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2,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1.18~19

보람찬 코코 2022. 1. 20. 10:14


1/18

하루에 밥을 4번 챙겨 먹는 사람들은 정말 부지런해
나는 안부지런해

점심 바르닭로제닭가슴살샐러드+밥
지난 번 세일할때 사논 바르닭꺼 소스품은 닭가슴살
로제가 미친넘이라길래 샀는데 정말 미쳤네
존마탱
이제 되도록이면 점심도 샐러드 포장해서 먹으려는 ,, 나의 이 노오력



간식 탄단지세트
아니 바로 앞에 마트 가서 계란 사려했는데 여기는 3개에 1300원인가 그런데 없어서
편의점 갔는데 가격표 안 써있길래 그냥 쿨하게 들고왔는데
2개가 2000원인 건에 대하여..........
개찐따라서 그냥 계산하고 나옴 ㅠ
앞으로 계란 삶아와야겠어 2개에 2천원이라니 핵에바



상체 하는날~
상체는 싫 어




하체도 싫어 사실 다 싫어~~~

등 두개랑 가슴운동 하자 하셨따리
암풀다운 하는데 분명 이 바로는 처음하는 거 같은데 (아닌가)
케이블로 하는 건 항상 자세가 어정쩡..
상체 숙이고 무릎 좀 구부려야 하는데 뭔가 맨날 오른쪽 무릎만 덜 구부리게 된달까..

어시스트친업은 그 전에 내가 운동했떤게 잘못된거였다는 걸 다시한번 깨달음ㅎㅎ
무게 더 올려야된다했는데 힘이 1도 없다구요
반동으로 올라오는 거 기억하기!!!!!!


덤벨들고 들어올리는거
내가 젤 시러하는거 덤벨들고 하는거 인클라인덤벨프레스
개 무 겅
1kg까진 이제 그나마 좀 괜찮은데 무게 더 올리면 팔이 후들둫들후들..
근데 이제 뭔가 팔꿈치 수직으로 하는거 알거 같달까 ㅇ_< 혼자 하면 다시 도루목 되겠지만 킬킬


팩덱플라이
리버스팩덱은 해봤는데 팩덱플라이는 연습안해본듯 ㅎㅎ
무게 5 작고 소중한 내 무게
상체 무게치는건 대체 어케 하는겨 절대못할듯
아주 옛날에 봤던 리얼스틸 영화가 생각나는 기구 키키

유산소 대~충 하고 후다닥 집으로..
집 가는데 엄마랑 코코랑 길건너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키키 귀여유ㅝ



저녁 피자........망함
지난번 피자 만들어먹어야지 했는데 실패해서 이번에 다시 시도 근데 또 실패!^^
피망없어서 양파랑 파프리카 넣고 다졌어야 했는데 .. 믹서기로 갈아버렸더니 걍 물됨 ㅎㅎ;;
헤인즈 케첩 한숟갈정도 넣고 섞긔


통밀빵 한개에 하프마요 바르고 계란 한알 노른자 콕
전자렌지 돌렸는데 여기서부터 망한것을 빨리 깨닫고........... 다른것으로 했어야 했는데 말이g..



그 위에 소스 바르고 치즈까지 올리고 에어프라이180도 10분 돌리기~~~~




?
지옥에서 온 피자토스트...^^
맛도 노맛임 ㅠ 맛없어...
단백질 부족한거 같아서 계란후라이 두개 했는데 이게 젤 맛남. 젠장.



먹고 넘 맛없어서 딸기 6알 먹으려했는데 당높다해서 3개만 냠 ㅠ
존맛인데 ㅠ



창이가 사준 나이키 양말
아직 근데 난 고수가 아니라서 하기가 좀 그래 ㅎㅎ.. 민망부끄럽다구~~~~~~~~~~~!




1/19
저녁은 창이랑 먹을거니까 아침운동오기..
늦장 부려서 7시30분에 왔더니 시간 부족...

쌤이 루틴짜줬다
덤벨로우
덤벨숄더프레스
케이블바이셉스컬
행잉레그레이즈

덤벨로우는 삼둔가 이둔가 하는건데 그 트라이앵글~~~~~~했던거!!!!!!
덤벨숄더는 전날 한거랑 좀 비슷 ㅎㅎ 키키 팔직각올리는거
케이블바이셉스컬..하는데......분명 쌤이 팔운동이라 했는데 등이 자극오는거라 뭐고 하면서 일단 1세트했는데
손 방향이 잘못됬었음...... 뒤집었어야 했다
나보고 바보라함 ㅠ
시간없어서 행잉 대충 3세트하고 튀튀
역시 아침이 사람이 업성



아침에 일찍 일어났더니 너무 배고파서 ㅎㅎ 원래 오후간식으로 싸온건데 오전에 냠
아침 고구마100g+달걀흰자3개
단백질 없다고 해서 부리나케 ㅅㅏ온 달걀... 영원마트 얼른 달걀 들여주세요...
이건 3개에 1200원 ㅎㅎ 꿀!



점심 샐러드+밥+바르닭짜장닭가슴살
짜장 몽구언니가 맛있다고 해서 샀는데 겁내 맛있다리
바르닭에 이제 충성해야지



4시타임엔 오늘 저녁을 많이 먹을거같아서 안먹고
저녁 고기 ㅎㅎ
삼겹살..보이는 저 자그마한 3개와 목살 위주로 먹기..
목살 200g도 안먹었다구여 술도 안먹고
근데 역시 목살보단 삼겹살이 더 맛있네.. 킹받게..........



날이 너무 추워서
코코 산책하기가 힘들어............
날 대체 언제 풀어지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