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21,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2.01.17

보람찬 코코 2022. 1. 18. 11:52


3주간의 안식년을 보내고 온 나,,
열심히 돼지카드 돈 모아서 30회 결제하고
맘 변할까봐 1월 3일에 후다닥 결제 묶여버림 따흑

3주간 백신도 맞고 출장도 가느라공 알차게 안식년을 보내고!
1월 17일부로 시작하는 PTTTTT
사회적 거리두기가 또 연장이 되서 헬스장은 9시까ㅣㅈ
아니 못해도 10시까지는 늘려달라구요
월 8시, 화목 7시 하기로 해서 일기쓰기가 겁내 바쁘겠군


아침에 일찍 운동가는건 이제 pt있을때는 안해야겠어^^넘나힘드러
몽구언니 미안
아침에 그 대신에 일어나서 공부해야지 했는데 개뿔


전날 열심히 싸논 샐러드랑 먹다남은 오리고기 ㅎㅎ
쌀때 양배추밖에 없어서 양배추만 듬뿍ㅋㅋㅋㅋㅋㅋㅋ아침에 양상추 사온거 발견하고 조금넣었더니..윽

점심 샐러드~

맛살이랑 파프리카 양파도 넣었다오 샐러드 양이 근데 너무 많아 배불러 죽는줄

 

 

ㅌㅋㅋㅋㅋㅋ앗 이건 크런치?????????

복부운동하라고 알려주신 크런치? 쏘 큐트

 

4시 간식타임

원래 약속의 4시에 배고픈데 샐러드 양이 너무 많았어서 그런가 배부름

간식 요거트, 견과류, 바나나, 한라봉

 

 

 

8시 PT인데 9시에 문닫아서 유산소는..!

그 전에 좀 타라 하셔가지고 ㅇㅋㅇㅋ

7시30분에 가서 스트레칭 좀 하고 유산소 20분만 타긔 ㅎㅎ

이제 뭔가 다시 시작하는 느낌이라 인바디재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헤

 

오잉 근데 출장다녀와서 더 쪘을 줄 알았는데 살이 빠졌어 이게 뭔ㅁ일이야(기분조음)

아직 근육은 다 표준이하지만..^^^^

체지방량이 표준이 된것에 대해 행복해하면서,,키키

 

 

하체하는데 처음에 레그익스텐션

아니 나이거 젤 좋아하는ㄱ ㅓ 아니라구여 제.일.싫.어.

근뎅 왜 웃고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30도 힘든데 30도 10회 넘어가면 힘든데 50 해서 죽 는 줄 ,,, 내 다리 이러다가 터져 ㅠㅠ

 

와이드스쿼트~

스쿼트는 자신있지~(없음)

근데 키큰ㅅ ㅏ람들은 스쿼트나 런지가 힘들다 하는데,, 그나마 나는,, 좀 괜찮은것은,,,,,,,,,,,,,

......^^ 

ㅇ으 이제 덤벨 들고 한다 왜죠ㅕ 

쌤 뭔가 기분 안좋아 보임 킹받네 ㅠ 뭔말하면 바로 운동하라 하고~~~~~운동 입운동할건데여?

 

레그프레스 하는데

내 다리 후들후들후들 거리는게 내 눈에도 보임,,, 

나는 충분해....... 지금 무게도 힘 들 다 궁 요 

 

마지막엔 힙쓰러스트~

아니 혼자 했을땐 그렇게 많이 안힘들었는데 왜 썜이랑 하면 힘들지?

이유: 혼자 할때는 자세가 안좋아서 쉽게 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시간이 왜이리 훅.. 훅 가는거야...

 

코산 할까 했는데 막 눈오고 엄청 추운거 같아서 오늘은 패스

코코야 널 위한거야 왜냐면 추우니까 

나도 춥고 너도 춥고

 

 

냉동실에 바르닭이 가득하지만 뭔가 만들어 먹고 싶은~걸~~~~~~

유튜브 요리하는 다이어터 보고 또~ 만들거지롱~

저녁 두부팽이요리

 

 

두부 반모 

약120G인데 이것도 양 많은듯 두부는 역씨 찌개에 들어가는거 아니면 맛없어

사진 찍었는데 화질과 밝기는 걍 무시^^ 

 

 

 

 

오트밀 5숟갈이랑 참치 1/3캔 넣고 소금 조금 넣고 쉐낏

그리고 4등분 해서 만들어놓기

 

 

 

올리브유 찾아서 올리브유로 요리해야지 ㅎㅎ

마늘이랑 팽이버섯, 스리라차 1스푼 반 넣고 쉐낏

아 근데 올리브유를 넘 많이 넣음 ㅠ 

 

 




4등분한 두부참치 동그랗게 해서 양파 죄금 올리기 ㅎㅎ 김이랑

 

 

 

 

그 위에 팽이 올리면 끝~~~~~

두부 간이 좀 별론데 팽이버섯 한거때문에 존 마 탱

 

 

 

 

우리 불쌍하고 귀여운 코코

거지꼴이구나... 

언니가 미용예약할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