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fe/운동일기

PT_18, 그냥일기 운동과 식단을 곁들인.. (원휘트니스 개인PT) 21.12.20~21

보람찬 코코 2021. 12. 21. 10:37


12/20

오늘은 팀회식 있는날
점심 백리향
테이블마다 탕수육이랑 칠리새우 주신다 해서 트쌤께 미리 보고
양심껏 볶음밥 먹으려했는데 오늘 하체하는날이라 그냥 망한거 짜장면 먹음 호호
짬뽕밥은 다른선생님꺼 국물만 조금 뺏어먹기
탕수육 칠리새우 넘나 맛있엉 백리향에서는 이것만 시켜야해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감 ㅎ



쌤들이 포장해온 탕수육이랑 칠리새우먹자 했지만 꾹 참고 계란 두알 머금
다른 두알은 다른분께 드립니당 알낳기 시렁



투테이 피티는 하체
하체
ㅎㅏㅊㅔ....


처음에 선생님이 오늘 운동 뭐한다고 쭉 읊어주시는데 그때가 가장 눈 텅 비어잇음

네봇이랄까

그리고 볼때마다 스쿼트가 있어!!!!!!! 스쿼트 싫어!!!!!!
스쿼트하는뎅 무게들고 하재요
시러 나에대해서 뭘안다고.. (부들ㅂㄷ) 와이드스쿼트한다...
그런데 확실히 무게들고 내리니까 ㅠ 뭔가 허리가 아프당 허리가 찌릴리ㅣ리릴공
올라갈때 그 다리힘으로 올라오는게 아니라 허리힘으로 올라오는거같다

사실 엄청 아픈건아니지만 아픈척해야 트쌤이 다른거바꿔주니까 ㅎ
과연 트썜은ㅇ ㅣ글을 읽을것인가
하지만 진짜 아팠음 위말은 장난이고 진짜 허리가 아팠음 ㅠㅠ

그리구 완전 90도 되는 레그프레스
이름은 버티컬레그프레스
레그프레스 종류도 많지 어차피 다 다리 들어올리는거잖아!!!!
판 자체가 넘너무너무 무거운데 조상님 좀 들어주실수있나요?
다리가 후들후들후들 후들거리는데 자꾸 한두개 더하재ㅠ 내 무릎 ㅠㅠㅠ
하는데 몽구언니 옆에ㅓㅅ 웃고있어서 배힘안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저리가
분명 저 판 자체가 40kg일꺼야... 그리고 무게 찌까니 5kg 두개 꼈으니 난 50kg한거야ㅠㅠ.......

그담에 굿모닝하눈거
이거는 그나마 갠춘탕 ㅎㅎ 예의바른나 엉거주춤
아니 나 운동하고있는데 자꾸 사진찍으려고 ㄷㅈ쌤
내맘속의저장이냐고 (아님) 킹받네 (가로로찍어줘몽구쌤)


글고 힙어덕션
아니 이거 33이라니까요 40못한다구요
40할때는 내가 운동안하고 선생님 손가락 운동하심ㅇㅅㅇ
거의 짤 수준인데 짤이 등록이 안되넹 ㅠ


집 가서 바로 밥먹으려했는뎅 몽구언니가 코코산책~~~코산~~~
해가지고 ㅇㅋ.. 정코코와 몽구언니와 나와 함께하는 산책시간..
지친 견생 코코야 내가 더 힘드러 ㅠ



코산하고 몽구언니 데려다주고 늦은 저녁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산
두부면 라구소스
어떻게 먹는거지? 했는데 그냥 두부면 삶고 소스따뜻하게 부어먹으면 끝이라함 ㅎㅎ
근뎅 두개해서 거의 6천원돈인뎅 비싸구먼 ㅠㅠ



보글보글보글 생각보다 양이 적당




ㅋㅋㅎㅎ완성 간편하군
코코새킈 혀 모야 귀여워><



데코와 맛을 위한 깻잎두장 잘라서 쓱쓱
존맛!!!!!! 약간 스파게티 맛난당 ㅎㅎ 두부면이긴 해도 어차피 다 소스맛이지
겁나 맛있어
근데 먹었는데 배가 허해서 귤 두개 냠냠~~




그리고 내일 점심 도시락 나랑 몽구언니꼬 100g씩 오리훈제고기
내가 엄마꺼 살림 다가져가는중 ㅎㅎ 굿밤-





12/21

요즘 짤줍는게 내 일 ㅎㅎㅎㅎㅎ
아침부터 아빠가 깨워가지고 오전에 유산소하러가야징 했는데
두둥,, 그렇게 됬따





아침에 일어난김에 코코 앉히고
아침 요거트에견과류 먹기 ㅎㅎ 귀여웡



굿모닝커피
아침에 썜들이랑 다같이 커피마시기
스벅깊티(ㄷㅈ쌤감사용ㅎㅎ)랑 생일쿠폰이랑 모바일쿠폰있어서 다같이 호로록


쌤들이 하체와 바꾼 커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샐러드도시락
집에서 싸온 샐러드랑 어제 준비해논 오리고기ㅎㅎ 양파 물에안담가놧더니 겁나 매움 ㅠ
고구마 안먹고 싶은데 ㅂㄷㅂㄷ





ㅎㅎ 저녁은 머리하러가야징




간식 요거트 견과류 귤 반 바나나 반 계란 하ㄴ알
계란도 나눠먹는 우리는 칭구칭구~~~~~
@mansunnyyyyyy





ggㅎㅎ 머리하러미용실 뢌는데
이상해
ㅠㅠㅠㅠㅠㅠㅜ
아줌마갘아 ㅠㅠ 으앙



저녁 밥50g 닭가슴살함박스에티크 계란한개 김치
양이많은가?.밥이많은가?
너무배불러..ㅠㅠ



코코랑 산책가려고했는데
허리가너무아파 ㅠㅠ 그리고 너무졸려
개구리네커플이 근처라 연락왔는데 ㅜㅜ 웬맠하면 나가는데 힘들어서 못나가가ㅔㅆ엉..미안
미용실애서도 계속 졸아서 미용사님이 피곤해서 어떡해요 하심 ㅠㅠ
코코야미안해