넓은 좌석도 있고, 2~3명 앉는 좌석도 있고 

그런데 엄청 많지는 않은 거 같다!

 

 

 

 

요기는 화장실

화장실은 남녀 구분이고 들어가면 두 개 있어서 굿

 

 

 

 

화장실 바로 옆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

 

 

 

 

2층!

2층은 뭔ㄱㅏ 1층보다는 의자같은 게 통일성이 없는 느낌!! 

여기도 약간 감성느낌이다 ㅎㅎ

 

 

2층 구경하고 1층에서 그냥 커피 호로록

앗 근데 커피 사진이 없네 나한테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랑 밀크티아이스 브라우니에 아이스크림 추가했는데...

창이걸로 찍은거 같기도 하고... 

 

중화산동에서 밥 먹고 분위기 좋게 가면 좋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