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9,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22~23

보람찬 코코 2021. 12. 23. 22:27


12/22


너무 배고파서 아침에 바나나 한개
가운데 손가락은 사진 잘보나 확인용(아님)
근데 이 일용한 양식이 몽구언니 오후의 탄수화물이였다니.. 미안



어제 피곤해서 도시락 안싸고 자서 지지고나 조지려했는데
몽구언니가 내것까지 싸오따 감..감동
점심 탄단지샐러드세트~~~
함박이랑 스테이크 맛있따리




간식 계란두알
이것도 몽구언니꺼.. 나 다주면 뭐먹어~~~



그리고 피티하러 간당
19회차다 벌쏘
상체하는날.......!


처음엔 어시스트친업
다리올리고 팔힘?으로 올라가는거
이거 완전 극초반에 배웠던 거라서 잘안했는데 ㅎㅎ딱걸림
머리하고 찐따같아서 쭈굴탱
많이 안한거 어떻게 알았지? 암튼 등운동 조큼조큼씩 함
이거하면 나이제 철봉매달리기잘할수있을까? 키


그리고 루마니안데드리프트
데드리프트 이름이 왜이리 많아 ㅠ
루마니안은 이름인가 몬가
덩주쌤이 블로그용하라고 찍어줌 ㄳ
자세좋다고 해줌 ㄳ
상체할땐 땀 별로 안나서 조거 따뜻하게 기모있는거 입었떠닝 더워죽는줄
히히 20했당



그리고 덤벨들고 하는 두개 운동
오버헤드랑 바이셉
오버헤드는 진짜ㅏㅏㅏㅏㅏ 내팔떨려 ㅠㅠㅠ
지난번에도 힘들었는데 이번에도 넘나 힘듬
고수존에서 해서 5다음 10파운드로 가가지고 중간게 없어.. 나는 중간이 맞는거같은뎅,,
오버헤든느 진짜 얼굴 찌푸려짐
얼굴찌푸리지 말아요,,,,,
바이셉은 10은 무리!^^ 5로는 그나마 괜찮게 했따


유산소는 코산 1시간으로 쇼부보고 ㅌㅌ



저녁 배고파
뭐먹지 그냥 대충 밥에 단백질 돌려먹을까 하다가 급 스냅랩 생각남
오트밀로 또띠아 먼저 만들기
원래 오트밀 한컵 물 한컵 소금조금 계란한알 해서 하면 3~4장 나온댔느데 1장 만들어 먹으려고 조금 했다가 너무 묽어서ㅠ
오트밀 더 추가 아마 40g~50g 정도한듯



굽네에서 시켰던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나려낭,,



예전 치킨스냅랩 말아보던 솜씨로 제가 한번 말아보겠습니다
헤인즈 머스타드랑 상추두장, 야채조금, 닭가슴살, 치즈반개, 파프리카조금 넣어서 만들긔




저녁 닭가슴살스냅랩
먹을만 하긴한데 닭가슴살이 너무 크당 ㅠ 그리고 스냅랩은 먹다가 남은 또띠아 버리는게 국룰




12/23


오늘 점심도.. 업무의연장선...
팀레스토랑
가서 다리조또 시키시는데 나만 샐러드..ㅠㅠ
고르곤졸라 존맛인뎅 안먹고...
등심안심+버섯샐러드만 먹은 나 칭찬해


못먹은거😂


먹은거☺



ㅎㅎ다른선생님 업무 프리미어프로 동영상 편집 방법좀 배우고
간식 요거트에견과류




개인운동 가기러 했어서
동주쌤한테 루틴 호ㅓㄱ인 받기


오늘루틴~
1.레그익스텐션
2.DB숄더프레스
3.듀얼시티드로우
4.스미스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만약 의자자리 잘세팅이 되있다면 하고 아님안함!ㅎ)
5. DB오버헤드트라이어제꺼



물러봤눈데
1.레그익스텐션
2.듀얼시티드로우
3.스미스인클라인체스트프레스(대체:인클라인프레스MC)
4.DB숄더프레스
5.행잉레그레이즈
6.쳔국의계단20분


잉ㅎㅎ^^
찐따처럼 시작해봉까..


자는거아님 몸푸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피티있는 몽구언니.나때문에일찍옴
근데 나는 버리고감🤭미안



1번 레그 깔짝하고.. 10개밖에못하겠어...
2번 듀얼시티드 그나마 하긴했는뎅 자세맞는지 잘몰겠고
3번 스미스인클라인하는뎅 지난번 알려주신 그 머신 길이맞추느라시간다까먹음ㅋㅋㅋ 그래사 대체 해볼까 했는데^^


진짜 죽는다 다빼고가라고 ㅠ 난 5키로짜리 한다고ㅠㅠ

그래서 기구 의자 높이 다시물어보고
14에다했는데 뭔가이상해서ㅜ관장님께 물어봄 ㅠ 근데 맞다하셔서 🙄 워매 하고 고고

첨에 0으로 두세트하고 이제 무게좀해보까 했는데


이거 25잊줄 알고 10키로짜리 두개끼고 하다가 뒤지는줄 1번하고 바로 내혀놓음 ㅎㅎ
2.5키로엿군🤮🤮🤮🤮
근데 2.5도 개무거


근육쟁이들 사이에 외로운 지방쟁이하나....




4. DB숄더는 내가잘못해서 하려했는데 고수존에너무 고수들이 많아서 ㅌㅌ
5. 이미 운동에지친나 이거까진 힘들다
6. 천국..20분다녀옴 땀 줄줄🥺
내 사진기사 몽구언니🤤 바로위에 스피커있어서 너무시끄러움





혼자하면 15회절대못함 ㅠ 작고소중한 내운동..





저녁 닭가슴살김밥
오트밀 30g과 닭가슴살매운맛 당근 파프리카 깻잎 맛살넣고 잘~~말아줘~~

맛있당ㅎㅎㅎㅎㅎㅎ
귤 1개도 먹고

코코산책..유산소 뫼시고.. 일기쓰고..끝..


내일 20회라서 몸무게재자고 하셔서 점심 도시락이나 싸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